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독도서관 앞길에 있는 맛집

지난 주말, 오랜만에 삼청동을 다녀왔습니다.
늘 정독도서관 앞길을 지날때마다 "오늘은 이집을 갈까? 오늘은 이집!" 이렇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아침도 대충 먹고 나와서 그런지 삼청동에 도착하자마자 점심부터 먹기로 했죠. ^^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우동 or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파는 소야미에 갔는데요.
메뉴도 다양하고 음식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까스 치즈 나베와 볶음우동이 참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가게앞에 메뉴판도 나와있어서 고민해결할 때 도움 되었어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야미 메뉴판 사진입니다.
우동류는 2,000원~3,500원 볶음 우동은 5,500원 정도 였구요.
돈까스 종류는 6,000원~8,000원 정도 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 특선으로 냉모밀과 비빔모밀도 팔더라구요~^-^
중간중간 다른 테이블에서 냉모밀을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고른 메뉴인 돈까스 김치 덮밥(6,000원) 입니다.
소야미에서 새로나온 메뉴인데 계란과 볶은 김치, 김, 돈까스가 같이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친구가 고른 돈까스 치즈 나베(6,900원) 입니다.
치즈와 돈까스가 약간 매콤한 국물에 어우러져 덜 느끼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게 내부도 생각보단 넓고 가격대비 음식맛도 괜찮아서 가볍게 점심 한끼 드실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음엔 정독도서관 앞길에서 떡볶이 전문점에 가보려합니다.
늘 줄이 길어서 포기했는데, 담엔 기다려서라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소야미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737-0088
서울특별시 종로구 화동 138-23(안국역 1번 출구에서 정독 도서관 올라가는 길 도보 5분)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돈까스덮밥을 참 좋아해요~^^. 나베도 비슷한 맛이라서 좋아하고요.
    지금 배고파서 더 맛있어 보여요.....ㅜㅡ 흑흑

    2009.09.08 08: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돈까스 덮밥 좋아하는데~
      볶은김치랑 계란도 같이 들어가있어서
      맛있더라구용~:D

      2009.09.09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2. 그래도 가격이 좀 착한거 같은데요...?? ㅋㅋ
    저도 그 떡뽁이 집 알아요~
    줄 쫘악~ 서있는 집... 저도 떡뽁이 정말정말 좋아하느데...ㅋㅋ
    맨날 포기...ㅋ

    2009.09.08 09: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먹쉬돈나였나? 음~암튼 주변에 다녀온 사람들도
      다 맛있다고 하던데 늘 줄이 길어서 -_ㅠ
      다음엔 기다려서라도 먹어보고 와야겠네욤!ㅋ

      2009.09.09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3. 와..먹고싶어요. 여긴 저녁 시간인데..출출하네요.

    2009.09.08 09: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삼청동에 갈 때 마다 밥먹을 곳을 못정했었는데
    다음에 가면 여기 가봐야겠습니다~

    2009.09.08 18: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곳 말고도 괜찮은 밥집이 많더라구요~^-^
      삼청동 문화거리 올라가는 길에도 많으니
      드시고 싶은 목록 정해서 드셔보세요~ㅋ

      2009.09.09 12:53 신고 [ ADDR : EDIT/ DEL ]
  5. 저녁을 안먹었더니 꼬로로록-
    치즈가 맛나보여요- 크큭- 살찌겠다;

    2009.09.08 18: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치즈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좋아해서~
      치즈 나베는 고민없이 고른 메뉴였습니다!ㅋ

      2009.09.09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6. 여기 삼청동 갈때마다 지나가는곳에 있던 그 음식점~ 항상 사람들로 바글바글 거리던데요?
    기회가 될때(사람이 없을때..) 들러봐야겠습니다 ㅋㅋㅋ

    2009.09.08 20: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삼청동은 식당들이 대부분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몰라도
      늘 줄이 길거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담엔 떡볶이 먹으러가보고 싶습니당!

