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팥으로 만든 팥빙수

 

 

이번 주말은 계속 비가 내리네요.

후덥지근한 날씨엔 역시 시원한 빙수가 최고죠~=ㅂ=b

 

집 근처 자주가는 카페에서 파는 팥빙수인데요.

가격은 5,000원인데 무엇보다 직접 만든 팥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이 곳에 가면 꼭 이녀석을 주문하곤 합니다.

 

 

인절미, 미숫가루, 듬뿍 얹어진 팥, 우유얼음으로 만들어진 팥빙수!

마치 집에서 엄마가 직접 만들어준 맛이라고나 할까요~>ㅁ<

 

무엇보다도 신랑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1번은 꼭 사먹게 됩니다.

여름엔 역시 빙수인 것 같네요~

 

덧붙임) 위 사진들은 새로산 30mm 단렌즈로 촬영한건데요.

역시 음식 사진 찍을 때 훨~씬 편합니다. 앞으로 이 렌즈로 많이 찍게 될 것 같네요.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흠,
    단렌즈로 찍으니 확실히 좀 괜찮네요.
    역시 렌즈문제였던가 =_=)a

    제가 쓰는 루믹스는 번들로도 꽤 쓸만한데 ㅎㅎ;;

    아.. 팥빙수 해먹어야겠어요 ㅎㅎ

    2012.07.15 20: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까운 지인분이 삼성 nx를 쓰고 계신가봐용?
      움~저도 단렌즈 사고 나서는 단렌즈만 쓰게 되네용~^^
      당분간 다른 렌즈는 충원 계획 없고 30mm로만 찍어보려구요!

      루믹스도 좋죠!!! ^-^

      다래님 블로그에서도 빙수 사진 기대하겠숨돠~ㅋㅋ

      2012.07.16 22:26 신고 [ ADDR : EDIT/ DEL ]
  2. 우와, 완전 시원해보여요. 비가오고 눅눅해서 그런지 참 땡기네요

    2012.07.15 23: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shinlucky님 블로그 놀러갔다가 치킨테러 당했어용~>ㅁ<
      빙수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땡기는 것 같아요!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시구요~^^

      2012.07.16 22:29 신고 [ ADDR : EDIT/ DEL ]
  3. 단렌즈 정말 괜찮죠... 저도 인물사진찍을 때 쓰는편이죠....ㅎ 빙수..><ㅋㄷ 저는 가끔 슈퍼에 파는 빙수를.ㅠ.ㅋ

    2012.07.19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제가 너무 답글을 늦게 달았네용~^^;;
      단렌즈 저도 좋아합니다. 인물사진 예쁘게 나오죠~ㅋㅋ
      올 여름에 이 카페 빙수 30그릇은 사먹은 듯 합니다;;ㅋ

      2012.11.27 17:11 신고 [ ADDR : EDIT/ DEL ]
  4. 호곡 정말 맛나보이네요~
    마트가면 팥빙수 재료 좀 사와야되겠습니다 ^^

    2012.07.21 0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집에 얼음가는 기계가 있나보네요~^^
      너무 늦게 답글 남겨드려서 쑥스럽네요;;ㅋ

      집에서 빙수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12.11.27 17:11 신고 [ ADDR : EDIT/ DEL ]
  5. 여름엔 정말 팥빙수가 완전 딱인 것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줘야죠~ ㅋㅋ

    2012.07.25 0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늘도 날씨가 후덥지근 했는데, 조만간 시원한 팥빙수 먹으러 가야겠어요!!
    듬뿍 올라간 미숫가루가 팥빙수를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만들어 줄것 같아요~ ^^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

    2012.07.25 2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왕~^____^ 빙수 너무 좋죠!
      저도 블로그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11.27 17:13 신고 [ ADDR : EDIT/ DEL ]

분위기 좋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카페

날씨는 너무 춥지만 가끔 달콤한 빙수가 무지무지 먹고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ㅁ^
여름엔 고개만 돌려도 빙수를 파는 곳을 쉽게 발견할 수 있지만 겨울엔 아무래도 찾기 힘들죠.

신촌에서 연세대 방향으로 거닐다가 '빈스앤베리즈'라는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카페 내부에 과일 사진과 스무디, 빙수 사진이 있길래 냉큼 들어가봤더니 다행히(?) 겨울에도 빙수를 팔고 있었습니다.


