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 카라멜, 바닐라 아이스크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쁘고 힘들때면 생각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유혹~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 :)

아이스크림 사진 한장으로 내 마음을 녹이다 ♡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이스크림...정말 리얼하게 크네요~ ^^
    전 바닐라가 제일 좋은데...

    식사 맛있게 하세용~

    2009.09.01 1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이스크림이 가장 적절한 타이밍이네요~~~~ ㅎㅎ

    2009.09.01 16: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맛나보여요.
    요즘 기분이 계속 우울해서 단게 당겨요-
    (사실 단거 말고 술이 ㅋㅋㅋㅋ)

    2009.09.01 18: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그래서 야근하면서 트윅스를 결국 사먹었습니다;;
      초코바 중의 지존은 트윅스인듯!
      근데 저녁 먹고 트윅스도 먹고 완전 배부르네욤~>_<

      2009.09.01 20:12 신고 [ ADDR : EDIT/ DEL ]
  4. BR31 앞을 지날 때 마다 유혹을 해서 일부러 피해 다닙니다.

    2009.09.01 2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베스킨라빈스를 지날때마다 이번달 새로운 맛이 뭔지 보고 참을 수 없으면 바로 직행한다는;;;ㅋ
      최근엔 딸기맛으로 4가지를 쿼터로 시켜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_<//
      역시 달콤한 유혹은 뿌리치기 힘든 것 같네요~ㅋ

      2009.09.02 09:28 신고 [ ADDR : EDIT/ DEL ]
  5. 나도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나도 좋아해 ㅋㅋ

    2009.09.01 23: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워,,,한입에 쓱~~^ ^;;

    9월도 베리 행복 & 건강 하시길~!!

    2009.09.02 02: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사진 한장으로 마음을 녹이다"란 제목 참 좋네요.

    2009.09.02 14: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워낙 단걸 좋아하다보니, 결국 어제 트윅스로 마음을 달랬다는~ㅋㅋ
      문구 좋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09.09.02 22:08 신고 [ ADDR : EDIT/ DEL ]
  8.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지네요~ㅋ

    2009.09.02 22: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제 블로그에 오시면 자주 배고파지실지도 몰라용~^^;;
      워낙 음식사진 많이 올려서~☞☜

      2009.09.02 22:19 신고 [ ADDR : EDIT/ DEL ]

아이스크림 목걸이 당첨!

파빌리온에서 점심을 먹고 너무 더워서 찾은 곳은 강남역 베스킨 라빈스 31 카페 였습니다.
원래 베스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코티니 아이스크림 악세서리 100% 당첨 스크레치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해서 망설임없이 베스킨 라빈스로 향했죠~: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에 코티니 명동점에 갔을 때 아이스크림(맥도널드에서 파는 콘 모양) 귀걸이를 샀었는데 꽤 만족했던 악세서리 였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이 딱 제 스타일이었죠!
베스킨에 있는 모든 메뉴가 해당되는게 아니라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 무스 디저트만 해당되더라구요. ^^

무스 디저트를 먹는 사람에게만 100% 당첨 스크레치 쿠폰을 주는데~
1등은 새로나온 DIY 아이스크림 목걸이, 2등은 아이스크림 목걸이, 3등은 아이스크림 귀걸이, 4등은 핸드폰 줄, 5등부턴 코티니 온라인 매장 5,000원 할인 쿠폰 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스 디저트 4가지 메뉴 중에 제가 고른건 체리 코코(5,500원) 였습니다.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와 체리 아이스크림, 밑 바닥엔 바삭한 쿠키까지 더해진 디저트였는데요~
역시 인기가 많은지 다 팔려서 새로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했지만 이걸로 주문했어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리코코를 먹고 받은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봤는데 두구두구두구!
아이스크림 목걸이 당첨 되었습니다. 우후후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리 코코만 먹기엔 양이 너무 작아서 카푸치노 블라스트 모카맛을 주문했습니다.
일반 베스킨 라빈스 매장에선 3,900원인데 카페라서 그런지 4,500원이더라구요! +_+
어쨌든 시원하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이스크림 목걸이도 받고~1석 2조 였습니다.
코티니 악세서리 이벤트는 베스킨 라빈스 21 카페에서 쿠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미 끝났을 수도 있어요~-_ㅠ)

이번주 부턴 조금씩 선선해진다고 했는데 전혀 아닌것 같네요~;;
너무 더워서 어제도 계속 뒤척였습니다. 얼른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D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옷 축하드립니다!
    2등이시라니 ㄷㄷㄷㄷㄷㄷㄷ 전 이런 거 운이 없어서 아마 꽝이 나왔을 듯.......ㅜㅡ

    2009.08.19 16: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녜용~^-^
      Rukxer님도 운 좋으실듯~
      아마 제 느낌엔 1등 당첨되셨을 것 같습니다!

