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인식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7.10.26 나를 닮은 유명인 (18)
분류없음2007.10.26 16:16
나를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누구나 한번쯤 궁금했을 법한 질문이다.
MyHeritage.com라는 사이트는 아마도 이런 사용자의 욕구를 생각해서 서비스를 기획한것 같다.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

중요한건 똑같은 나지만 다른 포즈를 하고 찍은 사진을 넣으면 다른 유명인이 나온다는 것이다.
가령, 안경끼고 찍은 사진을 올리면 김일성이 나오게 된다는 ^^;
내 생각에 사진의 포즈와 비슷한 연예인을 찾게끔 만들어 놓은것 같다.

며칠전 찍은 사진을 가지고 '몰프'를 만들어 봤다.
맙소사! 이효리가 뜬것이다.
내 친구들 사진을 넣어보자 송혜교, 이영애, 김희선 등 대 스타급들이 나왔다.
가상 프로그램이지만 변화는 모습이 너무 자연스럽게 처리되서 놀랍기만 하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난번에도 얘기했잖아요^^ㅋ
    맞는겝니다ㅡ 전 제 사진 함부로 못하겠어요 ㅠ_ㅠ;

    2007.10.26 2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니아니~무슨 말씀을 ㅋㅋ
      '기찬청년' 기차니스트님 이번에 인터뷰 사진 보니까 왠지 소녀팬들이 킹왕짱 늘어나실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들어요~~~>.<

      2007.10.27 16:19 신고 [ ADDR : EDIT/ DEL ]
    • 노홍철님의 소녀가 생각납니다만;
      소녀팬은 전혀 생기지 않네요.
      긍정의힘님만 소녀이실듯 ㅠ_ㅠ;

      2007.10.28 02:34 신고 [ ADDR : EDIT/ DEL ]
  2. 훔...내가 보기엔 긍정의 힘님이 더 예뻐요. (일단 나이로 점수를 따는 거다~~~~)

    2007.10.26 23: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쿨럭;;;;;;
      아무래도 제가 다른 사진으로 만든 '몰프'를 안올리기 잘 한거 같습니다 ㅠ-ㅠ 김일성부터 다른 외국 아저씨 배우들까지...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저 프로그램이 비슷한 포즈를 가진 사진들을 찾아내서 저렇게 변하게끔 만들어주나봐요^0^

      2007.10.27 16:22 신고 [ ADDR : EDIT/ DEL ]
  3. 우아 신기신기해요... 정말 닮으셨다... !!!!!!
    이효리도 닮으신것 같고.. 첨에 딱 보았을때는 유진을 더 많이 닮았다 생각했었는데.. ^^; 아무튼 아름다우시군요..!!
    저도 방금해봤는데... 이연걸.. ㄷㄷㄷ

    2007.10.27 08: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정말 신기하죠??
      다른 사진 넣으면 또 다른 유명인 나오구...
      그 재미로 이것저것 넣어보면 ㄷㄷㄷㄷㄷ

      2007.10.27 16:23 신고 [ ADDR : EDIT/ DEL ]
    • 친구들 사진으로 하니 더 재미있는데요..ㅋㅋ

      2007.10.28 13:47 신고 [ ADDR : EDIT/ DEL ]
  4. 긍정의 힘님 안녕하세요...
    긍정의 힘 1표... ㅋㅋㅋ

    2007.10.27 10: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사무실표 '효리'나셨군요 +_+

    저는... 음....

    제일 잘나온게 '비'나왔습니다.

    무슨사진이냐구요?




    9살때 사진으로 ㅡ_-;;;;

    2007.10.27 19: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꺅~~~~~~'비'가 나오셨어요??
      냉큼 구경하러 가야겠어요~고고싱!!
      mingoon님, 바뀐 스킨 너무너무 멋쪄요~*^_^*

      2007.10.28 09:31 신고 [ ADDR : EDIT/ DEL ]
  6. 이쁘셔요^^

    저도 방금 사진 여러개해봤는데~
    제일 높은 퍼센트나오는 것이... 오드리햅번이네요~ㅋㅋㅋ

    2007.10.27 20: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워워~ 기본 미모가 바쳐주니 결과또한 후덜덜이군요~
    티스토리에 왜케 미녀들이 많은지~^.,^

    2007.10.28 01: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몰프'를 만드신 분께 감사해야 겠네요 ㅋㅋ
      Zet님도 한번 해보세요~기대됩니다!!

      2007.10.28 09:44 신고 [ ADDR : EDIT/ DEL ]
  8. 와- 이효리군요 ㅎㅎ
    저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보아가 1위던데...(-_-);;

    2007.10.31 13: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