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1.30 머리 쑤따일 바꿨어용~♡ (20)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 6개월동안 유지해오던 펌을 풀고 끝에만 살짝 웨이브를 주는 머리 쑤따일로 바꿔봤습니당~:-)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네용~라랄라~♬

1월부터 회사일이 바빠져 이런저런 핑계로 12월에 비해 포스팅을 많이 못했네용~-_ㅠ
그래도 잊지않고 놀러와주시는 이웃 블로거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해피한 주말 보내세용~:-)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셀카.. ㄷㄷㄷ;; 완전 미인이셨군요.. 미소가 참 보기 좋습니다~
    그나저나 슬슬 봄이 오기 시작하는건가요??
    주변에 머리스타일 바꾸신 분들이 하나둘 늘어가는데..ㅎㅎ

    2010.01.31 00: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ㅋ
      저도 주위에 머리 스타일 바꾸는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아무래도 2월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그런것 같습니다.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2010.02.01 09:55 신고 [ ADDR : EDIT/ DEL ]
  2. 와우! 잘 어울리세요!!!+_+ 화사합니다~ㅎㅎㅎ

    2010.01.31 00: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이뻐요!!!!!!!!!!!!!!!!!!!!!!!!!!! 꺄옹!!!!!!!!!!!!!!!!!!!!!!!!!!!!!!!!!!!!!!!!!!!!!

    2010.01.31 01: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완전 녀자셔용 *=_=* 부러워요~~~
    전 머리 그정도 길이로 유지해본 역사가 없어서. 아예 길러버리던가, 펌을 해버리던가,
    정말 애매한 머리길이인데 (어깨에 닿아서 이리저리 뻗치는.) 너무 잘어울리세요.
    (그리고 립스틱색깔이랑 브랜드 궁금해요 키키 +_+)

    2010.01.31 02: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이번에 머리 바꾸기 전엔 펌이었는데
      펌이 귀 부터 내려오니까 머리 풀고 다닐땐
      좀 지저분해보일때도 있더라구요~^^;;
      지겨워지기도 했구 그래서 바꿨습니다.

      저 립스틱과 립글로즈는 바디샵에서 나온건데
      립스틱은 48번이구요~립글로스는 SHIMMER GLOSS예용~:-)
      핑크우유색깔로 달라고 하면 줄거예요!

      2010.02.01 10:05 신고 [ ADDR : EDIT/ DEL ]
  5. 항상 잘 웃으시는 긍정님 ^^
    보기 좋으세요 ㅋㅋㅋㅋ
    그런데...쌍까풀라인이 예술이신데요??

    2010.01.31 09: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쌍커플 라인은 아이라인으로
      눈 화장 해주는 쎈쑤가 필요합니다!
      여자는 아이라인 하고 안하고 차이가
      엄창나거든요~=ㅂ=ㅋㅋ

      2010.02.01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6. 사진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2010.01.31 19: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 어제 밤에 PAXX님 블로그 갔다가
      피자테러 제대로 당하고 왔어용~>_<
      완전 맛있어보여효!ㅋㅋㅋㅋㅋ

      2010.02.01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7. 완전 깔끔하고 스타일리쉬 합니다...멋져요...

    2010.01.31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윗분들 말씀처럼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

    2010.02.01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왕! 주용파파님 감사합니다. ^^
      2월도 해피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용~:-)

      2010.02.01 12:51 신고 [ ADDR : EDIT/ DEL ]
  9. 잘 어울리세요~~
    귀걸이는 나비인가요??
    하트 목걸이가 한층 더 긍정님을
    사랑스럽게 보이게 하는군요^^
    아름다우십니당~~~^^*

    2010.02.01 2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역쉬, 주얼리에 관심이 많으시군용~^-^
      귀걸이는 예전에 친구들한테 받은 생일선물...
      스와로브스키 나비 귀걸이이구용~
      목걸이는 센트럴시티에서 샀는데 두개가
      잘어울려서 같이 하고 다닐때 있어용!

      감사합니당~:-)

      2010.02.02 11:03 신고 [ ADDR : EDIT/ DEL ]
  10. ㅎㅎ머리하셨군요~예쁘십니다~저도 머리하고싶은데...ㅠ.ㅠ지금 앞머리 기르는중이라 무척이나 지져분~~해요..ㅠ.ㅠ

    2010.02.03 0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앞머리 기르기 힘들지 않으셔요? -_ㅠ
      저도 앞머리 기를때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보링보링님 지금도 이쁘세용~:-)

      2010.02.03 22:01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