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카페'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9.06 던킨도너츠, '커피 팥빙수' (29)
던킨도너츠에도 빙수가 나왔구나 :D

토요일 오후, 오랜만에 삼청동으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저곳에서 사진도 찍고 정말 원없이 걸어다녔네요. (그덕분에 다리가 욱씬욱씬 합니다~^^;;)

저번주 주말에 비해 이번주 주말은 좀 더운편이었습니다.
걸어다니면서 어찌나 갈증이 나던지...처음엔 신나서 쫑쫑쫑 잘 걸어다녔지만 결국에 지쳐서 말도 잘 안나왔다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청동 카페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가격들이 그리 착한편이 아니라서 오늘은 삼청동에 있는 던킨도너츠를 들어갔습니다.
아이스 커피 종류를 마실까하고 들어갔는데 이게 왠걸~@_@
던킨도너츠에서도 팥빙수 메뉴를 팔고 있더라구요. (오잉? 다른 매장에선 아직 못보던 건데...)

종류는 클래식 팥빙수와 커피 팥빙수 2가지였고, 사이즈에 따라 가격(R 3,500 / 가격 : L 4,500)이 달랐습니다.

커피 팥빙수 R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2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더라구요~^^
아이스커피와 얼음을 갈아서 밑에 깔고 팥과 빙수떡, 커피볶은 콩이 푸짐하게 얹혀 있었는데 가격대비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에서 먹었던 빙수중에 최고였다는!

던킨도너츠 매장 중에서 아직 빙수를 안팔고 있는 곳이 훨씬 많던데 다음에 또 눈에 띄면 그땐 클래식 팥빙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웃 블로거님들도 9월의 첫째주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근처에 던킨이 있는데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맛있나요?? ㅎㅎ

    팥빙수를 좋아하는편인데 던킨것은 안먹어봐서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2009.09.06 0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던킨도너츠 모든 매장에서 하는것 같진 않더라구용~^-^;;
      저희 동네 던킨에도 없었고 명동점 던킨에도 없던데...
      아무래도 나온지 얼마 안된 메뉴라서 그런가봐용~

      2009.09.06 23:56 신고 [ ADDR : EDIT/ DEL ]
  2. 출사도 출사나름일텐데..업무에 관련된 출사였나요? ㅎㅎㅎ
    왠지 던킨이라고하니 빙수도 느낌이 틀려보이네요..

    2009.09.06 0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뇽~ㅋㅋ 업무랑 전혀 상관없고 그냥 주말에 사진찍으러 갔다왔습니당~:D
      아이미슈님 블로그에서 보고 저 오늘 결국 와인 마트에서 한병 사와서 마셨습니당~^^;;

      2009.09.06 23:57 신고 [ ADDR : EDIT/ DEL ]
  3. 헤에 커피팥빙수라.. 커피+팥빙수인가요?ㅎㅎ

    2009.09.06 0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음~얼음이랑 커피를 섞었구 그 위에 팥이랑 커피콩이 얹어 있었으니 빛이여님 말씀처럼 커피 + 팥빙수 이게 맞을 듯 싶네요~^-^

      2009.09.06 23:58 신고 [ ADDR : EDIT/ DEL ]
  4. 한국에 가서 팥빙수를 먹고 못 온게 유일한 한이라면 한이로군요;ㅁ;

    2009.09.06 08: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익후~한국 다녀가셨군용~^-^
      일본에선 팥빙수가 한국처럼 없나봐용?
      저 토요일에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일본 우동에 대한거였어요~엄청 맛있어 보였다는!!+_+

      2009.09.06 23:58 신고 [ ADDR : EDIT/ DEL ]
  5. 안녕하세요.
    던킨은 잘 찾지 않지만, 아직 낮에는 뜨거운 해로 더운만큼
    시원한 팥빙수가 제격이죠. 맛나보이네요. ^^

    2009.09.06 11: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그쵸? 저번주 주말보다 이번주 주말이 덥더라구요~
      팥빙수 한그릇 덕분에 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었습니다.

