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0.06.19 침대 위에 내 친구 리락쿠마&코리락쿠마~♡ (29)
  2. 2008.01.06 #8 드디어 내방에 침대가 (34)
귀여운 내 친구

저는 잠 잘때 꼭 무언가를 꼭 껴안고 자는 버릇이 있습니다. ^-^;;
그래서 지금까진 레몬팬 쿠션을 늘 껴안고 잤는데요.

저번주 주말에 1300K몰에서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 1+1 행사를 하길래 냉큼 인형을 질렀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에 바로 배송되어 오더라구요.
굉장히 깔끔한 상태로 포장되어 왔고 인형의 박음질 상태도 좋았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흐흣~이렇게 2녀석이나 갖게 되다니!
20대 중반이 넘었는데도 이렇게 인형을 좋아하는걸 보면 신기합니다. (=ㅅ=a 으흐흣~)

이제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를 양손에 꼬~옥 껴안고 자야겠습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는 남자친구용! 어때요?ㅋㅋㅋ

    2010.06.20 01: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으흐흣~그 생각도 맨처음에 했는데 결국 그냥 2개 다 제가 갖기로 했습니다. ^-^

      2010.06.21 09:37 신고 [ ADDR : EDIT/ DEL ]
  2. 아주 귀엽게 생겼네요! 1+1이라니 득템이군요 ^^
    문득... 긍정의힘님이 좌-리락쿠마, 우-코리락쿠마로 껴안고 주무시는 모습이 상상됩니다 ㅎㅎㅎㅎ

    2010.06.20 02: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요즘에 매일 그렇게하고 자요~^-^
      인형의 감촉이 보들보들하고 좋아서 꼬옥 안고자기에 딱입니다.

      2010.06.21 09:38 신고 [ ADDR : EDIT/ DEL ]
  3. 이런 귀여운 녀석들을 원플러스원이라니~
    조카 선물로 어떨지 찾아봐야겠는데요.
    조카도 요즘 토끼인형끼고 잠이 드는지라^^;

    2010.06.21 05: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오! 이런 인형들이 다소 비싼 편인데, 1+1 행사라니! 좋은데요 :-) ㅎㅎㅎㅎ
    귀엽습니다~~^^ 꼭 껴안고 주무시면 포근하시겠어요 :-)

    2010.06.21 09: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2개씩이나...어떻게 하나 주용이 주시면 안될까요....ㅋㅋㅋㅋㅋ

    2010.06.21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 주용이도 좋아할 것 같네요~>_<
      저는 아직도 이렇게 인형을 좋아한답니다! ^^;;

      2010.06.21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6. 저번에 일본에 키티숍에 잠깐 들릴 일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키티 싹쓸이 하는 남성분 발견!!!!!!!
    들고가지도 못할정도의 어마어마한 양을 사가시는..
    대충 눈으로 계산해봐도 충분히 200,300만원은 나올것 같은 가격들;;;

    2010.06.21 18: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허걱 ㄷㄷㄷ
      어렸을 땐 저도 키티를 너무 좋아했는데~
      지금은 그냥 그렇더라구욤~^^
      이런 케릭터 상품들이 의외로 비싼것 같아욤~;ㅁ;

      2010.06.22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7. 전 30대 남성인대도 인형을 좋아해요...걱정마세요 ㅋㅋ 부끄럽네 ㅋ

    2010.06.21 22: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귀엽습니다. 근데, 인형 이름들이 넘 어려워요. -.- 저건 몇번 외워도 금방 까먹겠다는.. ㅎㅎㅎ

    2010.06.22 01: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ㅋㅋ 그쵸? 그쵸?
      타조님 댓글에서 공감 백만번 하고 있습니다.
      저 인형 이름때문에 맨날 라리쿠마, 리락쿠마, 라쿠라쿠 ㄷㄷㄷ
      매번 헷갈려서 그냥 곰탱이, 곰돌이라고 부르고 있어용~^_^

      2010.06.22 12:49 신고 [ ADDR : EDIT/ DEL ]
  9. 애니메이션에서 톡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녀석들이네요.

    2010.06.22 16: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저도 이런거 좋아합니다ㅋㅋ^^; 하지만 그냥 보는걸로만 만족을...