      2009.09.09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7. 안녕하세요.
    언제가~ 서울에 상경하게 되면 먹으러 가야겠군요.^^ㅎ
    둘다 맛있어 보이네요.저는 치즈~ ㅋ

    2009.09.08 22: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관포지교님 안녕하세용~^-^
      넵~제가 다른곳들도 발견하게되면
      말씀해드릴께욤~ㅋㅋ

      2009.09.09 12:58 신고 [ ADDR : EDIT/ DEL ]
  8. 돈까스 치즈나베? 첨 보는데?
    저거 안 느끼한가? ㅋㅋㅋ
    보기에는 느끼해보이는데 말야
    안 느끼하다니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 ㅋ

    2009.09.09 14: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자주 다니는 곳이라 자주 보는 곳인데, 제가 다닐때는 썰렁 하더라구요.
    돈..돈까스 치즈 먹어봐야겠어요! 느글느글능글능글~~~~
    우동 전문점이라 하니 담에 우동을 한번 시식해줘야겠어요. 전 단골 우동집이충무로에 딱 한군데 뿐이라~ ㅋㅋㅋ

    2009.09.10 12: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소야미

    퍼갈께요^^

    2009.11.12 1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

앞서 소개시켜드린 'Cafe Chai'가 다락방 분위기로 매력 있었다면 오늘 소개시켜드리고자 하는 '꿈꾸는 여우'는 커피맛이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와플 사진에 혹~해서 들어갔는데 와플 시키면 커피를 꼭 시켜야 된다고 해서 그냥 커피만 마셨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라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저녁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그냥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친구가 주문했던 고구마 라떼 입니다.
요녀석 나오자 마자 저는 아메리카노 시킨 걸 후회했습니다.
너무 향기도 좋았고 맛도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부한 거품에 달콤한 맛까지~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꾸 마시게 되었습니다.
결국, 제가 고구마 라떼를 마시고 남자친구가 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머그잔에 컵받침까지, 삼청동 카페의 매력을 여기서도 느낄 수 있었어요.
주인의 씀씀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에 노란 등이 켜져 있어서 분위기를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줬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푹신한 쇼파 위로 귀여운 인형들이 놓여있었는데요.
인형뒤에도 따뜻한 조명이 비춰져서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파는 와플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와플도 먹어봐야겠습니다. ^^
물론 고구마 라떼도 시키구요!

꿈꾸는 여우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725-2796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안국동 21-1번지

음료 가격은 4,000원~6,000원대 였어요. 와플 가격은 7,000원~10,000원대 였구요.
위치는 안국역 1번출구로 나와 정독도서관쪽으로 올라가는 길목 오른편에 위치한 카페중에 '꿈꾸는 여우' 간판을 찾으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거예요.
 
여우가 꿈꾸는 듯한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꿈꾸는 여우'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솔이가 여기 들어오니 노래가 나와서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2009.03.21 12: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앗~솔이 아빠님~^-^
      놀러와주셨군용!
      감사합니다~꾸벅~^0^
      솔이가 김연아 노래를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이벤트 참여한답시고 달아놨는데 담주 정도에 떼려구요...

      2009.03.21 21:53 신고 [ ADDR : EDIT/ DEL ]
  2. 커피...ㅠ_ㅠ 저 커피 무지 좋아하는데...
    지금 모니터에 코 바짝 붙이고 커피향 맡고 있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2009.03.21 12: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커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커피 느므느므 좋아합니다!
      이번주에도 커피 너무 많이 마셔서 당분간 자제하려고 오늘은 스무디킹 사마셨는데...
      그래도 역시 커피가 최고인거죠!ㅋ
      주용파파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0^

      2009.03.21 21:54 신고 [ ADDR : EDIT/ DEL ]
  3. 와플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네요. 그래서 커피를 같이 주문해야한다고 하는건가요? ;;
    고구마라떼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지하게 땡기네요.. ~~

    2009.03.21 18: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삼청동 다른 카페에 비해 와플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커피와 같이 주문해달라고 한 것 같았어요~^-^
      삼청동에서 저번에 갔던 티스토리 카페도 괜찮았는데,
      담엔 빈스빈스 꼭 가보고 싶은데 거긴 늘 자리가 없어서 포기한답니다. ^^;;

      2009.03.21 21:55 신고 [ ADDR : EDIT/ DEL ]
  4. 고구마와 커피라......ㄷㄷㄷ
    뭔가 미묘한 조합이네요 :-)

    2009.03.22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요즘 카페가 점점 멋지고 이뻐지네요.
    예전에는 커튼있고 좀 폐쇄적인 그런곳..ㅋㅋ 잘나갔는데...