'빈스앤베리즈' 신촌점의 내부 모습 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물방울 모양의 샹드리에와~


과일의 상큼함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의자가 예뻐보였습니다. :D


창문은 달콤한 라떼 사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한 겨울에 먹는 그린티 밀크 빙수(7,500원) 입니다.
S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그래도 충분하더라구요. +ㅁ+
우유 얼음에 그린티 토핑과 녹차 아이스크림, 구운 넛트류가 들어있어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빙수였습니다. :D


먹고 싶던 빙수를 먹자, 기분이 좋아져서 방긋방긋! ^_____^


카페 한켠에 장식되어 있었던 예쁜 트리와~


귀여운 루돌프예요~+ㅁ+
참고로 신촌점은 2층이 더욱 분위기가 좋아보였습니다.

'빈스앤베리즈'는 커피류 뿐 아니라, 얼음을 넣고 과일과 함께 갈아만든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와 샌드위치, 각종 디저트 류도 팔고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체인점만 더 많아진다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빈스앤베리즈'에 간다면 라즈베리,블루베리,스트로베리를 넣고 갈아만든 스무디인 All The Berry를 마셔보고 싶네요.

'빈스앤베리즈'에서 친구들과 홈메이드 스타일의 과일 주스도 마시고 한겨울의 빙수도 맛보시는 거 어떠세요?

Beans&Berries 빈스앤베리즈(신촌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323-0049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3-4번지(지하철 2호선 신촌역 2번 출구 연세대 방향)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워;;;; 빙수;;;;
    요즘같은 날씨에는 너무너무 생각하기 어려운 음식이군요 +_+;;;;;;
    그래도 날씨가 좀만 풀리면 생각날 지도 모르겠어요 :-) 키키키

    2011.01.17 0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키키키! 저는 추위와 상관없이 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욤~^-^
      달콤한 빙수를 한 겨울에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은 곳이었어요~:-)

      2011.01.17 18:31 신고 [ ADDR : EDIT/ DEL ]
  2. 아이스크림이랑 빙수 이런 것 정말 좋아하는데.....
    포스트보니 급 땡기네욤~~^ ^
    카페도 분위기 있고, 그 속에 있는 긍정의힘님도 아름다우십니다.^ ^

    2011.01.17 0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후박나무님도 좋아하셔요?
      저도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해요!
      초콜릿하고 아이스크림은 언제든지 원츄임돠~^ㅁ^
      이 카페에 다음에 가면 All The Berry를 마셔보고 싶네요. :-)
      이번주도 춥지만 힘내셔요~아자아자!

      2011.01.17 18:35 신고 [ ADDR : EDIT/ DEL ]
  3. 오오 이런 추운날씨에 빙수.ㅠㅠ 그래도 맛나보여용..><ㅋㄷ

    2011.01.17 09: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아이스크림류는 겨울에 제맛이라죠 -_-b
    주소 적어놔야겠어요 ㅎㅎ
    잘 봤습니다~

    2011.01.17 14: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제가 맨 밑에 사이트 링크도 추가해놓았어요! ^^
      가까운 체인점으로 가보시는게 편할거예욥~홈메이드 과일 주스가 주력 메뉴인 것 같던데 저도 다음에 가면 그걸 마셔봐야겠습니다~:-)

      2011.01.17 18:36 신고 [ ADDR : EDIT/ DEL ]
  5.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 아이스크림 만큼, 빙수도 이 겨울에 도전합니다.

    2011.01.17 19: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겨울에도 빙수 맛나죠! ^0^
      Linetour님 주말 사이에 또 눈이 많이 내렸는데, 눈길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2011.01.24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6. 꺄악 ㅋㅋ 루돌프 코가 하얏네요 !! ㅋㅋ

    2011.01.17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와우~ 저도 빙수를 사계절 내내 먹기를 원한답니다. ㅎㅎ
    요즘 빙수 파는 곳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이런 곳을 몇군데 알아두었다가 근처 갈일 있을때 빙수를 꼭 먹어야겠군요. ㅋ

    2011.01.18 01: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빈스앤베리즈는 저도 처음 알았지만
      여러가지 과일음료도 팔고 와플도 팔아서
      종종 갈 것 같습니다. ^-^
      겨울에는 빙수를 파는 곳이 없어서 이런 곳이 반갑더라구요~

      2011.03.06 23:19 신고 [ ADDR : EDIT/ DEL ]
  8.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운영한다는 커피전문점이군요..
    다른 커피전문점과 다르게 "베리"를 특화했다는 점이 맘에 들어요.

