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와플 한입

전 기분이 꿀꿀하고 마음이 심란할 때 일수록 단 음식을 더욱 많이 찾곤 하는데요.
달콤한 음식을 한입 먹으면 그 순간 만큼은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서 우연히 발견한 와플이었는데요.
더팬 와플이라고 개당 3,000원~3,500원씩 이었는데 보기에도 예쁘고 먹음직스러웠지만 맛도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맛본건 다크블로섬이라고해서 부드러운 와플사이에 상큼한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쵸콜릿와플이었답니다.
벨기에 와플부터 곰돌이 모양의 핫케익까지 너무 맛나보였어요! +_+

낱개별로 포장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고 간식거리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독특한 모양이네요. ^^ 참 맛있어보입니다.

    2010.08.30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포장이 참 이쁘네요! 다른 맛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군요 :)

    2010.08.30 18: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http://www.thepankorea.com <= 이쪽이 대표 사이트인것 같던데,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용~:-)

      2010.09.01 17:05 신고 [ ADDR : EDIT/ DEL ]
  3. 백화점다운 포장이네요! 와플을 이렇게 맛 볼 수 있다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초코......우호호호 -ㅂ-

    2010.08.30 21: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백화점에서 팔고있지만 그래도 가격은 낱개별로 판매해서 그런지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

      2010.09.01 17:06 신고 [ ADDR : EDIT/ DEL ]
  4. 음냐.. 이 밤에 먹고파지네요... 집에 먹을 것 없나 찾아봐야겠네요.
    맛있겠다! 맛있겠다!

    2010.08.30 22: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쿠~^^;; 타조님 늦은시간에 보셨군요...
      오늘 저녁 맛있는 거 드시길 바랄께욥!

      2010.09.01 17:07 신고 [ ADDR : EDIT/ DEL ]
  5. 와플이 저런색이라니.... 놀랍네요 ㅋ

    2010.08.31 1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 오오

    저정도면 그래도 가격도 착한대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T_T

    2010.08.31 2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ㅋㅋ 저도 치즈 엄청 좋아하거든용! ^_^
      메뉴가 다양하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2010.09.01 17:09 신고 [ ADDR : EDIT/ DEL ]
  7. 저도 와플킬러인데... 전 대부분 길거리에서 파는 와플을 즐겨먹어요ㅋ
    아... 또 생각나네요!ㅜㅜ

    2010.09.01 0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길거리 표 와플 완전 좋아하는데~^-^
      종류불문 안따져요!!ㅋㅋ
      아, 이시간 되니까 너무 먹고싶네용~

      2010.09.01 17:10 신고 [ ADDR : EDIT/ DEL ]
  8. 와이프가 와플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어디 백화점이에요?

    2010.09.01 10: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http://www.thepankorea.com/ <= 이쪽이 대표 사이트인데 아마 매장들이 여러개 있을 것 같아욥! ^^
      가까운 곳에 가시면 편하실 것 같은데...
      전 타임스퀘어 지하 신세계 백화점이었습니당~:D

      2010.09.01 17:11 신고 [ ADDR : EDIT/ DEL ]
  9. 다크초콜릿과 크림치즈의 만남~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디저트로 한입 먹고 싶어져요 ^^

    2010.09.01 14: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역시 디저트는 냠냠해줘야 하는거죠
    와!! 역시 와플 +ㅁ+ ㅎㅎ

    2010.09.02 07: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헉,
    이 와플....
    엄청난데요?
    우와.......
    어디 신세계 백화점 지하인가요??
    꼭 가보고 싶어요!!
    ㅎㅎ

    2010.09.02 10: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헉.. 우와 이 와플......놀랐습니다.ㅋㅋ

    2010.09.04 20: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역시 와플은 커피와 함께~!

