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첫 수업



오늘은 첫번 째 베이킹 수업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를 만들게 되어서 만들기 전부터 신났었는데요.

어우 타르트를 굽는 게 생각보다 만만치 않더라구요. +ㅁ+


밑에 반죽을 먼저 굽고 안에 필링을 채워넣고 마지막에 가나슈를 올려주고~


자세히 보면 삐뚤빼뚤하지만 그래도 제 손으로 뭔가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주엔 쿠키와 초콜릿을 만들 예정인데, 기대되네요.


달콤한 하루 되세요. :-)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OXDIARY

    요리는 즐거운것 같아요 ㅎㅎㅎ

    2013.02.07 0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제 살찌는 일만 남으셨어요!!! ㅋㅋ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커피랑 마시면 딱일거 같아요...

    2013.02.07 09: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안그래도 오늘 커피 내려서 아이스로 만들고
      초코 타르트와 함께 흡입했습니당~>ㅁ<
      쿄쿄~살 찌믄 안되는데 조절하겠심당! ㅋㅋ

      2013.02.07 17:27 신고 [ ADDR : EDIT/ DEL ]
  3. 비밀댓글입니다

    2013.02.08 01:12 [ ADDR : EDIT/ DEL : REPLY ]
    • 네네~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정말 많이 춥네요. 다가오는 설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2013.02.08 18:09 신고 [ ADDR : EDIT/ DEL ]
  4.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가늠하기 어렵지만..
    사진으로 보면 엄청 크게 만드신 것 같은데..
    모양이 정말 먹음직 스럽고 이뻐요^^ㅎ

    2013.02.08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 포스팅 안에 사진은 인스타그램 앱으로 찍어 올린 사진인데,
      제가 제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로 교체해서 올려놓을께요. ^^
      크기는 지름 10cm 정도 되서 적지 않은 크기에용!
      달달하니 커피랑 먹으니까 딱이더라구요~

      2013.02.08 18:10 신고 [ ADDR : EDIT/ DEL ]
  5. 오, 이런 베이킹 수업을! ㅎㅎㅎ
    전 다음 주부터 정말 바쁠 것 같아서;; ㄷㄷ;;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2013.02.08 23: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다래님, 설 연휴 잘 보내셨어요? ^^
      이번 설 연휴는 왤케 짧은지~ㅋㅋ
      베이킹 너무 재밌네요~바쁘셔도 힘내세요!

      2013.02.13 17:01 신고 [ ADDR : EDIT/ DEL ]
  6. 헉! 무척 맛나 보입니다. ㅎㅎ
    가끔 저런 달달한 음식을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저 사진을 보니 지금 먹고 싶네요. 음냐~~ ㅋㅋ

    2013.02.09 12: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쇼콜라 타르트 만들어서 일주일 동안 알차게 먹었습니다!
      커피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ㅁ+
      또 만들어 먹고싶어요!ㅋㅋ

      2013.02.13 17:02 신고 [ ADDR : EDIT/ DEL ]
  7. 오.. 제법 근사할걸요~~^^
    저두 진한 쵸콜릿을 맛보고 싶네요..

    2013.02.13 2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타르트가 만드는데 손이 많이 가지만,
      만들어 놓으면 맛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_^

      2013.02.13 21:31 신고 [ ADDR : EDIT/ DEL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슈니발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 중에 하나가 바로 백화점 지하인데요.

온갖 케익들과 쿠키들이 눈을 사로잡기 때문이지요. +ㅁ+


언제부터인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에 유독 사람이 길~~~~게 줄서있는 매장이 생겼는데요.

항상 긴 줄을 보면서 '도대체 뭐가 저렇게 맛있길래 줄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매번 저렇게 길지?'라는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긴 줄의 끝을 보니, 동글동글한 초콜렛 과자를 파는 가게가 힐끗 보였는데요.

멀리서 봐도 초콜릿이 듬뿍 발려있어서 먹음직 스러워 보였습니다.


당장 사먹고 싶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자 쪼르르르 맨 뒤에 있던 저에게 점원이 다가와

"손님~1시간 넘게 기다리셔도 괜찮습니까?" 라고 물어봐서

제 표정은 =_=;;;;; "아.....네....."하고 OTL........ 투벅투벅 돌아서게 되었어요.


그렇게 몇주가 지나고 꼭 먹고싶은 것은 먹고야 마는 저이기에,

신랑을 달달 볶아서 주말 꼭두새벽 아침부터 깨워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 슈니발렌 사오라고 시켰습니다.

(차~암 대단한 아내입니다~ㅋㅋ)


기름에 튀긴 SNOW BALL


신랑 말에 의하면 분명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벌써 자기 앞에 대기자가 꽤 있어서 40분 정도 기다려서 겨우 살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맙...소사;;)


도대체 이게 뭐라고 그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는지 어쨌든 기대 반, 설레임 반으로 과자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딸기우유 빛깔의 박스에 슈니발렌 3개가 들어있었는데요.



꺼내놓고 보니, 종이에 기름이 조금 묻은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기름에 튀긴 과자가 맞네요~^^



박스를 열자, 이렇게 개별포장 되어 있는 슈니발렌이 들어있었습니다.