    2011.01.18 18: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오랫만에 왔더니...
    역시나 긍정님은 맛난걸 많이 드시고 다니시는군요...ㅋ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

    2011.01.19 12: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쌍방울~~~~~~~~~~ㅠㅠ

    오우!!!!
    겨울에 먹는 그것도 팥이 많이들어있는 아이스크림,,,ㅎㅎ
    먹고 싶어용..ㅋㅋ

    2011.01.21 12: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겨울에는 역시 빙수가 최고죠...ㅋㅋ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그간 건강하셨죠?

    2011.01.22 02: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번째 맛보는 로얄 밀크티 빙수

지난번 코엑스에 갔을 때 들렀던 이탈리아 모던 레스토랑 'LAGRILLIA' 로얄 밀크티 빙수의 맛을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강남역 파리크라상에서도 로얄 밀크티 빙수를 맛볼 수 있다라는 사실을 알고 얼른 들어가봤어요! +_+

요즘처럼 더울 땐 빙수생각이 간절하게 들기 마련인데, 로얄 밀크티 빙수는 팥이 들어가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때문에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크라상표 로얄 밀크티 빙수(8,700원) 입니다.
가격은 그리 착한편은 아니었으나, 다른 카페에서 Vat 내고 먹는거랑 별반 차이는 없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빙수가 담겨 나오는 볼이 얼마나 큰지 보여드리기 위해 저의 아이폰과 크기비교 샷을 찍어봤어요.
2명이서 먹기엔 충~분히 넉넉한 양이란 걸 아실 수 있겠죠?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GRILLIA' 로얄 밀크티 빙수와 차이점이 있다면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주지 않았던 점인데요.
그것 말고는 맛에 있어서 별반 차이가 없었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토핑(과일)이 더 푸짐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욕심쟁이 입니다~^^;;)

파리크라상에는 로얄 밀크티 빙수 이외에도
팥빙수 / 커피빙수 = 8,000원
과일빙수 / 로얄 밀크티 빙수 = 8,700원
팔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파리크라상(강남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94-4227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5-7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호호호 ㅋㅋ 어쩜 맛있게도 생겼네요 ㅋ 맛은 어떤지 궁금해요ㅋ

    2010.07.20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로얄 밀크티랑 얼음을 갈아놓은 게 윗 부분에 있고
      아랫 부분은 우유랑 얼음을 갈아놓은 게 담겨있는 빙수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팥이 안들어가 있어도 특유의 밀크티 향 때문에 맛있습니다. ^^

      2010.07.21 15:23 신고 [ ADDR : EDIT/ DEL ]
  2. 거대한 빙수로군요! ㄷㄷㄷㄷㄷㄷㄷ
    전에 올리신 라 그릴리아에 비해서는 뭔가 모자라 보이긴 한데... 그래도 이 더위엔 다 시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_+

    2010.07.20 2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라그릴리아가 더 나은 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이 있고 없고 차이도 있지만...
      아무래도 얼음이 갈린 느낌도 파리크라상 보단 라그릴리아에 한표 주고 싶네요~:-)

      2010.07.21 15:23 신고 [ ADDR : EDIT/ DEL ]
  3. 일요일에 압구정 현대백화점의 밀탑에서 밀크빙수 한 그릇 했습니다.

    2010.07.20 23: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압구정 현대의 밀탑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전 늘 가본다~가본다 하면서도 아직도 못가봤습니다. ;ㅁ;

      2010.07.21 15:24 신고 [ ADDR : EDIT/ DEL ]
  4. ㅎㅎ 보기만해도 씹고 싶어집니다!!

    2010.07.21 02: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아아 시원하겠어요 +_+
    더위를 뻥하고 차줄 빙수~ 히힛 :)

    2010.07.21 08: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시원 달달하겠네요~
    회사 근처는 빙수 파는 곳도 없고ㅠ.ㅠ(빠리바게트 밖에...)
    강남은 먹을게 많아서 행복하겠어요~
    비소식 있던데 우산 챙기셨죠? 좋은 하루 되세요^^

    2010.07.21 1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회사 근처엔 이런 곳이 없어요~;ㅁ;
      그래서 보통 이런 음식들은 주말에만 먹어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뒤죽박죽 인것 같아요!
      출근 당시엔 비가 살짝 오더니 지금은 또 괜찮고...
      보기다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용~:D

      2010.07.21 15:26 신고 [ ADDR : EDIT/ DEL ]
  7. 저는 기본적으로 팥이들어간 빙수를 좋아하지않는데..
    커피빙수는 좀 땡기는데요.

