초코 케익 블링블링

여름에 잠깐 운동을 다닐땐 식사조절이 쵸큼 되었는데;;
다시 먹고싶은거 아무생각없이 다 먹고있는 긍정의 힘 입니다. =ㅂ=;;

카페에가서 커피를 마시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맛있는 케익과 빙수를 즐겨 먹곤하는데요.
여름은 지나갔지만 가을에 먹는 과일 빙수도 맛나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코 생크림 케이꾸 ♥
원래 초코 케익보다 딸기 케익을 훨씬 좋아하는데 이 날은 초코 케익이 더 먹고싶더군요.
엄청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 빙수 ♥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 딸기, 키위, 귤 등 과일과 나뚜르 아이스크림이 얹어있어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밑엔 팥도 숨겨져 있더라구요. +_+

과일 빙수 + 초코 케익 = 13,000원이었지만 그래도 카페에서 편하게 쉬면서 얘기도 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이 메뉴를 먹었던 카페는 이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명동에 있는 '포엠'이라는 카페 입니다.
와플 반죽도 직접 만들고 생과일 주스에도 과일 가득 넣어주는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죠잉?
카페 리뷰 바로 보러가기 ☞ http://www.kimboram.com/252

10월달도 금방 지나가네요.
추석이 끝난지 벌써 2주정도 되어가다니;;
요즘 날씨 많이 쌀쌀해졌는데 이웃 블로거님들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서늘한 가을이지만, 가끔은 이렇게 시워~~~~언 한 빙수도 생각나죠! ㅎㅎㅎ -ㅂ-
    뭔가 많이 올라가서 사진 상으로는 얼음이 안 보이네요! ㅋㅋ

    2009.10.15 13:51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사진에서 미세하게 잘 찾아보시면 얼음이
      보일거예요~^^
      맛있었어요~과일이 많아서~ㅋㅋ

      2009.10.16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2. 날이 추워지다 더워지다 하는데

    빙수 지금 먹어도 상당히 맛있겠네요

    2009.10.15 16:03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주 초에는 좀 춥더니 다시 따뜻해졌네요~^^;;
      일교차가 커서 난감합니다.
      빙수는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욤!ㅋㅋ

      2009.10.16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3. 날씨가 좀 춥긴하지만..빙수가 너무 맛있게 보이는데요..아..먹고싶어요~

    2009.10.15 20:30 [ ADDR : EDIT/ DEL : REPLY ]
  4. 먹고 싶지만.. 다2어트;

    2009.10.16 06:40 [ ADDR : EDIT/ DEL : REPLY ]
  5. 갑자기 단게 막 땡기네요...
    명동 안가본지 너무 오래됐는데...명동에소 이쁜 카페 많은가봐요??

    2009.10.16 12:30 [ ADDR : EDIT/ DEL : REPLY ]
    • 명동에는 예쁜 카페라기 보단,
      제가 자주가는 단골 카페가 있습니당~^^
      그리고 얼마전에 갔던 전광수 카페도 발견했는데
      정말 킹왕짱 좋았습니다!

      2009.10.20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6. 달달함이 예술일꺼 같아요...
    우울할때 저런걸 먹어줘야하는데^^

    2009.10.17 17:00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 케익이 가끔 생각납니다.
      요즘같이 우울모드일땐 더욱 그런것 같아요.

      2009.10.20 12:49 신고 [ ADDR : EDIT/ DEL ]
  7. 주말 점심..야외 나들이 간식으로 훅..당기네요
    체중이 좀 고민되지만 간간히 먹는것엔 괜찮겠죠

    2009.10.18 12:33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제가 단걸좋아해서 큰일입니다;
      점심에 먹으면 그래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D

      2009.10.20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8. 아 케잌먹어본지 언제인지.. 바게뜨가서 치즈한조각이라도 사와야겠군요.ㅎㅎ

    2009.10.19 13:44 [ ADDR : EDIT/ DEL : REPLY ]
    • 빠리바게트에서 치즈케익 4,000원이던데...
      아메리카노는 2,000원이구요~+_+
      같이 먹으면 환상궁합일것 같군용!

      2009.10.20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9. 과일빙수 진짜 '과일'빙수네요-
    와아, 저도 달콤한거 급 땡긴다는 : )

    2009.10.25 12:48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에 먹었던건 정말 과일이 많아서 좋았어요!
      가운데 나뚜르 아이스크림까지~+_+
      주말에 이런걸 몽창 먹어서 큰일이예요~ㄷㄷㄷ

      2009.10.26 14:27 신고 [ ADDR : EDIT/ DEL ]
  10. 초코케이크로 들어왔는데 ㅎㅎ 과일빙수가 더 끌리네요 ㅎㅎㅎ

    2010.10.24 04:29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