    2009.03.25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울산에도 커텐있는 그런 카페 많은데~오히려 서울쪽엔 그런 카페가 많이 없더라구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 ㅋㅋ
      최근에 갔던 카페는 tv도 보고 무한 음료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음료가격 기본료가 비쌌습니다. 1인 6,500원인가 내야되더라구요~무조껀!ㅋ

      2009.03.31 18:58 신고 [ ADDR : EDIT/ DEL ]
  6. 도토리

    좋은 정보 담아갑니다.

    2009.11.03 10: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잉? 스크랩이 안될텐데...
      스크랩하셨으면 출처를 꼭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009.11.03 11:08 신고 [ ADDR : EDIT/ DEL ]

다락방에서 커피를

카메라를 사고 난 후, 종종 삼청동이나 인사동쪽으로 출사를 가게 되는데요.
추운날씨에 돌아다니다 보면 따뜻한 커피 생각이 간절해진답니다.

삼청동 쪽엔 개인이 운영하는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삼청동쪽으로 출사 다니고 나서부턴 이런 카페 탐방도 즐거움을 주는데 큰 몫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리고자 하는 'Cafe Chai'는 포스팅 제목처럼 동화속 다락방을 옮겨놓은 것 같은 카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Chai' 외부의 모습입니다.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어 내부 분위기를 볼 수 있고 "동화속 다락방~"라는 문구가 눈에 띈답니다.(사진에는 보기 힘들지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 내부로 들어와 일부러 다락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인데요. 빨강머리앤 만화처럼 나무로 된 계단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락방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카페에 온게 아니라 마치 다락방이 원래 내방이었던것 처럼 아늑하게 느껴졌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도 주인이 직접 만든 것이었는데요.
예쁜 색지로 만들어져 있어서 여성 손님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았습니다. ^^
음료 가격대는 예상대로 비쌌습니다. 5,000~6000원대였어요. -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락방 안쪽에 앉아서 어두운 편이었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조명등이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바나나 주스와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를 마셨는데요.
음료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특히 컵 밑에 레이스 받침을 보면서 주인의 센스를 옅볼 수 있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Chai'의 빌지 입니다.
From. Cafe Cahi, To. Lovely Guest 노란색지에 예쁜 필체가 마음에 들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락방 전체샷 입니다.
실제 느낌보다 사진이 어둡게 나온편인데요.
조명이 따로 달려있어 그렇게 어둡진 않고 아늑한 편이랍니다. 바닥도 전부 나무로 되어있어서 걸을때마다 '삐그덕' 나무 소리나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기억에 남는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Cafe Chai(카페차이)
긍정의 힘's 추천 : ★★★☆☆

음료 가격이 비싼편이라서 별점은 3점으로 주었어요. ^^a
위치는 안국역 1번출구로 나와 정독도서관쪽으로 올라가는 길목 오른편에 위치한 카페중에 첫번째 사진처럼 노란벽돌을 찾으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거예요.
삼청동에 출사를 가시거나 특별한 사람과 약속이 있으실 때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사진으로만 봐도 아늑~해 보이는데...
    직접 가면 훨씬 더 운치 있을 것 같은걸요? ^^

    아,, 저 카라멜마끼아또 좋아 하는데 ㅠ
    먹고 싶어요 +_+
    ㅎㅎㅎ

    2009.03.17 15: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동화속 다락방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
      여기 가본 후, 삼청동 이색카페를 찾기 시작했어요!