    2010.07.21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저는 빙수라면 종류불문하고 다 좋아하는데,
      로얄 밀크티 빙수 먹어보고 난 다음부턴 이 녀석이 늘 머릿속에 맴도네요~^^
      또 먹고 싶어욧!ㅋㅋ

      2010.07.23 17:17 신고 [ ADDR : EDIT/ DEL ]
  8. 두명이서 먹으면 딴거 못먹겠는데요. ㅎㅎ

    2010.07.21 1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이거 먹기전에 오므라이스 먹고 갔어요!ㅋㅋ
      정말 식탐 대마왕인것 같습니당~^----^

      2010.07.23 17:25 신고 [ ADDR : EDIT/ DEL ]
  9. 가격은 좀 세군요. 하지만, 일단 이쁩니다. ㅎㅎ
    위에 얹어진 것은 호두인가요?
    빙수에 호두? 맛이 상상이 잘 안갑니다. ㅎㅎ

    2010.07.22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와 빙수 좋아하지만 양이 ㅎㄷㄷ이군요;ㅋ

    2010.07.22 13: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양이 많죠? ^^
      근데 가격 생각하면 양이 이정도는 되어야 된다고 생각해용~ㅋㅋㅋ

      2010.07.23 17:32 신고 [ ADDR : EDIT/ DEL ]
  11. 빙수양에 입이 쫘악 벌어지네요 ~
    정말 여름엔 빙수하나에 에어컨 만 틀어놓으면 부러울게 없는데 ㅋ

    2010.07.22 14: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주는 정말 유난히 더웠던 것 같아요~
      비도 들쭉날쭉으로 오구 말이죠...;ㅁ;
      드디어 주말이 코앞이네요!
      민수님 주말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편히 쉬세용~^^

      2010.07.23 17:33 신고 [ ADDR : EDIT/ DEL ]
  12. 오잉;;;;
    저 길은 굉장히 자주다니는 길인데...파리크라상을 못보다니!

    서래마을에서 교수님과 함께 방문한 파리크라상에서 맛과 친절, 서비스 그리고 리필에 반했다죠="D

    2010.07.22 19: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서래마을에도 괜찮은 카페 많은데~^^
      강남역 파리크라상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자리 찜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였습니다.
      제가 주말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용~ㅋ

      2010.07.23 17:36 신고 [ ADDR : EDIT/ DEL ]
  13.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로얄 밀크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 맛있겠다

    2010.07.23 08: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말 그대로 로얄이네요. ^ ^푸짐한게 특히 견과류가 아이스크림에 녹아나 정말 맛있어 보여요~!

    2010.07.23 13: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헉... 사이즈가...ㄷㄷㄷ

    2010.07.23 16: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파리크라상 참 유명하더군요. 서래마을 앞에도 사람이 끊이질 않고 빵도 거덜(?)나고 ㅎㅎ

    2010.07.26 2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서래마을 쪽 파리크라상 가보셨나보네요~^^
      전 강남역 파리크라상에 처음 가봤는데 자리가 너무 없더라구요~주말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빙수는 맛있었습니다!ㅋ

      2010.07.27 10:36 신고 [ ADDR : EDIT/ DEL ]

녹차 아이스크림 빙수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콜드스톤에 들렀는데요.
이전에 못보던 빙수 메뉴들이 생겼더라구요!