저희 신랑이 골라온 맛은, 왼쪽부터 초코라떼, 핑크초코, 치즈 였습니다.

가격은 1개 당 3500원으로 총 10500원이었어요.



초코라떼 슈니발렌은 제가 제일 먹어보고 싶던 맛이었는데요.

깊고 진한 다크초코와 견과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핑크초코는 빼빼로 데이 때, 흔이 먹어보던 딸기우유맛 초콜릿이 발린 슈니발렌이었는데요.

컬러도 너무 예쁘고 다크초코보다 더욱 달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요건 제가 신랑한테 그렇게 사오지 말라고 했던 가루타입의 슈니발렌이었는데요.

신랑이 치즈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사왔는데 앞에 2개의 슈니발렌과 달리 치즈맛의 파우더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역시나 치즈맛 슈니발렌을 망치로 깨부수자, 치즈가루 파우더로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신랑이 맛있게 잘 먹으니 좋더라구요. ^^


슈니발렌 종류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먹어본 맛 중에는 초코라떼 슈니발렌이 제일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초콜렛 발린 꽈베기 맛 과자 였습니다.

파우더 타입은 가루가 부시면서 과자에서 떨어져나가서 초콜렛에 비해 맛이 밍숭맹숭 하더라구요.


슈니발렌 지점 오픈 당시에는 이벤트로 얼마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슈니발렌 전용 망치도 선물로 줬다고 하던데 저는 못받았네요. ;ㅁ; 

먹는 방법은 개별 포장되어 있는 종이를 벌리지 않고 집에 있는 망치로 2-3번 쾅쾅 내리쳐 주면 딱 먹기 좋은 크기로 과자가 부서집니다.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이 부시게 되면 과자가 너무 잘게 부셔질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ㅁ+


망치로 부셔먹는 과자라서 재미도 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아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줄이 짧다면 모를까, 개인적으로 그렇게 오랜시간 기다려서 사먹을만한 메리트는 못느끼겠더라구요. 허허~>.,<)


아침 일찍부터 줄서서 사와준 신랑에게 고마웠습니다~

그동안 항상 긴 줄을 보면서 맛이 궁금했는데 한방에 해결했네요.


슈니발렌 매장



이젠 슈니발렌도 여러군데 백화점에 입점해서 줄이 비교적 많이 줄은 것 같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과자 슈니발렌,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백화점 들릴 때 꼭 사와야 겠어용..

    2012.12.05 2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쿠키라인

    순식간에 1만원이 없어지는 순간이군요..맛은 많이 좋던가요?

    2012.12.05 2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것 보단 그냥 그랬습니다. ^^;
      꽈배기맛 과자에 초콜릿 발린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12.12.06 11:35 신고 [ ADDR : EDIT/ DEL ]
  3. 신기한 과자인데요~
    놀러가면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2012.12.06 1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갔다가..
    한번 먹어 보고 정말 맛이있어..
    명절에 엄마 선물로도 한적이 있는데, 어른들 드시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ㅋ

    2012.12.06 13: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 부모님께 선물해드렸군요~^^
      꽈배기 맛이라서 어른들도 드시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포장도 예쁘게 해주구요~

      2012.12.06 14:28 신고 [ ADDR : EDIT/ DEL ]
    • 엄마가 치과에서 임플란트 하느라 고생하셔서..
      정말 마땅히 함께 먹을 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이름은 까먹었는데..나이테 모양의 케익과 슈니발렌을 사서 선물해 드렸는데..
      좋아하셔서..요즘도 영등포나 목동 주변에 들리면 종종 구입하는데..
      엄마는 고급스런? 동그랗고 비싼! 꽈베기라 말씀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2012.12.06 18:18 신고 [ ADDR : EDIT/ DEL ]
    • 임플란트 하셨군용...
      저희 신랑도 작년에 임플란트 할 때 한동안 먹는 것 주의해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이테 모양의 케익이라면 바움쿠헨 말씀하시는 것 같아용!
      저도 시어머님 생신에 바움쿠헨 선물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바움쿠헨도 먹고싶어지네요~:-)

      2012.12.06 18:28 신고 [ ADDR : EDIT/ DEL ]
    • 맞아요!!!ㅋㅋㅋㅋ 바움쿠헨!!!
      제가 다른것은 기억력이 좋은데...
      영화 제목이나 물건 이름을 잘 기억 못해요^^;;
      특히 영화는 심해서..예전에 비디오 가게에서 비디오 빌릴때..
      봤던것 또빌려오고 또빌려오고..하도 그러니까..
      나중에는 비디오 가게 주인이...
      손님 그것 보신거에요^^ㅋ
      늘 먼저 얘기를 해주곤 했어요^^;;
      그냥 엄마가 무료한 시간 보내려 백화점 구경 종종 가시는데...
      바움쿠헨은 모양이 특이하기도 하고 매장에서 직접 바로 구워서..
      고소하고 달콤한 케익의 향도 좋더라구요^^ㅎ

      2012.12.06 20:53 신고 [ ADDR : EDIT/ DEL ]
    • 저는 먹는 것만 기억 잘하는 편입뉘닷~ㅋㅋㅋ
      다른 건 으흠~ㅡ.,ㅡㅋㅋ
      영화이름도 막 갑자기 생각하려면 진짜 기억해 내기 힘들더라구욧~^^
      백화점에서 막 구워낸 걸 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바움쿠헨이 좋은게 다른 생크림 케익보단 비교적 덜 달더라구용!
      근데 파는 곳도 잘 없고 그래서 비싸궁 ;ㅁ;
      나중에 베이킹 배우게 되면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용~^-^

      2012.12.07 09:57 신고 [ ADDR : EDIT/ DEL ]
  5.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행복한 오늘이 되셔요~!!