      2009.09.06 23:59 신고 [ ADDR : EDIT/ DEL ]
  6. 던킨 팥빙수 가격이 참 착한데요? ^-^
    (갠적으론 하겐다즈 팥빙수를 가장 좋아하긴하는데~ 가격대가 별로라서 ㅎ)
    그러고보니 이번 여름때는 팥빙수를 먹지않고 여름을 보낸거같다는..-ㅅ-''

    2009.09.06 17: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겐다즈 팥빙수 센트럴시티 지하를 지나갈때마다
      "먹고싶다~~먹고싶다~~" 생각하는데
      가격때문에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다는 -_ㅠ

      2009.09.07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7. 오잉 ㅜㅡ 집근처 던킨에 몽땅 없는데 ㅜㅡ
    이거 하는 매장만 하는 건가보네요?? 으~ 맛나 보입니다 :-)

    2009.09.06 2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런것 같아요~ㅠ0ㅠ
      저희동네 던킨도 안하더라구요~
      으힉~가격대비 정말 맛이 괜찮던데 삼청동 던킨도너츠 말고 하는 곳이 잘 없다니 아쉽습니다.

      2009.09.07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8. 한번 먹어줘야겠군요~ ^^

    2009.09.07 0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생각보다 던킨 매장에서 팥빙수를 파는곳이 많이 없던데
      있다면 꼭 드셔보세용!
      비슷한 가격대에 있는 빙수들 중에 최고더라구요~^-^

      2009.09.07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9. 오 원래 스킨으로 돌아왔구나
    어제 오늘은 좀 많이 덥던데~ 때마침 팥빙수를 먹었구려!!

    2009.09.07 0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옹~그냥 불편하기도 하고 나중에 원복하면 뒷감당하기
      힘들것 같아서 콤백했삼~^^;;
      주말까지 덥더니 오늘은 또 비가 오더라~ㅋ

      2009.09.07 22:49 신고 [ ADDR : EDIT/ DEL ]
  10. 삼청동 부근 가격 부담스럽죠...던킨에서 팥빙수라 더위가 물러가기 전에 먹어볼께요..

    2009.09.07 08: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카페 분위기는 좋은데 삼청동 카페들도 가격이
      좀더 착해지면 참 좋겠어욤~^0^
      던킨 매장이라고 전부 다 파는게 아니더라구요~
      잘 안보이던데, 사당역점 던킨에 팔면 좋겠네용~ㅋ

      2009.09.07 23:02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도 던킨팥빙수 먹어봤는데..음..그럭저럭 괘안더라구요 ^^
    던킨에서는 이제 안파는게 없으니 ㅋㅋㅋ

    삼청동 사진 기대됩니다. 빨리 올려주세용~

    2009.09.07 09: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 민수님 드셔보셨군용~(왤케 반가운거지?ㅋㅋ)
      정말 안파는게 없는 던킨인것 같네요~ㅋ

      삼청동 사진 얼른 올릴께욤~^^

      2009.09.07 23:04 신고 [ ADDR : EDIT/ DEL ]
  12. 이제 좀 있으면 던킨만물상이 될 거 같아요~~ㅋㅋ

    2009.09.07 13: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던킨에서 팥빙수를 파는지 저도 몰랐네요~

    2009.09.07 2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안에는 무슨 소스인가요? 궁금궁금. ^^

    2009.09.08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얼음이랑 커피를 섞었구(소스가 따로없고 아이스커피를 갈아서) 그 위에 팥이랑 커피콩이 얹어 있었어용~^-^
      씨리얼이랑 같이 섞어 먹으니 맛이 괜츈하더라구용!ㅋ

      2009.09.08 09:10 신고 [ ADDR : EDIT/ DEL ]
  15. 커피빙수 먹고 싶었는데..고맙습니다^*^!
    왕피곤에 웃음도 숨어버려..개운함 찾다 ..간만에 들렸답니다..잘..지내시지요..
    섬..던킨 전화하니 아직 한다능..

    2009.09.08 18: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