    2010.06.22 2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저도 이번에 1+1 행사를 해서 큰 맘먹고 구매한거 거든용~
      늘 잠잘때 인형이나 이불을 돌돌 껴안고 자는 버릇이 있어서요~^^
      사고보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2010.06.25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도 이런거 정말 좋아하는데!! 리락쿠마 넘 귀여워요..ㅠㅠ
    침대 옆에 저렇게 앉아 있으면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ㅋㅋㅋ

    2010.06.23 0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용의자님도 인형 좋아하시는군요~^_^
      2마리나 있어서 양쪽으로 껴안고 자니 햄볶습니다~ㅋ

      2010.06.25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12. 앗..지금은 끝났겠죠?!!
    리락쿠마 남자친구도 좋아하는데...하나씩 가지면 좋을듯한데..아쉽네요~ㅎㅎ

    2010.06.26 03: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쿠~이렇게 좋아하실 줄 알았으면 먼저 넌지시 알려드렸으면 좋았을텐데...
      저도 천삼백케이를 자주 안들어가는데 예쁜 자명종 시계 사려고 들어갔다가 인형사고 나왔네요~^-^;;ㅋ

      2010.06.29 09:30 신고 [ ADDR : EDIT/ DEL ]
  13. 와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너무 예뻐요 ㅠㅠ

    2010.06.27 16: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앗..1+1...ㅎ 후배한테 선물한 기억이 있지만..역시 다시봐도 귀엽네요.ㅎ

    2010.06.28 23: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어서 산거에염???자세히 위치좀...

    2010.07.14 14: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예리

    저는 코리락쿠마만샀는데 진짜빨리배송됬어요진짜귀요미예요

    2011.05.07 18: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숙면을 위한 침대 마련 OK

자취생활 약 5개월만에 드디어 침대를 마련했다.
움화화화화화~(^-^)

가격은 4만 8천원 정도 +_+ 오홋
정말 무진장 싼 가격이기에 질러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주일 이내로 이사를 갈 터인데 아직 저렇게 사진처럼 조립은 못하고 있다.
하.지.만 매트리스 위에서 뒹굴기도 하고 잠도 자고 편하긴 하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앗 침대!! 침대하면 라꾸라꾸 침대가 떠오르네요 ㅎ
    역시 지르는건 좋은일(?) ^^

    제 친구 자취방은 좁아서 침대를 빼버렸던 일이 떠오르네요

    새 침대로 꽤적한 잠자리를~~ .^^

    ( 네이버 블로그가 입력되어 있어서 귀차니즘에 그냥.. 티스토리로 안바꿨네요 ^^:;)

    2008.01.06 16: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라꾸라꾸 아하하하핫~저도 라꾸라꾸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_^*

      저도 제 방의 반이 침대네요 ㅠ0ㅠ
      새 침대로 허리의 디스크 교정을~~~~하하하핫~ㅋㅋ

      아~그러셨구나~네이버 블로그도 멋지시던걸용~^0^

      2008.01.07 00:46 신고 [ ADDR : EDIT/ DEL ]
  2. 헛... 집안 풍경인가요?
    아티스트적 포스가 느껴지는 분위기네요.
    어쩌면 저리 깔끔한건지?

    상상의 자취방과는 전혀 다르군요.
    (후훗.. 평소 상상하던 자취방이라?)

    2008.01.06 16: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헉~저 사진이 제 방이라면 월~매나 좋겠습니까 ㅠㅠ
      절때 전혀 네버 아니구용~*^_^*
      저건 그냥 침대살때 올려져 있던 인터넷 쇼핑몰 참고 사진 입니다.

      저렇게 좋은곳에 산다면 정말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ㅋ

      2008.01.07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3. 행복한꿈 꾸세요~~
    저는 어제 책상샀어요~ 너무 좋아요~~

    2008.01.06 17: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추카드려요~*^_^*
      책상 전 지금 자금난에 시달려서 좌식 책상 쓰고 있는데 돈 모이면 바꾸고 싶어요 ㅠㅠ

      2008.01.07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 코스트코에서 6만원짜리 테이블형식으로 된거 구입했습니다. ^^;

      2008.01.07 01:14 신고 [ ADDR : EDIT/ DEL ]
    • 오홋~>.< 코스트코에 다녀오셨군요~!ㅋ
      저 지금 코스트코에서 사온 두유마시고 있는데 ㅋㅋ
      대량구매하기에 참 좋잖아용~^^

      2008.01.07 01:31 신고 [ ADDR : EDIT/ DEL ]
  4. 앗..이렇게 저렴한 침대가 있는것인가요??
    우와...괜찮으시다면..저에게도..링크를?? ^^
    여하튼..축하드립니다. ^^

    2008.01.06 19: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하하핫~저렇게 싼 침대도 있더라구요~^^
      저도 놀랬습니다. 그저 뭐 침대기능만 하면 된다는 생각에 산것이지요~ㅋ
      링크 말씀드릴까요??*^_^*
      감사합니다.