      2009.08.20 12:46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오 2등..ㅎㄷㄷ 축하드려요.ㅋㅋ
    카푸치노 블라스트 모카맛.ㅎㅎ 이거 진짜 맛있죠.ㅋㅋ

    2009.08.19 1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일반 베스킨 라빈스 매장이 확실히 싸긴 하더라구용~
      근데 강남역엔 카페 밖에 없어서 -_ㅠ
      시원하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2009.08.20 12:47 신고 [ ADDR : EDIT/ DEL ]
  3. 조그만 녀석이 비싸네요....
    사실 비싸도 보여요~ ^^
    정말 디저트로 먹어야겠어요 ㅋ

    2009.08.19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 디저트는 코티니 악세서리 행사하고 있어서 사먹었어용~^-^
      가격에 비해 정말 양이 너무 작죠? -_ㅠ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목걸이 당첨되서 너무 좋았습니다~ㅋ

      2009.08.20 12:47 신고 [ ADDR : EDIT/ DEL ]
  4. 맛집 관련글 올라오기 시작하는!! ㅎㅎ
    일하는 곳에 티스토리가 막혀 있어서
    원격으로 집 컴퓨터 접속해서 블로깅 해야 하는;;
    엄청 불편해요 ㅠ

    그나저나
    여기 한번 가본것 같은데 말이죠 ㅎ

    2009.08.19 18: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헉;; 원격으로 집 컴퓨터 접속해서 티스토리를 하시다니~
      정말 많이 불편하시겠어요~-_ㅠ

      베스킨 라빈스 31 카페는 아마 가보셨을 것 같아용!
      요즘엔 정말 맛집 포스팅 말곤 더더욱 쓸거리가 없네요;;

      2009.08.20 12:49 신고 [ ADDR : EDIT/ DEL ]
  5. 초등학교 다닐때 학교앞 50원짜리 뽑기에도 당첨되본적이 없는 난~~~~~
    그냥 무지 부러울 뿐이고~ 축하드릴뿐이고~~~^^

    2009.08.20 16: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베시킨 라빈스는 100% 당첨 스크래치였어용~^_^
      그 중에 뭐가 걸릴지는 모르지만용~ㅋㅋ
      빛창님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용~
      주말도 잘 보내세용~!

      2009.08.21 09:10 신고 [ ADDR : EDIT/ DEL ]
  6. 이 이벤트 전에 일부로 하나더 먹었는데.. +1이 당첨 되었답니다. 그게 그거 ㅠ.ㅠ

    2009.08.20 17: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헐~근데 정말 이벤트 걸려있으면 자꾸 더 사먹게 되요;
      이걸 노리고 이벤트를 하는걸텐데 ㅋㅋ
      아름다운시끼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D

      2009.08.21 09:11 신고 [ ADDR : EDIT/ DEL ]
  7. 나 어제 피자 당첨됐어!! 캬캬캬캬

    2009.08.20 23: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너도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애드찜이라는 곳 ㅋ

    2009.08.21 1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알고있는 곳이야!
      내 이웃 블로거님도 거기서 피자 당첨되신 적 있는거 같던뎅~ㅋㅋ
      추카해~^-^ 맛있겠당~ㅋㅋ

      2009.08.21 11:54 신고 [ ADDR : EDIT/ DEL ]
  9. 비밀댓글입니다

    2009.08.22 12:59 [ ADDR : EDIT/ DEL : REPLY ]
  10. 오웃 ~ 아이스크림 목걸이 보고 싶은데요 ㅎㅎㅎㅎ

    2009.08.22 13: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앗! 긍정님! 너무 상큼해보여요!!
    사진 말고 실제로 뵈었을 때도 저런 모습이면 좋겠는데요? ㅎㅎ

    2009.08.23 14: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무스디저트는 그냥 예술품이군여, 근데 비싸네여