    2010.09.05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아~ 신세계 지하에서 가끔 봤는데^^ 요것도 맛있군요! 다음번에 신세계 갈 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2010.09.19 2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t_t

    맛있겠따

    2011.05.25 00: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토핑이 많은 커피빙수

코엑스에서 영화를 보고 나와 저녁을 먹기도 애매하고 배가 출출해서 광장에 있는 파리바게트 카페에 들렀습니다.
파리바게트 코엑스점은 언제나 늘 그렇듯이 자리 잡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데요.
이날도 그랬습니다. -_ㅠ

아이스 슈크림 빵과 크림치즈 크로와상, 커피빙수를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리다 겨우~겨우 자리에 앉았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바게트 커피빙수는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가격에 비해 아쉬운 생각이 드는 빙수였습니다. ^-^;;

토핑이 많긴 한데 너무 달았고 커피 빙수 특색이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그저 맛있는 빵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점 뿐이었습니다.
파리바게트에는 커피빙수 이외에도 새로나온 딸기빙수, 녹차빙수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가격대는 6,000원 대였습니다. :D

다음엔 딸기빙수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파리바게뜨 카페(코엑스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2051-8231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9번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요즘 정말 더우니깐 빙수가 많이 땡겨요. ㅎ
    저도 어제 저녁에 팥빙수를 먹었어요~
    커피 빙수라..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2010.07.29 04: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빙수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어요! ^^
      벌써 저의 블로그 메인에도 빙수 사진이 여러개있네욤~
      여름의 묘미 중 하나가 빙수인것 같습니다.

      코엑스 빠리바게트 카페는 늘 사람이 북적여서 자리 맡기가 너무 힘들어요~-_ㅠ

      2010.07.29 09:49 신고 [ ADDR : EDIT/ DEL ]
  2. 마..맛나겠...ㅠㅠㅠ
    지금 이 더위라면 아이스크림도 원샷 할듯..

    아 물론 그 후 두통은 못참겠,,,;;

    2010.07.29 04: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스크림 차가워서 두통이 찌릿찌릿(?)
      ㅋㅋㅋ 문을열어님 더위 잘 이겨내세욥~^-^

      2010.07.29 09:51 신고 [ ADDR : EDIT/ DEL ]
  3. 마..마있을거같긴한데 -ㅅ-

    바..밥값보다비싸자나요 쪼꼬마한데 흐흐^^

    2010.07.29 09: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_ㅠ
      찾아보니까 작년에 4,500원정도 였던거 같은데
      올해 6,000원이더라구요~
      허걱했습니다.

      2010.07.29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4. 음.. 맛있겠다!!! 사진이 잘찍혀서 더욱더 맛있게 보이네요.ㅎㅎ

    2010.07.29 13: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삼계탕 사진 찍었을 때와 동일한 렌즈입니다! ^^
      민구사이륙님의 홍대 사진이 더 멋지던걸요? ㅋㅋ

      2010.07.29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 아니에요! 긍정의 힘님 사진이랑 비교하면 제꺼는 아무것도 아니에요.ㅠㅠ 사진 작가 해셔도 될것같에요!

      2010.07.29 16:19 신고 [ ADDR : EDIT/ DEL ]
    • 완전 과찬이십니당~^-^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렌즈를 사나봅니다~ㄷㄷㄷ

      2010.07.29 17:48 신고 [ ADDR : EDIT/ DEL ]
  5. 빙수빙수!
    윤종신 옹의 명곡이 떠오릅니다 :-) ㅎㅎㅎㅎ

    2010.07.30 08: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코엑스 입구에 있는 파리바케트...
    사실 빙수파는지 처음 알았네요 ㅋ

    2010.07.30 16: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빙수도 팔더라구요~^^
      근데 자리가 너무 없어서 늘 기다리다 자리맡기 일쑤~-_ㅠ

      2010.07.30 16:43 신고 [ ADDR : EDIT/ DEL ]
  7. 아악!!! 오늘 밤 너무 습하고 덥네요.
    화채 해먹으려고 봤더니 수박도 없고ㅠ.ㅠ
    수박 사러 가면서 빠리빵 들러서 빙수 한그릇 해야겠습니다ㅎㅎ