    2012.12.06 14: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호.. 맛이 궁금하네요!! ㅎ
    처음보는 과자입니다 ㅎ

    2012.12.06 14: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항상 줄이 너무 길어서 사먹어봤답니다! :-)
      초콜릿 꽈베기 과자 맛이에용~

      2012.12.06 14:58 신고 [ ADDR : EDIT/ DEL ]
  7. 우오~이거 완전 제스타일이네요!!ㅎ
    현대 목동점으로 한번 찾아가 봐야겠네요~ㅎ
    원래 기름에 한번 들어갔다 나온 음식치고 맛 없는 음식이 없더라구요~ㅎ
    기대되네요~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ㅎ

    2012.12.06 16: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대하라님, 블로그엔 더 알찬 정보가 많던걸요? :-)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저는 먹는거 엄청 좋아하고 궁금하면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려서요~
      슈니발렌 너무 많이 사진 마시고 2-3개 정도 사셔서 드셔보세요~^^

      2012.12.06 17:19 신고 [ ADDR : EDIT/ DEL ]
  8. 망치로 부셔먹어야 하는군요^^ 신기해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세요^^

    2012.12.07 00: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부셔먹는 것 때문에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
      별이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용!

      2012.12.11 10:35 신고 [ ADDR : EDIT/ DEL ]
  9. 행복박스

    이거 맛이 궁금한데요..눈 좀 녹으면 사러 백화점으로 고고씽해야겠습니다~^^

    2012.12.07 1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넹! 평일에 가시면 더 나으실 것 같아용~^^
      그냥 초콜릿 꽈베기 과자 맛입니다.
      저는 너무 큰 기대를 해서인지 그냥 그렇더라구용~ㅋㅋ

      2012.12.11 10:36 신고 [ ADDR : EDIT/ DEL ]
  10. 동글동글한 녀석들이 색깔도 참 이쁘네요..ㅎㅎ
    맛도 넘넘 궁금합니다..
    서울에 갈 일 있으면 함 들러봐야겠는걸요..
    긴 줄은 감수해야겠지만..ㅋ

    2012.12.07 1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과자인 것 같아용~^^
      초콜릿까지 발라져 있으니 눈이 휘둥그레 해집니당~

      2012.12.11 10:37 신고 [ ADDR : EDIT/ DEL ]
  11. 너무 달콤해보이는..ㅎ
    저도맛보고 싶네요.ㅎ

    2012.12.07 11: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재미있는 과자네요~
    망치로 부숴먹는다니 조카 사다주면 엄청 좋아하겠어요.
    얼마전에 영등포 신세계 다녀왔는데 왜 못봤지...흠~
    다음번에 가면 꼭 찾아봐야지~룰루랄라~

    ps. 아이피 블럭이 풀렸는지도 확인하는 댓글입니다.^^
    ps2. '보기다' 가 차단된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는군요. '보기' 가 문제인걸까요?

    2012.12.07 14: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조카분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도 영등포 신세계는 어디쪽에 있는지 잘 모르겠네용!
      강남 신세계는 항상 지하에 슈니발렌 매장은 줄이 끊이질 않습니다.

      ps. '보기다'가 스팸에 걸려있길래 당장 뺐습니다. 이상하네요;ㅋ
      이제 잘 되실것 같아요.

      2012.12.11 10:39 신고 [ ADDR : EDIT/ DEL ]
  13. 앗...정말 맛나보이는....언젠가 영등포 롯데백화점 지하에 지나가다보면 가끔 보였는데...
    한번 사봐야겠네요.ㅋㄷ

    2012.12.09 0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넹넹! 처음에 너무 많이 사진 마시고 1개정도만 사서 드셔보세요~^^
      부셔달라고 하면 직원이 부셔 주기도 하더라구요.

      2012.12.11 10:39 신고 [ ADDR : EDIT/ DEL ]
  14. 재미난 과자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12.12.09 14: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크기에 비해서는 꽤 비싼 편이네요. ^^;;
    보기엔 사~~알짝 못생겨보이긴하는데 달달하니 맛있다니 다행입니다. 헤헤^^*

    2012.12.10 22: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니까용~3개만 사도 1만원은 넘으니~;ㅁ;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사먹어봤답니당! *^^*

      2012.12.11 10:41 신고 [ ADDR : EDIT/ DEL ]
  16. 오옷..전 처음보는 과자이네요..^^
    맛이 어떨지 몹시 궁금해 지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2.12.13 10: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긴 줄이 아니었으면 몰랐을 거에용! ^^
      맛은 초콜릿 발린 꽈베기 과자 맛입니당~