    2009.10.15 01: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상큼한 블루베리 ♡

주말에 점심을 먹고 뭔가 허전해서 베스킨 라빈스를 찾았습니다.
이날 한개는 해피포인트 마일리지 모은걸로 시키고 나머지 한개는 마이크로탑텐 생일턱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기프티콘으로 시켜서 '공짜'로 먹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 있는게 4월의 메뉴 '블루베리 파나코타' 였는데요.
이탈리안 디저트 파나코타와 상큼한 블루베리가 만드는 환상의 디저트 맛이었습니다~+_+
(우홍우홍~상큼함과 달콤함이 같이 있는 맛이었어용~♡_♡)
참고로 베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메뉴를 시키면 싱글레귤러(2,500원) → 싱글킹(3,000원)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답니다.

이벤트 당첨시켜주신 마이크로탑텐 서비스 담당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다시한번, 마이크로탑텐 첫번째 생일 추카드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덧붙임) 마이크로 탑텐 서비스란, 요약 뉴스레터 서비스 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중요한 뉴스만 선별하고, 주요내용만 요약하여, 나름의 해석과 논평까지 달아 전달해주는 센스있는 서비스이지요~^^ 마이크로 탑텐은 USER가 뉴스를 위해 쓰는 시간을 확 줄여줄 뿐 아니라, 뉴스를 소비하는데 있어서 완전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흐음 요즘 맛난거 자주 드시네요?~>_<;)/
    크윽...저는 돈 예상치못하게 많이 써서 월급날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흑흑.ㅠ...ㅋ

    2009.04.22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이래저래 돈 많이 써서 베스킨도 공짜쿠폰 아니었으면
      안먹었을거예요~ㅠ-ㅠ
      얼른 월급날이 왔으면 좋겠네요~+_+ㅋㅋㅋ

      2009.04.22 13:04 신고 [ ADDR : EDIT/ DEL ]
  2. 저도 배스킨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해요~
    특히 치즈류가 들어있는 ㅎㅎㅎ
    집 코앞에 배스킨이 있지만 너무 비싸서 자주 못가요 ㅠㅠㅎㅎㅎ

    2009.04.22 00: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홍우홍~치즈류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ㅋ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랑 스노우 치즈케익 이었나?
      치즈케익 들어있는거 좋아합니다~^-^

      2009.04.22 13:05 신고 [ ADDR : EDIT/ DEL ]
  3. 치즈케익 이었나? 암튼 쿠키?비슷한 느낌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있더라구요 ㅋㅋ

    2009.04.22 02: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쿠키랑 치즈케익 맛나는게 많긴한데~ㅋ
      위 사진에 오른쪽에 있는건 쿠키앤크림이구~좌측에 나와있는게 새로나온 맛있데용!^^
      블루베리맛 그닥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저건 맛있게 먹었어용~^0^
      시험 잘 보고 계시죠??

      2009.04.22 13:06 신고 [ ADDR : EDIT/ DEL ]
    • 네 열심히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ㅋㅋ

      2009.04.22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 넵넵! 화이팅입니다~~~>_<//

      2009.04.24 17:31 신고 [ ADDR : EDIT/ DEL ]
  4. 아이스크림이야말로 디저트로 딱!
    ...그러고보니 평소엔 거의 안 먹게 되는군요 -ㅂ-;;

    2009.04.22 08: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Rukxer님도 아이스크림 좋아하시잖아요!!
      전 맨날 Rukxer님이 올리시는 치킨사진에 기절하곤 합니다~-ㅂ-;;

      2009.04.22 13:07 신고 [ ADDR : EDIT/ DEL ]
  5. 먹고싶다..ㅠ_ㅠ;;

    2009.04.22 1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지난 휴일.. 봄소풍갔을때 플투님이 요 아이스크림을 사오셨더라구욤^^
    몇년만에 먹어보는 맛이였는지.. 캬~ >.<

    봄비에 벚꽃이 다 떨어지고 잠깐 쌀쌀한가 싶더니 따뜻한기운이 슬슬~ 고개를 내밉니다^^
    조금은 지치기 쉬운 수요일.. 마무리 잘하시고요! 해피데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웃는일만 가득요(^-------------^)씨익~

    2009.04.22 16: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홋~호박님 블로그에서 봄 소풍 다녀오신거 봤어용!
      선유도 공원 안가봤는데 저도 꼭 가보려구요~^^

      요 녀석 드셔보셨군효~ㅋ

      이번 주말에 비온다던데, 나들이 계획 있으시면 날씨 먼저 알아보시고 나가셔용~^-^

      2009.04.24 17:22 신고 [ ADDR : EDIT/ DEL ]
  7. 31 아이스크림 무척 좋아합니다..가격은 안습이죠.. 그렇지만 먹고 싶어요..