    2010.08.04 21: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빙수군여

    2010.09.16 05: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단호박 컵스프, 밤맛만쥬

자취를 하다보니 "오늘 저녁은 뭘해먹지?"라는 고민을 늘 하게 되는데요.
회사에서 저녁먹고 일하다가 퇴근하면 상관없는데 야근이 없는 날엔 집에서 혼자 알아서 끼니를 해결해야 되는데...
보통 대충 반찬과 밥을 먹긴 하지만 그걸로 부족할 땐 제가 좋아하는 간식꺼리를 더 먹기도 합니다.

저는 스프나 죽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달달한 크림스프나 단호박 스프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단호박 컵스프와 밤맛만쥬를 사왔는데요.
야식으로 출출함을 달래기엔 충분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호박크림 컵스프, 오뚜기에서 나온 걸 샀는데 사실 제일 가격이 착해서 저 녀석을 골랐습니다.
단호박 스프는 1,350원정도 했고 밤맛만쥬는 저렇게 8개 들어있는게 1,000원밖에 안하길래 냉큼 집었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래에 어디 나가서 사진찍을일이 없다보니 심심하기도 하고 블로그에 올릴겸 단호박 스프를 리뷰 쓰듯이 찍어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리방법부터 살펴볼까요?
스프 1봉지의 윗 부분을 자른 후 컵에 붓고 → 뜨거운물 150ml를 부어준 뒤 1분 후에 먹으라고 나와있더라구요.
스프 종류는 1분 기다렸다가 먹는게 훨씬 걸쭉해지고 맛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봉지에 열량이 70kcal라고 하니 칼로리는 그리 높은편은 아닌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통안에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게 3개가 들어있는데요.
쭉쭉 찢어서 물만 부어서 먹어도 되니까 편의성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컵말고 그냥 그릇에 가루를 풀어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끓는물을 부어서 1분 정도 기다렸다 먹었더니...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_ㅠ
제가 자주 사먹었던 야채스프나 크림스프 2,500원 이상의 제품들이 더 맛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니까요~)

그냥 따뜻하고 부드러운 맛에 만족하며 밤맛만주와 같이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맛만쥬 한 봉지를 들어봤는데요.
크기는 아기 주먹만한 크기 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입 베어물자, 밤맛 앙고가 꽉차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8개중에 3개정도 단호박 스프랑 같이 먹으니까 어느정도 출출함은 해소되더라구요.
밤에 컴퓨터하면서 혼자 만쥬까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간식을 좋아하시나요?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거 밤만쥬...엄청 고소한데 ^^
    오랫만에 보는거 같아요 ㅋ

    2010.03.23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뚜기 컵스프란게 있군요.... 보노스프영향을 받은듯..
    스프표지만 봐도 오뚜기표가 풍기네요
    밤만쥬 맛있어보여요..

    2010.03.24 00: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표지가 그렇게 느껴지시죠?
      저도 그 생각했답니다.
      밤맛만쥬 완전 좋았습니다. 저 8개를 아껴먹으려 했지만
      결국...금방 다 헤치웠다는거~;;ㅋㅋ

      2010.03.26 20:17 신고 [ ADDR : EDIT/ DEL ]
  3. 밤만쥬와 옆에 있던 미니약과까지 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맛있어요.

    2010.03.25 21: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미니약과!!!!!!!!!!!!!!
      제가 좋아하는 녀석이죠~+_+

      미니 마늘빵도 조만간 먹어보려 합니다.

      2010.03.26 20:17 신고 [ ADDR : EDIT/ DEL ]
  4. 전 홈플러스에서 파는 테스코껄 아주 좋아합니다..
    물론 저런 단호박크림은 없지만, 느끼하면서도 짠 메뉴들이라 한끼로 충분한 녀석들이죠~

    만쥬는 참 오랫만에 보네요...
    어릴때 우유랑 참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

    2010.03.27 01: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