빙수 메뉴들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건 그린엔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차 아이스크림이 들어있고 까메오 쿠키가 들어있어서 골랐는데요.
이 외에도 팥 볶음과 파인애플, 빙수떡, 초콜릿퍼지, 피스타치오,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6,900원이었지만 저는 KTF 멤버쉽으로 15%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콜드스톤에서는 처음 먹어본 빙수였는데, 녹차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괜찮은 편인것 같았습니다.
다음엔 딸기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빙수로 먹어봐야겠네요~:D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10.06.14 13: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ㅁ+ 까메오 쿠키까지 ㅎㅎ 센스+_+

    2010.06.14 15: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하핫~^^
      아무래도 저도 쿠키를 좋아하다 보니까 이렇게
      까메오 쿠키를 얹어줘서 반했어요! :-)

      2010.06.15 12:24 신고 [ ADDR : EDIT/ DEL ]
  3. 바야흐로 빙수의 계절입니다~! 우홍~~~~~!
    아 한 그릇 먹고 싶은데요 :-) ㅎㅎㅎ

    2010.06.14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녹차 아쭈크림~저 엄청 좋아함. *^^*

    2010.06.14 2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에이드님도 좋아하셔요? ^^
      저도 이전엔 녹차 아이스크림을 잘 못먹었는데...
      어느순간 부터는 일부러 녹차 아이스크림만 고를때도 있답니다. :-)

      2010.06.15 12:26 신고 [ ADDR : EDIT/ DEL ]
  5. 다..다행이예요^^;;
    색감보고 와아 너무너무너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었다가
    녹차맛 보고 GG
    전 녹차맛 음식이 입에 잘 안맞더라구요ㅠㅠㅠ

    2010.06.14 21: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문을열어님은 녹차 아이스크림을 안좋아하시나보군용~^^
      저도 에전엔 잘 못먹었는데 지금은 엄청 좋아합니다.
      아이스크림이라면 종류 불문하고 넘 좋아해요~>_<

      2010.06.15 12:26 신고 [ ADDR : EDIT/ DEL ]
  6. 정말 시원하겠습니다^^; 조만간 빙수 먹으러 가야 겠네요ㅋㅋ

    2010.06.14 22: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요즘 감자튀김이 엄청 먹고싶은데,
      먹을기회가 잘 생기지 않네용~ㅠ
      빙수가 있어서 행복한 여름입니다! :D

      2010.06.15 12:27 신고 [ ADDR : EDIT/ DEL ]
  7. 전 오늘 편의점에서 꽝꽝 얼은 이상한 빙수 먹었어요 ...
    우유 부어서 ~ 으허허헣ㅇ ㅠ

    2010.06.15 04: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동기님 뭐 드셨는지 알것 같은데용?
      그거 1,500원짜리 빙수 아이스크림 아닌가용?
      저도 그거 우유넣고 자주 먹는데~ㅋ
      우유를 꼬~옥 넣어줘야해요! +_+b

      2010.06.15 12:28 신고 [ ADDR : EDIT/ DEL ]
  8. 콜드스톤 맛있는데...사실 베스킨도 좋지만 너무 많고 흔해서 이제는 질렸어요 ㅋ
    콜드스톤만의 그 매장분위기가 좋아요 ㅋ

    2010.06.15 1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베스킨도 좋아하고 콜드스톤도 사랑합니다~♥
      아이스크림이라면 사죽을 못쓰는 1人 ㅋㅋㅋ

      2010.06.15 12:28 신고 [ ADDR : EDIT/ DEL ]
  9. 아이스크림들 가격이 하도 올라서 이제 왠만한 체인점가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아이스크림 대따 맛있게 보이네요.

    2010.06.15 19: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 말입니다~ㅠㅠ
      그래도 저희 동네에서 아이스크림을 60% 할인해서 감사할따름이예요~;ㅁ;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3번 정도는 먹는것 같습니다.

      2010.06.16 10:47 신고 [ ADDR : EDIT/ DEL ]
  10. 호니

    콜드스톤..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봐야겠어요~~^^

    2010.07.17 00: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코엑스에서 영화를보고 점심 먹은 뒤, 조금 돌아다니다가 금방 더위에 지쳐 올해들어 처음으로 빙수나 먹을까해서 코엑스 광장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갔는데 이게왠걸...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결국 발길을 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_ㅠ
그렇다고 더운데 어디 괜찮은 곳이 없는지 두리번 거리던 중, 베니건스 바로 옆에 있는 LAGRILLIA 레스토랑 앞에 커다란 빙수그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_+
"비싸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앞섰지만 너무 더워서 일단 고고씽 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로 들어오자, 점원이 친절하게 안쪽에 괜찮은 자리로 안내해주더라구요!