    2009.04.22 22: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이벤트 당첨되서 먹었는데~
      워낙 요런걸 좋아해서 먹는덴 돈 아끼지 않는 편입니다. ^^;;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좋아하는데
      먹은지 꽤 된거 같네요~흐미흐미~ㅋ

      2009.04.24 17:23 신고 [ ADDR : EDIT/ DEL ]
  8. 블루베리 맛있어요????
    전 거의 체리쥬빌레만;;;
    왜냐면 다른건 잘 몰라서 ㅎㅎㅎㅎ;;;

    2009.04.23 09: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냥 블루베리면 모를까 이녀석은 요거트랑 섞여있는 맛이라서
      괜츈했습니다~^-^
      체리쥬빌레도 맛나죠~ㅋㅋㅋ

      2009.04.24 17:24 신고 [ ADDR : EDIT/ DEL ]
  9. 전 항상 같은것만 고집하는데..
    블루베리 괜찮아보이는데요...^^
    게다가 이달의 메뉴 시키면 업그레이드까지...

    2009.04.23 10: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업그레이드 해주는것 때문에라도 새로운 메뉴
      종종 시도하곤 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이구용!ㅋㅋ

      2009.04.24 17:24 신고 [ ADDR : EDIT/ DEL ]
  10. 요즘은 정신없이 지내고있어요:)
    그런 여유가 있으면 좋겠는데.... 그러지를 못해요...

    2009.04.23 11: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꺄옹
    블루베리 파나코타 ? 이름부터 쌍콤하니 예쁘네요오^_^
    맛있을 듯 !! @_@

    전 베스킨에 민트초코칩을 좋아라하는데,
    몇몇 분들은 치약맛이 난다며 ㅠ.ㅠ 흑 - ㅋㅋ

    2009.04.23 16: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헉! 민트초코칩 좋아하세요??
      사실 저....저도 그 맛은 치약맛 같다고 생각하는 1人인데...

      블루베리 파나코타 괜찮았어요~^^
      상큼한맛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ㅋ

      2009.04.24 17:26 신고 [ ADDR : EDIT/ DEL ]
  12. 모니모니해도 아이스크림의 왕은 바닐라가 아닐까요?
    전 맥도널드의 1500원짜리 아아스크림이름이 모였더라..그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2009.04.23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1,500원짜리 뭔지 저도 알것 같은데
      그 이름이 뭔지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
      그것도 맛있죠~ㅋ
      쫀득쪽득 한것이~+_+b

      2009.04.24 17:26 신고 [ ADDR : EDIT/ DEL ]

베스킨라빈스 & 버거킹

저는 블로그를 통해 많은 걸 얻는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삶을 많은 블로거 분들과 나누면서 힘도 얻고 행복함도 느끼구요.
다양한 정보를 얻고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됩니다.

블로깅을 하면서 USB, 보온컵, 달력 등 다양한 선물을 웹 사이트에서는 받아보았지만 블로거 친구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을 받은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바로 제가 선물을 받게 해주신 주인공은 '기차니스트님'이십니다.
기차니스트님께서 진행 하셨던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기프트콘 선물 덕분에 제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버거킹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가지 맛을 골라먹을 수 있는 파인트 입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라미슈, 쿠키 앤 크림을 시켜서 먹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니스트님께서 주신 주니어와퍼 세트 쿠폰 덕분에 오랜만에 버거킹을 찾아갔습니다.
주니어와퍼 세트와 베이컨 불고기 버거 세트를 시켰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먹었던 주니어 와퍼 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니스트님께 고마운 마음을 표하려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을 보니 우왕ㅋ굳ㅋ
맛있는 걸 좋아하는 저를 위해 기차니스트님께서 커다란 선물을 해주셨습니다.
베스킨라빈스와 버거킹이 아니어도 이런 선물로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끔 생각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저를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기차니스트님 감사해요~♡
저두 조만간 자체 이벤트를 열도록 하겠습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아.. 오랜만에 보는.. 버거킹..
    집 근처에 봐도 안보이는..ㅠ
    맛있겠네요.ㅎㅎ
    잘보고가요..^^