      홍대쪽에도 많은 것 같은데
      "가야지~가야지~" 생각만 하고 아직 홍대는 못가봤네용.

      남자친구가 카라멜마끼아또를 좋아해요~ㅋ
      이대쪽에도 카라멜마끼아또 진짜 맛있게 하는데 있는데 마시고 싶네용!

      2009.03.18 14:38 신고 [ ADDR : EDIT/ DEL ]
  2. 분위기 좋네요~ :-)
    혼자는 못갈 곳인 듯.......ㄷㄷㄷㄷㄷㄷㄷㄷ

    2009.03.17 15: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분위기 좋죵?^-^
      혼자오는 분은 못본 것 같은데...
      스타벅스나 콩다방같이 넓지 않아서 일부러 혼자 오진 않을 것 같았어요. ㅋㅋ

      2009.03.18 14:39 신고 [ ADDR : EDIT/ DEL ]
  3. 쫌 음침한 분위기인데요...
    ㅋㅋ 저도 서울에다.. 비닐하우스 카페를 하나 지어볼꺼낭

    한쪽에선 상추도 자라고, 허브도 크고.. 한쪽엔 테이블놓여있고...
    불법건축물이라고 잡혀가려나 모르겟네요 ㅋㅋ

    2009.03.17 19: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헐~불법건축물~ㅋㅋㅋ
      아디오스님께선 북 카페를 차리시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용?? ^_^

      2009.03.18 14:40 신고 [ ADDR : EDIT/ DEL ]
  4. 가게는 정말 예쁘네요 ^^ 갈 일 있으면 꼭 들러 봐야겠습니다 :)

    2009.03.17 2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진사야님 감사합니다. ^-^
      정독도서관 올라가는 길목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용!
      찾기 쉬우실 거예요~ㅋ

      2009.03.18 14:41 신고 [ ADDR : EDIT/ DEL ]
  5. 정말 다락방 분위기 입니다..

    2009.03.18 0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 정말 다락이네요. 왠지 아늑할 것 같습니다.
    저기는 연인보다는 친구들에게 좋은 장소 같아보이네요.ㅎㅎ

    2009.03.18 10: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친구들하고 다락방에서 만화책도 보고
      따뜻한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최고인 것 같습니다 :D

      2009.03.18 14:45 신고 [ ADDR : EDIT/ DEL ]
  7. 삼청동 가끔 가는데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 분위기 정말 좋아보여요~

    2009.03.18 21: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해피엔딩님 블로그에 가보니까 맛집 좋아하시는 것 같던데~^^
      넵~삼청동 가면 가보셔용~>_<
      분위기는 좋은데 음료 가격이 비싸서 아쉬웠어용~ㅠ

      2009.03.19 15:01 신고 [ ADDR : EDIT/ DEL ]
  8. 이쁜 카페가 참 많은거 같아요. 건물들도 그렇고.
    언제 날 잡아서 한번 사진찍으면서 돌아다니고 싶네요.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맛있어 보입니다. ^ㅠ^;; 침 질질 흘리고 갑니다. ㅋㅋ

    2009.03.20 18: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르춍??^-^
      삼청동엔 숨겨진 예쁜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좀전에 삼청동 카페 포스팅 한개 더 올렸습니다. ^^

      2009.03.21 11:38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와플

블로깅 하면서 먹음직스러운 와플 사진을 많이 봤었는데요.
볼때마다 언젠가 나도 와플 카페에 간다면 먹음직스럽게 찍어올리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드디어 그 소원을 풀었는데요. 학교앞에서 사먹던 와플 말고 카페에서 파는 와플은 처음 사먹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이름이 티스토리(TEA STORY) 였어요.
주말이라 가는 곳마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겨우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세트로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와플 + 초코케익 + 아메리카노 2잔 = 22,000원
가격은 비쌌지만 와플 한개에 14,000원정도 하니 그냥 커피까지 마시려면 세트가 나을 듯 싶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초코케익을 꼬~옥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연하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이곳의 아메리카노는 딱 제 타입이었습니다.
회사 카페테리아의 아메리카노도 이렇게 연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잠시 스쳐지나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소 초코케익 입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D
케익이라는 표현보다는 그냥 초콜렛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맛이 진하고 달콤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하고 부드러웠던 티스토리 와플 입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생크림, 바나나가 올라가 있었는데요.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답니다.