      복돌이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2012.12.13 18:31 신고 [ ADDR : EDIT/ DEL ]
  17. 아.. 이런 과자가 있었군요.
    저희 동네 백화점에도 12월 오픈 예정에 들어가있으니,
    지금쯤이면 오픈했을 수 있겠네요.
    이번 주말에 한번 뒤져봐야겠습니다. ㅎㅎ

    2012.12.22 11: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슈니발렌이 항상 줄이 길어서 궁금증을 유발하더라구요! ^^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2012.12.27 18:10 신고 [ ADDR : EDIT/ DEL ]

달콤하고 신선한 딸기 와플

명동에 있는 '빈스빈스'에 가서 말로만듣던 딸기 와플의 종결자인 '스트로베리 와플'을 먹고 왔습니다.
'빈스빈스'는 늘 손님이 많아 자리를 잡기 힘들었는데요.
이날은 다행히 가자마자 창가자리에 자리도 있었고 손님도 생각보다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짜쟈잔~_
와플계의 King of King 메뉴 중에 하나인 '스트로베리 와플' 입니다.
'빈스빈스'를 알게 된 것도 '스트로베리 와플' 사진 덕분인데요.
블로거분들 사진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곤 "바로 이 와플이다!" 싶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정말 딸기가 푸짐하게 얹어 나오지 않나요? +ㅁ+b


달콤한 생크림도 같이 곁들어져 있어서 너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빈스빈스'의 와플은 다른 카페의 와플과 비교해봤을 때도 두툼해서 좋더라구요.
와플 두께가 두꺼울 수록 씹는 맛은 Good!


달콤하고 신선한 딸기 와플 한입 드셔보세요~>0<


'빈스빈스'에서는 '스트로베리 와플'을 단품으로도 주문하실 수도 있지만 시즌 메뉴(12월 ~ 4월)로써 블랜드 커피 2잔과 함께 주문하시면 16.300원에 세트로 즐기실 수도 있어요.
세트로 주문하게되면 '빈스빈스' 도장은 안찍어주지만 그래도 세트로 주문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먹어본 딸기 와플 중에는 '빈스빈스'의 '스트로베리 와플'이 제일 딸기가 푸짐하게 나왔던 것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커피와도 잘 어울리구요. :-)

'빈스빈스'에서 약속이 있으시면 꼭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빈스빈스(명동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3789-1980
서울 중구 충무로1가 23-1번지 사보이호텔 2층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음식 포스팅은 언제봐도 눈이 즐거워요~~~^^

    2011.03.06 23: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와~ 딸기 장식 너무너무 예쁘네요.
    역시 와플은 무언가 얹어서 먹어야 맛난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1.03.07 1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딸기가 정말 푸~짐하죠? ^-^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졌습니다.
      와이군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2011.03.08 09:40 신고 [ ADDR : EDIT/ DEL ]
  3. 위치 어디인지 알아요..딸기 와플이 이집의 대표메뉴..명동가면 꼭 먹어 볼께요.

    2011.03.07 12: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두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시즌메뉴이니 4월전에 드셔보셔요!

      2011.03.08 09:41 신고 [ ADDR : EDIT/ DEL ]
  4. 흐아~ 정말 딸기 종결자라는 말이 공감이 갑니다.

    2011.03.08 02: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우와;;;;;;; 딸기가 엄청 풍부하네요!! :-)
    보기만해도 상큼 달달 합니다~~~ ㅎㅎㅎㅎ

    2011.03.08 09: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딸기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만 조금 더 착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신선한 딸기 맛있게 먹었습니다.

      2011.03.08 09:42 신고 [ ADDR : EDIT/ DEL ]
  6. 야근중에 보이는 포스팅의 절반이 먹거리..
    쿨럭.ㅜㅜ

    2011.03.08 19: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첫 대문부터 장난아니죠~ㅠ
      야근 중에 보셨으면 배고프셨겠어욤~
      소나기님 K-r 리뷰 멋지세요! :-)

      2011.03.29 15:56 신고 [ ADDR : EDIT/ DEL ]
  7. 여기 와플이 유명하긴하죠....
    명동에도 있는지 몰랐네요...
    정말 딸기가 많아요 ㅋ

    2011.03.09 12: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진 찍으면서 내내 싱글벙글 기분 좋아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가 뿅뿅~♡

      2011.03.29 15:57 신고 [ ADDR : EDIT/ DEL ]
  8. 급 배고파지는 사진들!!!
    오랜만에 들렀는데 잘 계시는듯 하군요.^^
    제가 잠수가 길어져서 이웃님들이 어찌 계신지 둘러보지도 못했어요.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2011.03.23 18: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와플... 맛있겠네요...
    비쌀 것 같다 ;

    2011.03.31 1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번째 맛보는 로얄 밀크티 빙수

지난번 코엑스에 갔을 때 들렀던 이탈리아 모던 레스토랑 'LAGRILLIA' 로얄 밀크티 빙수의 맛을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강남역 파리크라상에서도 로얄 밀크티 빙수를 맛볼 수 있다라는 사실을 알고 얼른 들어가봤어요! +_+