    2008.01.23 16: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두 집근처엔 버거킹이 없답니다 ㅠ0ㅠ
      아쉬워요~밤 늦게라도 냉큼 달려가서 사먹고 싶은 충동이 하루에도 열두번인데 말이죠 ㅋㅋㅋ

      2008.01.28 16:39 신고 [ ADDR : EDIT/ DEL ]
  3. 이런...조심하세요.
    diet의 적 junk food.

    맛있는건 어쩔수 없지만요. 게다가 whopper는 너무 비싸다구요.풉.

    2008.01.23 17: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아,,진짜 맛있겠다,,ㅠㅠ
    배고파요,,ㅋ

    2008.01.23 19: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하아..하하... 저런거 받고싶습니다.
    다른 선물들보다 저는 유달리 먹는거에 약합니다.
    음.. 또 나갔다와야 할듯..

    2008.01.23 20: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우왕왕!!! 베스킹의 아이스크림..ㅠㅠ!!! 그것도 긍정님이 고르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라미슈 쿠키앤 크림...다 제가 좋아하는 거예요!! 그중에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제일 좋아한다는!!

    게다가..버거킹...OTL....다이어트로 아이스크림과 패스트푸드랑 빠이빠이한지 어언 한달이 되어가는데...이렇게 또 불을 지펴 주시니..ㅠㅠ;;ㅎㅎㅎ

    2008.01.23 20: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베스킨 비싸서 못 사먹는 아이스크림이군요 ㅠ.ㅜ 먹고 싶네요.
    이벤트 열어주시면 꼭 당첨당하고 싶습니다. ^^

    2008.01.23 21: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ㅠ_ㅠ 부럽습니다.
    이벤트 열어주시면 꼭꼭 참여해서
    저도 맛있는 버거킹과 베스킨을 받고 싶어욧!

    2008.01.23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신 기차니스트님이나 받고서 행복해 하시는
    긍정의힘님 이시나 이 포스트를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드네요...
    부럽습니다.

    2008.01.23 2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우와 부러워요. 맛나게 보입니다..
    이벤트 하시면 참여합니다.

    2008.01.23 21: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블로그를 하는 맛이 참 이런 것 때문이거 같아요.^^

    2008.01.23 22: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못볼걸 본느낌!!!
    정신을 혼미하게하는 마악 튀겨낸 감자튀김!!!
    저 쓰러집니다 ㅋㅋㅋ

    2008.01.24 01: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이벤트는 좋은거 같아요...^^
    언제나 느끼지만.

    2008.01.24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아 배고파요~~~~
    한입만~~~~~주세요

    2008.01.24 1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배고프네요.///

    2008.01.24 15: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블로그를 하다보니 별일이 다 생기는군요 +_+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을 주는 포스트인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그저 눈물만 콸콸콸??

    2008.01.25 00: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앗! 긍정의 힘님 덕분에 잊어버렸던 기차니스트님의 선물이 생각났습니다. -_-;;

    그나저나 블로깅을 하다보니 참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

    2008.01.25 12: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우와~! ㅊㅋㅊㅋ *^^*
    이벤트에 당첨된 선물이라선지.. 더욱 맛있어 보여요~! >0<

    2008.01.26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이런 포스트 볼때마다 정말 1인미디어 시대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인터넷의 힘은 대답합니다..^^;; 긍정의 힘님 이벤트 하시면 저도 도전을 해봐야 하겠는데요~

    2008.01.28 09: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와~ 정말 맛있었겠네요^^
    이 시간에 보니까 저두 먹고싶어요~ㅎㅎ
    요즘 블로그 하면서 느끼지만,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사람들과의 정을 느낄 수 있다는 생각이 종종 들어요~ 물론 넷티켓을 잘 지킨 경우에요^^
    이 포스트 보니까 배고프면서 훈훈하네요^^

    2008.02.01 06: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아,. 다음에서 기차니스트 검색하면 이 이미지가 매번 나오네요 :)
    볼때마다 흐믓해하고 있어요.

    2008.11.10 07: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