티스토리 카페 위치는 삼청동 거리의 딱 중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빈스빈스에서 약간만 올라가다 보시면 티스토리 하늘색 건물이 오른쪽편에 있답니다.

덧붙임 ) 생각보다 와플 사진 찍는게 힘들었는데요.
초점이 잘 안맞더라구요. 그래도 여러장 찍어서 잘 나온걸로 올려봅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긍정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건강하시죠..
    보고 싶습니다.
    바쁘시더라도..소식좀 전해 주세요.

    2009.01.04 23: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데보라님~잘 지내셔요? ^-^
      바쁘다는 핑계로 조용했네요~!ㅋ
      앞으로 자주 찾아뵙고 그럴께요~>_<//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09.01.05 12:53 신고 [ ADDR : EDIT/ DEL ]
  2. 색다른 와플이네요... 맛은 최고겠죠^^

    2009.01.05 10: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하핫~그런데 가격대비 양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금방 다 먹어버렸다는 ㅋㅋㅋ
      사람도 많아서 겨우 자리 잡았어요~>_<

      그래도 맛은 최고였습니다!

      2009.01.05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3. 와~
    진짜 엄청 먹음직 스러운걸요?
    와우 +_+)/

    먹고 싶어요 ㅠ

    2009.01.05 11: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연휴 지나고 첫 출근하셨을텐데
      올해도 화이팅입니다~*^_^*

      와플 여자친구분하고 데이트하실때
      드셔보세용~^-^//

      2009.01.05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4. 좀전에 점심 먹었는데 급 배고파 지는데요..ㅠ

    2009.01.05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방금 점심먹고 왔는데
      역쒸 제가 찍은 사진에
      저도 배고파 지네요 -_ㅠㅋㅋㅋ

      2009.01.05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5. 이거 위험한데요? ?? -0-ㅋㅋ
    여기 카페 이름 저작권 요청 들어가는 거 아닌가요? ㅋ

    2009.01.06 13: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카페이름이 티스토리라서 깜놀 했습니다~ㅋㅋ
      러브네슬리님 서울 올라오시지 않았나용??^-^

      2009.01.12 23:17 신고 [ ADDR : EDIT/ DEL ]
  6. 아....와플..ㅠ
    좋아하는데말이죠..후덜덜..
    와플세트로 드셨다면....맛나겟네요..ㅠㅠ.ㅋㄷ

    2009.01.09 00: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달콤한걸 좋아하다보니 와플도 역쒸 ㅋㅋ
      근데 가격이 -_ㅠ
      그냥 큰~맘 먹고 세트로 시켰습니다~^0^

      2009.01.12 23:18 신고 [ ADDR : EDIT/ DEL ]
  7. 전 와플보단 초코케잌에 마음이 가는군요. 하하하. 맛이 엄청 좋을듯..그러나..살찌는데 한몫을 할것 같군요.

    2009.01.10 22: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초코케익이 정말 넘넘 맛있었어용!
      동그랗게 큰 사이즈 전체로 사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
      맛있는 만큼 살찌는 소리도 들렸구용~ㅋ

      2009.01.12 23:19 신고 [ ADDR : EDIT/ DEL ]
  8. 와~~ 삼청동이네요 ^^; 항상 삼청동 포스팅이 올라오면 너무 반가워요.
    그냥 와플도 아니고 과일+아이스크림 와플이니 더 좋네요. 근데 와플만 14000원이나 하나요? ^^; 살짝 요금이 쌔긴 하네요. 세트로 먹는게 확실히 남는듯 해요.

    좋은 포스팅 많이많이 올리시는군요. 앞으로 자주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팀블로그 관리만 하다보니 정작 멋진 블로그를 접할 기회가 너무 없었네요.