요즘처럼 더울 땐 빙수생각이 간절하게 들기 마련인데, 로얄 밀크티 빙수는 팥이 들어가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때문에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크라상표 로얄 밀크티 빙수(8,700원) 입니다.
가격은 그리 착한편은 아니었으나, 다른 카페에서 Vat 내고 먹는거랑 별반 차이는 없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빙수가 담겨 나오는 볼이 얼마나 큰지 보여드리기 위해 저의 아이폰과 크기비교 샷을 찍어봤어요.
2명이서 먹기엔 충~분히 넉넉한 양이란 걸 아실 수 있겠죠?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GRILLIA' 로얄 밀크티 빙수와 차이점이 있다면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주지 않았던 점인데요.
그것 말고는 맛에 있어서 별반 차이가 없었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토핑(과일)이 더 푸짐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욕심쟁이 입니다~^^;;)

파리크라상에는 로얄 밀크티 빙수 이외에도
팥빙수 / 커피빙수 = 8,000원
과일빙수 / 로얄 밀크티 빙수 = 8,700원
팔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파리크라상(강남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94-4227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5-7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호호호 ㅋㅋ 어쩜 맛있게도 생겼네요 ㅋ 맛은 어떤지 궁금해요ㅋ

    2010.07.20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로얄 밀크티랑 얼음을 갈아놓은 게 윗 부분에 있고
      아랫 부분은 우유랑 얼음을 갈아놓은 게 담겨있는 빙수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팥이 안들어가 있어도 특유의 밀크티 향 때문에 맛있습니다. ^^

      2010.07.21 15:23 신고 [ ADDR : EDIT/ DEL ]
  2. 거대한 빙수로군요! ㄷㄷㄷㄷㄷㄷㄷ
    전에 올리신 라 그릴리아에 비해서는 뭔가 모자라 보이긴 한데... 그래도 이 더위엔 다 시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_+

    2010.07.20 2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라그릴리아가 더 나은 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이 있고 없고 차이도 있지만...
      아무래도 얼음이 갈린 느낌도 파리크라상 보단 라그릴리아에 한표 주고 싶네요~:-)

      2010.07.21 15:23 신고 [ ADDR : EDIT/ DEL ]
  3. 일요일에 압구정 현대백화점의 밀탑에서 밀크빙수 한 그릇 했습니다.

    2010.07.20 23: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압구정 현대의 밀탑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전 늘 가본다~가본다 하면서도 아직도 못가봤습니다. ;ㅁ;

      2010.07.21 15:24 신고 [ ADDR : EDIT/ DEL ]
  4. ㅎㅎ 보기만해도 씹고 싶어집니다!!

    2010.07.21 02: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아아 시원하겠어요 +_+
    더위를 뻥하고 차줄 빙수~ 히힛 :)

    2010.07.21 08: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시원 달달하겠네요~
    회사 근처는 빙수 파는 곳도 없고ㅠ.ㅠ(빠리바게트 밖에...)
    강남은 먹을게 많아서 행복하겠어요~
    비소식 있던데 우산 챙기셨죠? 좋은 하루 되세요^^

    2010.07.21 1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회사 근처엔 이런 곳이 없어요~;ㅁ;
      그래서 보통 이런 음식들은 주말에만 먹어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뒤죽박죽 인것 같아요!
      출근 당시엔 비가 살짝 오더니 지금은 또 괜찮고...
      보기다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용~:D

      2010.07.21 15:26 신고 [ ADDR : EDIT/ DEL ]
  7. 저는 기본적으로 팥이들어간 빙수를 좋아하지않는데..
    커피빙수는 좀 땡기는데요.

    2010.07.21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저는 빙수라면 종류불문하고 다 좋아하는데,
      로얄 밀크티 빙수 먹어보고 난 다음부턴 이 녀석이 늘 머릿속에 맴도네요~^^
      또 먹고 싶어욧!ㅋㅋ

      2010.07.23 17:17 신고 [ ADDR : EDIT/ DEL ]
  8. 두명이서 먹으면 딴거 못먹겠는데요. ㅎㅎ

    2010.07.21 1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이거 먹기전에 오므라이스 먹고 갔어요!ㅋㅋ
      정말 식탐 대마왕인것 같습니당~^----^

      2010.07.23 17:25 신고 [ ADDR : EDIT/ DEL ]
  9. 가격은 좀 세군요. 하지만, 일단 이쁩니다. ㅎㅎ
    위에 얹어진 것은 호두인가요?
    빙수에 호두? 맛이 상상이 잘 안갑니다. ㅎㅎ

    2010.07.22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와 빙수 좋아하지만 양이 ㅎㄷㄷ이군요;ㅋ

    2010.07.22 13: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양이 많죠? ^^
      근데 가격 생각하면 양이 이정도는 되어야 된다고 생각해용~ㅋㅋㅋ

      2010.07.23 17:32 신고 [ ADDR : EDIT/ DEL ]
  11. 빙수양에 입이 쫘악 벌어지네요 ~
    정말 여름엔 빙수하나에 에어컨 만 틀어놓으면 부러울게 없는데 ㅋ

    2010.07.22 14: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번주는 정말 유난히 더웠던 것 같아요~
      비도 들쭉날쭉으로 오구 말이죠...;ㅁ;
      드디어 주말이 코앞이네요!
      민수님 주말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편히 쉬세용~^^

      2010.07.23 17:33 신고 [ ADDR : EDIT/ DEL ]
  12. 오잉;;;;
    저 길은 굉장히 자주다니는 길인데...파리크라상을 못보다니!