그릴 요리와 디저트를 메인으로 하는 LAGRILLI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그릴리아에서는 고온의 참숯불 그릴에 구운 그릴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호주산와규, 영계, 살아있는 해산물, 생면 파스타 등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라그릴리아의 디저트바에는 파티세가 매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 20여가지의 신선한 홈메이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전문 파티세의 레시피와 홈페이드의 따뜻한 정성으로 완성된 디저트로, 무거운 그릴요리를 가볍게 마무리하기에 딱이었습니다.

저도 다음엔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식사류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 좋은 좌석과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얼음이 얼려있는 시원한 얼음물을 앉자마자 가져다 주어서 좋았어요! :-)

로얄 밀크티 빙수

라그릴리아에 들어갔던 이유가 레스토랑 앞에 있던 커다란 빙수 사진에 이끌려 들어왔던 것 만큼 빙수를 기대하고 주문했었는데요.
정말 그림처럼 큼지막한 원형 그릇에 너무 먹음직스러운 빙수가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에만 이쁜게 아니라 맛도 좋았는데요.
로얄 밀크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가격은 8,000원이었는데 Vat를 내야해서 8,800원이었어요.

착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빙수를 먹으니 자리값 내는셈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던, 심플한 조명등이 은은하게 비춰주는 라그릴리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도 마실 수 있는 것 같던데, 다음번엔 식사류와 와인한잔 하러 와보고 싶습니다. :D
보통 저녁시간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편이지만 제가 갔던 일요일 오후 3시~4시 쯤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코엑스에서 맛있는 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라그릴리아에 한번쯤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라그릴리아(LAGRILLIA)코엑스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53-9192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9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위치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진짜 좀 비싸 보이는데요?
    이번 일요일날 코엑스 갈 예정인데 ㅋㅋㅋ

    근데 왜 이리 오랫만에 온거 갔죠? ㅋ

    2010.06.09 11: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민수님 주말에 코엑스 가시거든 저랑 비슷한 코스로 드시는건 어떠세용?ㅋㅋ
      빙수 진짜 괜찮았어요!!!!!
      여자친구분도 만족해하실거예용~^_^

      2010.06.10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홍~요기 파슷하도 꽤 괜찮아요.응. 근데....카메라가 바뀐듯......ㄷㄷ GF-1.....능력자...

    2010.06.09 12: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 켄지님이시닷~^_^
      파스타도 괜찮군용~옆 테이블 커플이 파스타 먹길래
      구경만 했눈뎅~담엔 저도 먹어보고싶네용!
      GF-1은 남자친구 카메란데 데이트할 땐 제가 거의 제껏처럼 쓴답니다. 하핫~^^;;ㅋ

      2010.06.10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3. 가격은 ㅎㄷㄷ 이지만 누구와 함께 있는냐에 따라 확~ 달라질 것 같아요 ^^

    2010.06.09 14: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이곳이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그 가격이 결코 아깝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0.06.10 17:21 신고 [ ADDR : EDIT/ DEL ]
  4. VAT의 압박이군요 ㅜㅜㅜㅜ 하지만 좀 커보이는데 그 가격이면... 오히려 괜찮은 거 아닌가 싶습니다!
    오호라................ㅎㅎㅎㅎㅎ

    2010.06.09 19: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가격이 상당합니다. 거기에다 V.A.T까지

    2010.06.10 00: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ㅋㅋ
      아무래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빙수이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_ㅠ
      조만간 사당동에 가게되면 Linetour님께서 추천해주신 커피전문점 꼭 가보려 합니다. :-)

      2010.06.10 17:22 신고 [ ADDR : EDIT/ DEL ]
  6. 오호 가격이 만만치 않은 곳이군요. 하기사 요즘은 좀 괜찮게 하는곳은 그 만한 댓가를 지불을 해야 하더라고요. 그만큼 맛이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서두요. ^^ 나중엔 남친과 다녀온 후기를 같이 올려 보심도 좋을듯 합니다.

