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면'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9.02.01 명동 맛집, 매콤달콤 쫄면이 생각날 땐 '명화당' (11)
  2. 2008.02.04 주말에 즐기는 쫄면과 만두~♬ (58)
쫄면 특유의 양념이 최고인 집

오랜만에 명동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매콤달콤한 쫄면이 땡겨서 찾은 그곳은 '명화당'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주전 쯤, 학교 선배와 명동에서 약속이 있어 분식을 먹을 겸해서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다른 메뉴들보다 쫄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화당'의 쫄면(3,800원)은 매콤한 양념에 뭔가 특별한 소스가 더해져서 고소한 맛이 난답니다.
제가 먹어본 쫄면 중에 이집 양념같은 맛은 처음 먹어본 듯 싶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인 아주머니께서 적극 추천하셨던 '명화당' 김밥(2,500원) 인데요.
밥에 짭조름한 양념이 된 김밥이었는데, 평범한 김밥과 차별화 된 맛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쫄면보다는 비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화당
전화번호 : 02-777-7317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가 55-3

명동에서 친구들과 분식이 먹고싶을 때 찾아가보세요.
위치는 명동 VIPS 건물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
떡볶이, 우동, 돈까스, 김밥, 쫄면 등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2,500원~4,500원)이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쫄면 좋아 하는데 +_+
    꼭 먹으러 가볼꺼예요!!!!! ㅎㅎ

    2009.02.02 12: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넹넹~*^_^*
      하늘다래님 명동 가까우시다고 하지 않으셨어용??
      명화당 찾기 쉬우실거예요~빕스 건물 바로 건너편!ㅋ

      쫄면이나 분식 생각나시면 가보세용~^^

      2009.02.03 21:39 신고 [ ADDR : EDIT/ DEL ]
  2. 가격이 착한 관계로 꼭 들리겠습니다..명화당이라~!

    2009.02.02 18: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격이 착한편이었습니다. ^^
      명동에서 이런가격으로 먹으려면 왕돈까스 집 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
      이 곳은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ㅋ

      2009.02.03 21:40 신고 [ ADDR : EDIT/ DEL ]
  3. 비밀댓글입니다

    2009.02.02 21:49 [ ADDR : EDIT/ DEL : REPLY ]
  4. 쫄면 구성이 푸짐해 흐믓해지는군요.
    저희 동네에서 쫄면 먹을라하면 양배추만 쌔리 넣어줘서..ㅡㅡ"
    김밥도 짭쪼름하니 맛날꺼 같고.. 배가 살 고프네요.

    2009.02.03 19: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양배추 '쌔리' 많이 넣어주는 곳 저도 알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코엑스에 있는 만두 전문점도 그렇게 주더군요?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분식점이 양배추를 많이 넣어주죠~^^
      이집은 특이하게 시금치랑 콩나물 위주로 넣어주던데,
      저 양념맛이 특별해서 좋았습니다. ^-^

      2009.02.03 21:43 신고 [ ADDR : EDIT/ DEL ]
  5. 쫄면이 3,800인데 김밥이 2,500

    ...음

    저는 쫄면을 시킵니다 ㅇ<-<

    2009.02.04 22: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역쒸 탁월한 선택이십니댜댜댜댜!!ㅋㅋㅋ
      저도 사실 질보다 '양'을 선택할때가 많아요~ㅋㅋ

      이집 쫄면은 가격이 괜츈헌데~왜 김밥이 2,500원인지 모르겠어용~^-^a

      2009.02.05 13:12 신고 [ ADDR : EDIT/ DEL ]
  6. 올양♡

    제가 지금 25살인데 제가 중학생일때부터 있던곳 같은데요..
    리모델링해서 조금 넓어졌는데 메뉴는 그대로 ㅋㅋ
    쫄면도 맛있지만
    다음번엔 쫄볶이도 드셔보세요
    억하는 소리 나올꺼예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전 쫄볶이 먹으러 명동 가요~ ㅋㅋ

    2009.02.22 16: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쫄면사랑 나라사랑

일요일 오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만두집으로 향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실듯한 '명인만두'입니다.

원래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쫄면을 즐겨 먹습니다.
며칠전에도 분식점에서 쫄면을 사먹곤 그 맛에 홀딱 반해서 오늘도 어김없이 쫄면을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며칠전 먹었던 쫄면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매콤하며 아삭아삭한 쫄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운걸 잘 못먹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수제비 입니다.
따뜻한 국물에 쫄깃한 수제비가 추위를 녹여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인만두'하면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만두겠지요?
만두 세트를 시켰더니 군만두 2개, 김치만두 3개, 고기만두 3개, 김밥까지 함께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김치만두의 맛이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 였습니다.

덧붙임) 이 글을 올리면서 또 쫄면이 먹고싶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이제 곧 설이 다가오네요.
벌써부터 새로 시작하는 주가 기다려집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히히.. 라라윈님께서 올린 쫄면만들기대로 만드니
    정말 맛잇엇어요 누나~~ ㅋㅋ=a=

    2008.02.04 15: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아우아~라라윈님 블로그에 바로 가봐야겠당~ㅋㅋ
      라임 동생 고마부잉~*^_^* ㅋㅋㅋ

      2008.02.06 13:27 신고 [ ADDR : EDIT/ DEL ]
  3. 저도 매운걸 잘 못먹는데..
    꼭 쫄면같은 게 보면 먹고싶어요 ㅠ
    제가 시키면 반도 못먹어서 꼭 남들 시키게 해서 뺏어먹기 ㅋㅋ

    2008.02.04 15: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하~!
      민난님두 매운거 잘 못드시나 보네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요 >.<
      남자친구가 잘 못먹어서 항상 매운거 1개, 안 매운거 1개 이렇게 시킨답니다~*^_^*

      2008.02.06 13:28 신고 [ ADDR : EDIT/ DEL ]
  4. 오 명인만두 정말 맛있어요 ㅎ
    아..배가고파지는 포스트 ㅠ

    2008.02.04 22: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마침 속이 안좋아서 매콤한게 생각났는데
    긍정님집에 오니 딱 뜨네요 쫄면...
    쫄면은 어떤 국물과 먹느냐에 따라 맛이 다릅니다.^^
    쫄면과 육수와 김밥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데...
    또 배고파지네요.