    서래마을에서 교수님과 함께 방문한 파리크라상에서 맛과 친절, 서비스 그리고 리필에 반했다죠="D

    2010.07.22 19: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서래마을에도 괜찮은 카페 많은데~^^
      강남역 파리크라상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자리 찜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였습니다.
      제가 주말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용~ㅋ

      2010.07.23 17:36 신고 [ ADDR : EDIT/ DEL ]
  13.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로얄 밀크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 맛있겠다

    2010.07.23 08: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말 그대로 로얄이네요. ^ ^푸짐한게 특히 견과류가 아이스크림에 녹아나 정말 맛있어 보여요~!

    2010.07.23 13: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헉... 사이즈가...ㄷㄷㄷ

    2010.07.23 16: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파리크라상 참 유명하더군요. 서래마을 앞에도 사람이 끊이질 않고 빵도 거덜(?)나고 ㅎㅎ

    2010.07.26 2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서래마을 쪽 파리크라상 가보셨나보네요~^^
      전 강남역 파리크라상에 처음 가봤는데 자리가 너무 없더라구요~주말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빙수는 맛있었습니다!ㅋ

      2010.07.27 10:36 신고 [ ADDR : EDIT/ DEL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코엑스에서 영화를보고 점심 먹은 뒤, 조금 돌아다니다가 금방 더위에 지쳐 올해들어 처음으로 빙수나 먹을까해서 코엑스 광장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갔는데 이게왠걸...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결국 발길을 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_ㅠ
그렇다고 더운데 어디 괜찮은 곳이 없는지 두리번 거리던 중, 베니건스 바로 옆에 있는 LAGRILLIA 레스토랑 앞에 커다란 빙수그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_+
"비싸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앞섰지만 너무 더워서 일단 고고씽 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로 들어오자, 점원이 친절하게 안쪽에 괜찮은 자리로 안내해주더라구요!

그릴 요리와 디저트를 메인으로 하는 LAGRILLI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그릴리아에서는 고온의 참숯불 그릴에 구운 그릴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호주산와규, 영계, 살아있는 해산물, 생면 파스타 등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라그릴리아의 디저트바에는 파티세가 매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 20여가지의 신선한 홈메이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전문 파티세의 레시피와 홈페이드의 따뜻한 정성으로 완성된 디저트로, 무거운 그릴요리를 가볍게 마무리하기에 딱이었습니다.

저도 다음엔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식사류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 좋은 좌석과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얼음이 얼려있는 시원한 얼음물을 앉자마자 가져다 주어서 좋았어요! :-)

로얄 밀크티 빙수

라그릴리아에 들어갔던 이유가 레스토랑 앞에 있던 커다란 빙수 사진에 이끌려 들어왔던 것 만큼 빙수를 기대하고 주문했었는데요.
정말 그림처럼 큼지막한 원형 그릇에 너무 먹음직스러운 빙수가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에만 이쁜게 아니라 맛도 좋았는데요.
로얄 밀크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가격은 8,000원이었는데 Vat를 내야해서 8,800원이었어요.

착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빙수를 먹으니 자리값 내는셈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던, 심플한 조명등이 은은하게 비춰주는 라그릴리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도 마실 수 있는 것 같던데, 다음번엔 식사류와 와인한잔 하러 와보고 싶습니다. :D
보통 저녁시간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편이지만 제가 갔던 일요일 오후 3시~4시 쯤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코엑스에서 맛있는 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라그릴리아에 한번쯤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라그릴리아(LAGRILLIA)코엑스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53-9192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9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위치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진짜 좀 비싸 보이는데요?
    이번 일요일날 코엑스 갈 예정인데 ㅋㅋㅋ

    근데 왜 이리 오랫만에 온거 갔죠? ㅋ

    2010.06.09 11: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민수님 주말에 코엑스 가시거든 저랑 비슷한 코스로 드시는건 어떠세용?ㅋㅋ
      빙수 진짜 괜찮았어요!!!!!
      여자친구분도 만족해하실거예용~^_^

      2010.06.10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홍~요기 파슷하도 꽤 괜찮아요.응. 근데....카메라가 바뀐듯......ㄷㄷ GF-1.....능력자...

