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주'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02.19 설 선물, 맛있는 만주세트 (16)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요즘 이래저래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설 이야기를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
2월 6일 수요일 밤 10시 35분 무궁화호 기차를 타고 저는 서울에서 울산으로 향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이 멀다보니 기차표에 열을 올리곤 하죠. ^^
이번에도 다행히 기차를 타고 고향에 갈 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설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저를 위해 남자친구가 맛있는 만주세트를 사주었습니다.
알록달록 각기 다른 모양의 만주는 맛이 전부 다 달랐어요. ^^
커피맛, 딸기맛, 팥맛 등 다양한 맛이었습니다.

덧붙임) 늦었지만 설 이야기를 며칠간 쭈욱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글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즘 이일 저일로 많이 바쁘신것 같네요..^^
    그래도..재미있는 이야기 항상 잘 보고 기대하고 있으니~~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혹시 남은거라도. ㅋㅋㅋㅋ

    2008.02.19 18: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예전에 여자친구도 제가 이모댁에 놀러갈때
    저런거 사서보내고했는데 막상 제가 가서 다 먹어버렸어요 ㅋ
    남자친구분 자상하시네요^^
    울산이라니 정말 멀어요^^

    2008.02.19 19: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2008년 희망차고 행복한 한해 되시기를 바래요

    2008.02.19 20: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만주...ㅠ_ㅠ 그냥 침 꼴깍!!
    그나저나 남자친구분이 정말 센스있으세요^^!

    2008.02.19 22: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만주를 선물한 남자친구 원츄~ 입니다. ㅋ

    2008.02.19 2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남자친구분 센스 있으시군요^^
    제 친척이 울산에 있어서.. 잘 압니다.ㅎㅎ
    저희는 비행기를 주로 이용해서................
    돈이 어맛! 어머머머머머~ 마니마니 깨집니다.ㅎㅎ

    기차타는일은 없어서 말이죠..^^
    왠지 정겨울 밤기차 입니다... (아마두 졸음과싸움에...^^)

    2008.02.19 23: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알록달록 침 넘어가요. 남친분 감각이 상당하십니다. 회사일로 울산은 이래 저래 5개월 정도 모델 신세를 졌습니다. 달동에 베이스캠프를 치고 언양을 왔다갔다 하고 나름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서울에서 고속버스, KTX로 대구까지 그리고 새마을호로 울산까지 이용했고, 승용차 몰고 다녔고 비행기는 다른 사람 공항까지 태워주려고만 갔답니다. 설날 이야기 보따리 살살 풀어주세요. 울산 하니까 신북로타리, 공업탑로타리, 롯데백화점 현대해상네거리 뭐 이정도 떠오르네요. 바뻐서 좋은 장소는 가보지도 못해 아쉽습니다.

    2008.02.19 23: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남자친구분이 멋지시네요.
    무궁화호..저는 서울갈때면 KTX보다는 새마을이나 무궁화를 선호합니다.
    KTX는 너무 답답해서 싫더군요.
    재미있는 이야기 기대할께요 ^^

    2008.02.19 23: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와.ㅠ
    만주세트..ㄷㄷ
    맛나보이네요..ㅋㄷ

    2008.02.20 00: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만주 세트.. ^^
    정말 맛있어 보이는걸요? ㅎㅎ
    근데 만주가 뭐예요?ㅋㅋ;
    잘 몰라서;;

    아참.. 저 곧 서울 올라 가요^^
    오늘 발표 나서 ㅎㅎ
    축하해 주실꺼죠? ㅋㄷ;

    2008.02.20 0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하하~ 배고파졌어요. ㅜㅜ

    2008.02.20 11: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우유랑 먹어야 제맛인 만쥬!!

    2008.02.20 20: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쌍방울

    만주셋트~ 진짜 이쁜만큼 맞이 최고였죠...
    스타일에 따라 맞도 제각각..
    사실 제가 약간 공주과라그런지 만주가 제모습보는것 같더군요..
    ~~~~~~~~~~~~~~~~~~~~~~사랑해...만주!!!!!

    2008.02.20 21: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무궁화 요금도 비싼편이군요;; 성수기라서 비싼건가요^^?
    챙겨주시는 분..멋지신 분이네요^^
    전 회사에서 준 갈비셋트를 들고 ㅠㅜ

    2008.02.22 1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맛있으셨어요?! *^^*

    2008.03.04 2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하늘다래님께...
    만주는...
    소를 넣고 만든 과자에요 ㅋ
    '흙을 빚듯이 빚은 머리모양의 과자' 정도로 의역이 될까요..^^;;
    경주 곳곳에서 파는 '경주빵'이랑 비슷하지요~ㅋㅋ

    2008.03.04 20: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