    2008.02.04 23: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리스인 마틴님 속 안좋으세요??ㅠ-ㅠ
      쫄면 저 너무너무 좋아해요!ㅋ
      분식종류를 사랑하지용~>.<

      벌써 설 연휴가 시작되었네요~*^_^*
      연휴 즐겁고 따뜻하게 잘 보내셔용~!ㅋ

      2008.02.06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6. 저는 잘먹지도 못하면서 매운맛을 엄청 좋아해서요~
    쫄면 같은것 보면 정신 놓아버립니다 ㅋㅋㅋ

    2008.02.05 06: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심플님~정신을 놓으시면 아니되어용~>.<
      그렇다면 제가~제가~제가~같이 놓아드리지요 ㅋㅋㅋ
      저도 매운거 좋아해용~*^_^*

      2008.02.06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7. 만두 매니아입니다. ㅎㅎ
    만두가 먹고 싶어요~

    2008.02.05 10: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명인만두의 만두..바로 츄릅모드죠 ㅋ
    정말 맛있습니다.

    즐거운 설연휴 보내세요~^^

    2008.02.05 16: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여기글을 쓴거같은데..
    어디갔지..(^^)( ^^)(^^ )

    암튼.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트로 인사를 대신전해요~~~~

    2008.02.05 1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티아님~~*^_^*
      방명록에 써주시고 가셨었어용~>.<
      제가 지금 준비하는 글이 있어서 아직 올리지 못했네요~!ㅋ
      티아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0^

      2008.02.06 13:32 신고 [ ADDR : EDIT/ DEL ]
  10. 맨날 먹을거에 사람 괴롭히기 취미시죠? ㅋㅋ

    2008.02.05 18: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바람처럼~님 서울에서 사셔요??
      저번에 댓글 보니까 송파구민이라고 하시던데~*^_^*
      아니면 대전이신가요??
      언제 같이 맛있는거 먹으러 가용~>.<

      2008.02.06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11. 우와.. 맛있겠어요 ^^





    ^^






    ^^ 밤에 봤네요...






    OTL 배고파아아

    2008.02.05 1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써니님은 귀여운 댓글로 저를 항상 활짝 웃게 만들어주신답니다~*^_^*




      ^^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써니님~♡

      2008.02.06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12. 이거 테러가 맞죠? 그렇죠?ㅠㅠ

    2008.02.05 2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습니다. 긍정의힘님은 항상 이런식이죠!
      테러리스트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ㅋㅋ

      2008.02.05 21:36 신고 [ ADDR : EDIT/ DEL ]
    • 우헉~테러라니용~*^_^*
      그냥 제가 맛있다고 생각했던거 올린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글재주가 없다보니 ㅠ0ㅠ
      이렇게 음식으로나마 대신 하나봐요...

      종횡무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08.02.06 13:34 신고 [ ADDR : EDIT/ DEL ]
    • 바람처럼~님 어떻게하긴요~제 블로그 더더더 많이 사랑해주세용~*^_^*
      움~맛집 포스팅이 제가 올리는 글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다보니 이렇게 되버렸네요~^^;;
      바람처럼님~나중에 맛있는거 같이 먹으러 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용~ㅋ

      2008.02.06 13:40 신고 [ ADDR : EDIT/ DEL ]
  13. 우앙. 쫄면..쫄면..먹고싶어요. 여기 오면 먹고 싶다는 충동 팍팍 생깁니다. 압박이 정말 심해요 -0-

    2008.02.06 14: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비밀댓글입니다

    2008.02.06 14:04 [ ADDR : EDIT/ DEL : REPLY ]
    • 아핫~감사드려요~>.<
      데보라님~바로 제가 포스팅으로 답 드리겠습니다!
      2~3주가 쏜살같이 지나갔음 좋겠네요!ㅋ

      2008.02.06 15:01 신고 [ ADDR : EDIT/ DEL ]
  15. 아~ 진짜 맛있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08.02.06 14: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헐..저도 잘시간인데 봤네요 ..배고프다는..ㅠ

    설 즐겁게 보내세요 긍정의힘님 :)

    2008.02.06 15: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제주도입니다... 정말 맛있겠당..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 되세요...
    잘보고 잘 놀다 갑니다..
    반가웠어요..
    제주칼.
    제주배우...
    제주도 혼저옵써예...

    2008.02.06 21: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아....... .고문..

    2008.02.06 21: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네 대전이지요~ 그래서 성목이형이 대전에 있는 탓에 몇번 봤어요 ^^
    맨날 야식가지고 테러시는분은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치 않겠어요!
    새해 복 만땅 받으세요!

    2008.02.06 22: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밤에.. 제가 이걸 왜 봤지요?;;

    2008.02.07 03: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밤엔 블로그에 발길을 끊어야할까봐요. 여기저기 맛난 음식들로 유혹 ㅡ.ㅡ;;
    내사랑 쫄면 여기에 있네요 ㅎㅎㅎ
    참, 우수블로거 축하드려요 ^^

    2008.12.18 00: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