    2010.06.11 0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념일 같은날에 이런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번쯤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기회봐서 또 가게되면 그땐 식사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2010.06.14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7. 담주 월요일에 코엑스 소니 매장에 뭐 좀 사러가는데 한번 들러야 겠네요^^;

    2010.06.18 00: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아.. 저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 싶다.ㅠㅠ

    2010.06.24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엉엉

    아이스크림이 빠지고 가격은 9천원으로 올랐네요 ㅠㅠ

    2011.08.28 21: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초코 케익 블링블링

여름에 잠깐 운동을 다닐땐 식사조절이 쵸큼 되었는데;;
다시 먹고싶은거 아무생각없이 다 먹고있는 긍정의 힘 입니다. =ㅂ=;;

카페에가서 커피를 마시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맛있는 케익과 빙수를 즐겨 먹곤하는데요.
여름은 지나갔지만 가을에 먹는 과일 빙수도 맛나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코 생크림 케이꾸 ♥
원래 초코 케익보다 딸기 케익을 훨씬 좋아하는데 이 날은 초코 케익이 더 먹고싶더군요.
엄청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 빙수 ♥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 딸기, 키위, 귤 등 과일과 나뚜르 아이스크림이 얹어있어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밑엔 팥도 숨겨져 있더라구요. +_+

과일 빙수 + 초코 케익 = 13,000원이었지만 그래도 카페에서 편하게 쉬면서 얘기도 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이 메뉴를 먹었던 카페는 이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명동에 있는 '포엠'이라는 카페 입니다.
와플 반죽도 직접 만들고 생과일 주스에도 과일 가득 넣어주는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죠잉?
카페 리뷰 바로 보러가기 ☞ http://www.kimboram.com/252

10월달도 금방 지나가네요.
추석이 끝난지 벌써 2주정도 되어가다니;;
요즘 날씨 많이 쌀쌀해졌는데 이웃 블로거님들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서늘한 가을이지만, 가끔은 이렇게 시워~~~~언 한 빙수도 생각나죠! ㅎㅎㅎ -ㅂ-
    뭔가 많이 올라가서 사진 상으로는 얼음이 안 보이네요! ㅋㅋ

    2009.10.15 13: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사진에서 미세하게 잘 찾아보시면 얼음이
      보일거예요~^^
      맛있었어요~과일이 많아서~ㅋㅋ

      2009.10.16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2. 날이 추워지다 더워지다 하는데

    빙수 지금 먹어도 상당히 맛있겠네요

    2009.10.15 16: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주 초에는 좀 춥더니 다시 따뜻해졌네요~^^;;
      일교차가 커서 난감합니다.
      빙수는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욤!ㅋㅋ

      2009.10.16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3. 날씨가 좀 춥긴하지만..빙수가 너무 맛있게 보이는데요..아..먹고싶어요~

    2009.10.15 2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먹고 싶지만.. 다2어트;

    2009.10.16 06: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갑자기 단게 막 땡기네요...
    명동 안가본지 너무 오래됐는데...명동에소 이쁜 카페 많은가봐요??

    2009.10.16 12: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명동에는 예쁜 카페라기 보단,
      제가 자주가는 단골 카페가 있습니당~^^
      그리고 얼마전에 갔던 전광수 카페도 발견했는데
      정말 킹왕짱 좋았습니다!

      2009.10.20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6. 달달함이 예술일꺼 같아요...
    우울할때 저런걸 먹어줘야하는데^^

    2009.10.17 17: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 케익이 가끔 생각납니다.
      요즘같이 우울모드일땐 더욱 그런것 같아요.

      2009.10.20 12:49 신고 [ ADDR : EDIT/ DEL ]
  7. 주말 점심..야외 나들이 간식으로 훅..당기네요
    체중이 좀 고민되지만 간간히 먹는것엔 괜찮겠죠

    2009.10.18 1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제가 단걸좋아해서 큰일입니다;
      점심에 먹으면 그래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D

      2009.10.20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8. 아 케잌먹어본지 언제인지.. 바게뜨가서 치즈한조각이라도 사와야겠군요.ㅎㅎ

    2009.10.19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빠리바게트에서 치즈케익 4,000원이던데...
      아메리카노는 2,000원이구요~+_+
      같이 먹으면 환상궁합일것 같군용!

      2009.10.20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9. 과일빙수 진짜 '과일'빙수네요-
    와아, 저도 달콤한거 급 땡긴다는 : )

    2009.10.25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에 먹었던건 정말 과일이 많아서 좋았어요!
      가운데 나뚜르 아이스크림까지~+_+
      주말에 이런걸 몽창 먹어서 큰일이예요~ㄷㄷㄷ

      2009.10.26 14:27 신고 [ ADDR : EDIT/ DEL ]
  10. 초코케이크로 들어왔는데 ㅎㅎ 과일빙수가 더 끌리네요 ㅎㅎㅎ

    2010.10.24 04: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