    2010.06.09 12: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 켄지님이시닷~^_^
      파스타도 괜찮군용~옆 테이블 커플이 파스타 먹길래
      구경만 했눈뎅~담엔 저도 먹어보고싶네용!
      GF-1은 남자친구 카메란데 데이트할 땐 제가 거의 제껏처럼 쓴답니다. 하핫~^^;;ㅋ

      2010.06.10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3. 가격은 ㅎㄷㄷ 이지만 누구와 함께 있는냐에 따라 확~ 달라질 것 같아요 ^^

    2010.06.09 14: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이곳이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그 가격이 결코 아깝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0.06.10 17:21 신고 [ ADDR : EDIT/ DEL ]
  4. VAT의 압박이군요 ㅜㅜㅜㅜ 하지만 좀 커보이는데 그 가격이면... 오히려 괜찮은 거 아닌가 싶습니다!
    오호라................ㅎㅎㅎㅎㅎ

    2010.06.09 19: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가격이 상당합니다. 거기에다 V.A.T까지

    2010.06.10 00: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ㅋㅋ
      아무래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빙수이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_ㅠ
      조만간 사당동에 가게되면 Linetour님께서 추천해주신 커피전문점 꼭 가보려 합니다. :-)

      2010.06.10 17:22 신고 [ ADDR : EDIT/ DEL ]
  6. 오호 가격이 만만치 않은 곳이군요. 하기사 요즘은 좀 괜찮게 하는곳은 그 만한 댓가를 지불을 해야 하더라고요. 그만큼 맛이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서두요. ^^ 나중엔 남친과 다녀온 후기를 같이 올려 보심도 좋을듯 합니다.

    2010.06.11 0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념일 같은날에 이런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번쯤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기회봐서 또 가게되면 그땐 식사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2010.06.14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7. 담주 월요일에 코엑스 소니 매장에 뭐 좀 사러가는데 한번 들러야 겠네요^^;

    2010.06.18 00: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아.. 저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 싶다.ㅠㅠ

    2010.06.24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엉엉

    아이스크림이 빠지고 가격은 9천원으로 올랐네요 ㅠㅠ

    2011.08.28 21: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과일 전문 기업에서 운영하는 카페

'강남역 카페'하면 떠오르는 건...
사람 많고 북적이고 시끄럽고 자리 선정하느라 기다려야 하고...등등이 있을 텐데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카페는 강남역 카페하면 떠오르는 키워드들이 연상되지 않을 정도로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
(강남역을 자주 가는 편인데도 꽤 괜찮은 카페들이 숨어있는 것 같아서 발견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욤~^^)

강남역 삼성 서초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뤼엥'이란 카페는 아이폰 어플 윙버스에서 검색해서 발견한 곳이었는데요.
과일 디저트로 유명하다고 해서 다른 곳을 제쳐두고 찾아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로 들어가자 심플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essed fruit, Make your life fruit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적이고 세련된 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곳곳에 놓여있었던 에스프레소 잔들...
이 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은 정말 도시적이고 매장 전체 분위기와 잘 어울려 보였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그란 테이블 말고도 이렇게 Bar 형태의 테이블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이 자리에도 앉아보려 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곳은 생과일 주스나 과일 푸딩 뿐 아니라 과일로 만든 각종 디저트 케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커피도 팔더군요~)

'김대감 봉평 메밀촌'에서 식사를 하고 간 다음이라 배가 불러서 푸딩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생과일 주스 종류로 주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 편엔 이렇게 과일을 살 수도 있게끔 되어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했던 오렌지 블로섬 주스(4,500원)과 토마토 블루베리 주스(5,000원) 입니다.
음료 가격대는 대부분 4,000원~6,000원 내외 였습니다.
푸딩은 3,500원이었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가지 맛 중에 제가 골랐던 오렌지 블로섬 주스가 개인적으론 훨씬 맛있더군요.
오렌지의 상큼함을 잘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시지도 않고 기분 좋은 상큼한 맛이었어요. ^_^

토마토 블루베리 주스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했었는데...
토마토 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D

늘상 커피를 자주 마시다가 이렇게 과일 전문 카페를 발견하니 신나더라구요~^------^
삼성 서초 타워 지하에도 그렇게 많은 매장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굉장히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도 인상적이었어요.

제가 '프뤼엥'에 갔을 땐 손님이 많긴 했으나 강남역 별다방이나 콩다방처럼 막 너무 정신없고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 토요일 낮 시간 같을땐 모르겠네요.
그래도 강남역에서 친구들과 약속 있을 때 커피 이외에 과일 디저트나 푸딩을 맛보시고 싶으실 때 가보시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프뤼엥(강남역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98-7601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0-10 지하 2층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신기한 카페네요 :-)
    신선하기도 할 것 같군요^^ ㅎㅎ 오렌지 블로섬, 기억해 두겠습니다 ㅋㅋㅋ

    2010.05.13 01: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엇 저도 밥먹고 지인들과 돌아다니다가 이 곳을 우연히 발견하고 반가웠죠. 너무 배가 불러 많이는 못 먹었으나 푸딩이 맛있더라구요. 한 번 더 가봐야겠네요 :)

    2010.05.13 04: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 푸디님은 벌써 가보셨군요~^^
      저도 어제 저녁엔 직장 동료랑 가게되었는데...
      단호박맛 푸딩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종종 가게 될것 같아욤~

      2010.05.15 10:22 신고 [ ADDR : EDIT/ DEL ]
  3. 이런 카페도 있군요^^

    2010.05.13 06: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여요. ㅎㅎ
    특히 저 bar형태의 테이블..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은걸요. ㅎㅎ
    어제 메밀촌 포스팅하신 것도 봤는데 리뷰 참 잘하세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ㅎ

    2010.05.13 10: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레인맨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부끄럽네욤~
      저도 저런 Bar 형태의 테이블이 탐났습니다.
      요즘엔 카페가면 커피잔이나 저런 인테리어 소품들이 더 탐이나요~^-^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2010.05.15 10:23 신고 [ ADDR : EDIT/ DEL ]
  5. 왠지 날씬하고 건겅해질것 같은곳이네요..