    2009.01.22 14: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겨울 출사는 힘들어

카메라를 사고 제대로 된 출사를 가보지 못했었는데요.
저번주 주말, 마음먹고 삼청동으로 고고싱~했습니다.
출사라고 특별한 것은 없고 편안하게 사진 찍을 수 있고 카메라를 들이대도 덜? 부끄러운 곳을 생각하다보니 삼청동이 떠오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ffe Factory

삼청동으로 들어가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입니다.
사진찍고 싶은 욕구가 불끈불끈 솟아나는 카페인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골목길

삼청동엔 이렇게 골목이 예쁜 곳이 많습니다.
지나가다 예뻐서 찍었던 골목사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 방앗간

아기자기한 소품 덕분에 많은 카메라 USER에게 모델이 될 것 같은 커피 방앗간 입니다.
귀여운 스쿠터 타보고 싶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de coin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 coin 입니다.
언젠가 이곳에서 꼬~옥 커피를 마셔보고 싶네요.
(자동차, 사람 안지나갈때까지 기다린다고 힘들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llery biim

삼청동에 많이 있는 것으로 꼽자면 갤러리도 빠질 수 없는데요.
왠지 분위기 있어보여서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ok'n Heim

한눈에 들어오는 빨간 간판이 너무 예뻐서 찍었습니다.
Well-being Pasta and Risotto 먹고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ffee waffle

삼청동 골목을 거의 끝까지 올라갔을 때 발견했던 커피와 와플을 파는 카페인데요.
연두색과 검정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날씨가 비교적 따뜻한 편이었지만 겨울의 매서운 바람은 사진 찍고싶은 욕구마저 사라지게 만들더라구요.
이날 삼청동 → 인사동 → 종로 → 명동까지 걸었답니다.
정말 실컷 걷고 사진 찍었던 날이었어요.
남은 사진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쭉쭉쭉 올려드릴께요. ^^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기온이 급강하한 날씨에는 촬영이 정말 힘듭니다..작년에 삼청동에서 가회동으로 넘어가는 출사.
    마지막에 커피빈에서 마시는 카페라떼에 긴장이 확 풀렸답니다..

    2009.01.03 21: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허허헝~정말 겨울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악의 계절인것 같네요~-_ㅠ
      그래도 나름의 매력이 있어요!
      추운날씨 속에서 사진촬영을 마치고 마시는 따뜻한 카페라떼라~쵝오인걸요?!

      2009.01.03 22:02 신고 [ ADDR : EDIT/ DEL ]
  2. 겨울은 참....사진을 취미로 하기엔 잔인한 계절이죠^^. 멋지고 독특현 겨울만의 풍경이 출사를 유혹하지만 너무 춥다는 문제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삼청동 좋네요 :-) 카페가 많아 추위를 피할 곳은 찾기가 쉽다는 장점도! ㅎㅎ

    2009.01.03 21: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_^*
      카페가 많고 아기자기한 풍경이 많아 사진찍는 사람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와플 사진도 곧 올릴텐데 너무 맛있었어용!ㅋ

      2009.01.03 22:03 신고 [ ADDR : EDIT/ DEL ]
  3. 카페위주의 나들이군요.^^
    삼청동 은근히 비싸고 위치가 애매모호해 단체로는 가기 좀 힘들더라고요.
    사진은 권력이다님 삼청동 나들이도 한 번 보세요.
    긍정의 힘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추워요-_-;;

    2009.01.10 16: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넹넹~저도 사실 삼청동에 몇번 가봤지만
      괜찮은곳이 많긴 하지만 가격이 쵸큼 비싸더라구요~ㅋ
      특히 와플 ㅎㄷㄷㄷㄷ;;
      그래도 맛은 있어서 가끔씩 지르게 되더라구용~*^_^*

      2009.01.12 22:46 신고 [ ADDR : EDIT/ DEL ]
  4. 삼청동.. 저는 한 번도 가본적이 없군요. 한국에 가면 들려 보고 싶은 곳인걸요. 가게들이 예뻐요. 커피샵도 예쁘고요. ^^