      2008.01.07 00:48 신고 [ ADDR : EDIT/ DEL ]
    • 네..링크좀 가르쳐주세요..^^
      공개하시기 그러시다면..저에게라두 살짝..
      방명록에 비밀글로 남겨주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2008.01.07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명록에 남겨드렸어요~*^_^*

      2008.01.11 17:55 신고 [ ADDR : EDIT/ DEL ]
  5. 저렴하군요.. 괜찮은가요? ^^;; 왠지 너무 싸면 믿질 못하는 지라. ^^

    2008.01.06 19: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대보단 쓸만합니다. *^_^*
      원래 가격은 저 가격이 아닌데 새학기 행사라서 파격 세일을 70%나 해서 샀습니다. 웅컁컁컁~^^

      2008.01.07 00:49 신고 [ ADDR : EDIT/ DEL ]
  6. 깔끔한 침대위의 행복한 꿈! ^-^)*

    2008.01.06 22: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왓! 요즘은 가구도 정말 싼것같아요.
    색 상큼하네요 :D

    2008.01.06 22: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핑크색, 연두색 2가지 색상중에 연두로 샀습니다~^^
      새학기 시즌이라 그런지 심하게 싸더라구용~>.<

      2008.01.07 00:50 신고 [ ADDR : EDIT/ DEL ]
  8. 침대 장만 축하드립니다.^^
    자취엔. 몸도 편해야. 다음날두 편하죠^^;

    2008.01.06 23: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침대 장만 축하드립니다..무척 저렴하게 구입하신듯..집이 인테리어가 깔끔한듯 합니다.

    2008.01.07 01: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이뽀,이뽀, 이뽀요~
    좋은꿈 절로 꾸어지시겠어요^^

    2008.01.07 06: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실제 사진을 올렸어야 하는건가요??^-^
      저 사진은 참고용인데 ㅋㅋ 아~그래도 쓸만합니다~ㅋ
      저렴한 가격에 비해선 말이죵~ㅋ

      2008.01.07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는 새해 첫 쇼핑으로<중고 삼성 모니터>를 GET!! .....20분 동안 소식없던 녀석이 돌연히... 뿌직!~ 그리곤 스파크! 우힛; 그리곤 감감 무소식 이랍니다.

    기다림 후에 온 적막감.... 님 처럼 전선 필요 없는 걸로 할 걸....^^; 쩝;
    늦은 감 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08.01.07 21: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정말요??ㅠㅠ
      에공...모니터야 왜 noraneko님을 속상하게 한게야!!떽!!
      noraneko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08.01.08 17:33 신고 [ ADDR : EDIT/ DEL ]
  12. 4만 8천원짜리로 안보여요+_+ 침대도 사진빨?ㅎㅎ
    조립이 완성되면 두다리 편히 뻗고 잠잘 날만 있겠군요^^

    2008.01.07 23: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진빨이 심한편입니다~^-^;;
      제가 사는 이방 그저께 사람들이 와서 보고갔어요~ㅋ
      계약하고 갔다고 하는군요~전 곧 옥탑방으로 이사가용~^^
      아~이사 생각만해도 ㅎㄷㄷㄷㄷㄷㄷ

      2008.01.08 17:34 신고 [ ADDR : EDIT/ DEL ]
  13. 저기에 철푸덕 엎어져서 뒹굴거리면서 책이나 읽었으면 좋겠네요 ^^

    2008.01.08 0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저는 틀빼고 매트만 쓰는 걸로 바꿨는데 금새 적응되더라구요. 편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는 자야할 시간..-_- 쿨럭;;

    2008.01.11 02: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이야~~ 축하축하~~ 긍정의 힘님 좋으시겠네요~~
    뒹굴뒹굴~~ 너무 뒹굴 거리시면... 내려오시기 싫어서 침대밑에 과자봉지~ 빵봉지~ 널리게 되요 ㅋㅋㅋ

    2008.01.30 10: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핸짱닷컴님 블로그 갔다가 긍정의 힘 님의 이야기가 있기에 한번 들어와봤습니다.
    근데 저 위에 사진이 혹시 그 지하방은 아니죠?-_-;;;
    뭔가 석연치 않아서 무례함을 무릎쓰고 여쭤보아요!ㅎㅎ

    침대는 엄청 깔끔하네요! 내년에 하나 장만할까나 생각중이에요..ㅎ

    2008.03.18 18: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