    2009.01.10 22: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D 데보라님 한국 오시면 삼청동 모시고 가고 싶네용~!
      아기자기하고 특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2009.01.12 22:47 신고 [ ADDR : EDIT/ DEL ]

삼청동에 가면 꼭 들리는 곳

오랜만에 삼청동을 다녀왔습니다.
삼청동에 가기전에 맛집지도 많이들 검색하시지 않나요? ^^
저는 그곳중 '상감 떡갈비'라는 곳을 즐겨 찾는답니다.
1인분에 9,000원인데 된장찌개, 계란찜, 각종 반찬과 더불어 맛있는 떡갈비와 쌈채소까지 나오기 때문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감떡갈비의 모습이예요.
위치는 삼청동 길 따라 가다보면 우리은행 지나 새마을 금고 가기전 도로 가운데 있답니다.
비교적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인데요.
이 메뉴 중 쌈빱정식을 시켜 먹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자잔~쌈밥정식 입니다.
한상가득 맛있는 음식이 한가득이지요. ^^
배불리 맛있는 반찬과 뜨끈한 돌솥밥을 먹을 수 있어 인기만점인 메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갈비와 야채를 쌈을 만들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된장찌개와 계란찜 입니다.
항상 갈때마다 찌개와 계란찜까지 나와 너무 좋은것 같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나물 반찬 입니다.
이 외에도 사진에 담지못한 반찬들이 많은데요.
갈때마다 반찬이 바뀐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을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중에 하나인 뜨끈한 돌솥밥 입니다.
이렇게 돌솥에 들어있는 밥을 다 먹고 숭늉을 부어놓으면 누룽지 탕이 되어버린다는 사실!

여러분도 쌈밥정식 한번 드셔보세요. ^^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번가면 배터지게 먹겠군요. ^^;;;

    2008.09.03 21: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넵~삼청동가면 들리는 곳인데, 반찬도 여러가지 나오고 찌개에 떡갈비까지 나와서 좋아합니다.^-^
      다음엔 또 다른곳도 가보고 리뷰 올려드릴께용!

      2008.09.04 13:02 신고 [ ADDR : EDIT/ DEL ]
  2. 으왕.. 근데 비쌀거 같아요 ㅜㅜ

    2008.09.03 23: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오늘 회사 점심에 (플라스틱)뚝배기 영양밥이 나왔는데, 영 맛이......ㄱ-
    마지막 사진 보니까 번뜩 떠오르네요;; ㅋ

    2008.09.03 23: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플라스틱 뚝배기 영양밥이용?? -_-ㅋ
      아공~다음엔 그냥 뚝배기 밥 드셔보세용~설렁탕집에가도 종종 나오던데~ㅋㅋ

      2008.09.04 13:03 신고 [ ADDR : EDIT/ DEL ]
  4. 너비아니를 보는것 같군요. 물론, 다르겠지만.

    2008.09.04 0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일반 마트에서 파는 너비아니랑은 달랐구요.
      두툼합니다~이곳에서 직접 만든 떡갈비라서요~^^

      2008.09.04 13:03 신고 [ ADDR : EDIT/ DEL ]
  5. 배고프네요. 흠...ㅠㅠ

    2008.09.04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밥먹은지 얼마 안됐는데도 먹고 싶네요.
    삼청동 지나다니며 언뜻 본 집 같은데 아마 새 가게 같아 들러보지 않은 것 같네요.^^;

    2008.09.04 16: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완전 먹음직 +_+
    아참 긍정님 카메라 뭐 쓰세요?
    그냥 똑딱이 쓰시나요?^^;;
    그건 아닌거 같은데^^;;
    궁금해요 ㅎㅎ

    2008.09.05 09: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헐.. 1인분에 9천원이라..
    그것도 양도 왠지 풍부하는..?ㅎ
    잘 보고 갑니다..ㅋㄷ

    2008.09.07 22: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ttc

    너무비싸여..맛도별로여..............

    2011.02.06 2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