    2010.05.13 15: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커피류보단 과일로 만든 음료들이 주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

      2010.05.15 10:24 신고 [ ADDR : EDIT/ DEL ]
  6. 와...삼성타워 들어가도 되는건가요?
    왠지 일반은은 들어가기 어려울거 같은데...
    그래서 좀 더 여유로울수도 있겠네요.
    진짜 사막의 오아시스 같겠어요 ㅋ

    2010.05.13 18: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일반인도 얼마든지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왠지 직원이어야만 들어갈 수 있는 줄 알고
      들어갈 엄두도 못냈었거든욤~ㅋㅋ

      2010.05.15 10:26 신고 [ ADDR : EDIT/ DEL ]
  7. 이런 카페도 있었군요. ㅎㅎ
    과일 주스도 먹고 싶고, 푸딩도 먹고 싶네요.

    2010.05.14 0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헤헷~^^ 저도 우연히 아이폰 어플로 발견한 곳이었는데...
      꽤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어제 2번째로 다녀왔네욤~:-)
      푸딩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2010.05.15 10:27 신고 [ ADDR : EDIT/ DEL ]
  8. 와우 가보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0.05.14 05: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오~ 여기 완전 좋내요.
    요즘은 커피보다 이런게 좋더라구요. 이젠 커피도 질린다는..ㅠㅠ

    2010.05.14 11: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강남역에 자주 가는 편인데, 저도 이번에 아이폰 어플로
      우연히 발견한 곳이라서 포스팅했습니다. ^-^
      가끔씩 커피가 질릴때 찾으면 좋은 곳인것 같아욤~
      드자이너김군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0.05.16 11:26 신고 [ ADDR : EDIT/ DEL ]
  10. 어른도 좋아하겠지만 애들도 마시기 좋을거 같네요.

    2010.05.14 12: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주용이한테는 맛있는 과일맛 푸딩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욤~!
      귀여운 주용이한테 딱일것 같습니다. :-)

      2010.05.16 11:27 신고 [ ADDR : EDIT/ DEL ]
  11. 난 강남역 근처에서 괜찮은 곳 찾기가 넘 힘든거 같어 ㅋㅋㅋ

    2010.05.14 15: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 언제 강남역 함 갈까잉? :-)
      나도 근데 매번 복불복으로 짚거나, 아니면 어플이나 검색을 애용해~ㅋㅋ

      2010.05.16 11:28 신고 [ ADDR : EDIT/ DEL ]
  12. 커피 대신 과일쥬스도 괜찮겠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해보이고 좋네요

    2010.05.15 01: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무엇보다도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
      숨겨져 있는 명소를 발견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과일 음료가 생각나실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D

      2010.05.16 11:29 신고 [ ADDR : EDIT/ DEL ]
  13. 과일디저트가 가득한 곳이라니 생각만 해도 상큼한 기분이 드네요~
    맛있는 것이 너무 많아보여서 나중에 가면 뭘 고를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2010.05.15 03: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린다님~~~~^^
      저도 정말 이곳에서 이것저것 막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꾸~욱 참았어욤!
      금욜 퇴근하고 동료랑 같이 다시 이 카페 갔는데 그땐 단호박맛 푸딩을 먹어봤습니다.
      역쉬 괜찮더라구욤~:D

      2010.05.16 11:30 신고 [ ADDR : EDIT/ DEL ]
  14. 병아리교수

    완전 좋은 정보...요즘 맛있는 디져트에 고심중이었는데 꼭 가봐야 겠습니다.~~^^

    2010.08.09 09: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꼭 가보셔요! ^^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고 카페 분위기도 심플해서
      좋더라구용~>_<

      2010.08.09 09:27 신고 [ ADDR : EDIT/ DEL ]

일본식 주점 마쯔리

금요일 저녁, 절친한 대학동기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약속을 잡고 강남구청역으로 향했습니다.
회사가 바쁘다는 핑계로 친구들한테 연락도 자주 안하고 늘 현실생활에 파뭍혀 살기 바빴는데...
모처럼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생각에 하루종일 기분이 좋더군요. :-)

우리가 찾아간 곳은 청담동에 있는 일본식 주점, '마쯔리' 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 지리를 잘 알지 못하기에 '마쯔리'를 찾아가기 전, 미리 뽑아온 다음뷰 지도를 한손에 들고 이쪽저쪽 골목 사이로 들어갔는데요.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자 생각보단 어렵지 않게 '마쯔리'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건물 외관은 여느 일본식 주점과는 크게 달라보이진 않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 이름인 마쯔리는 일본어로 '축제'를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부르기도 쉽고 뜻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부 모습

'마쯔리' 내부로 들어왔는데요.
은은한 조명과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인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층 홀 가운데는 이렇게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도 있게끔 오픈주방 형태로 되어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지로 감싼 조명등이 내부 분위기와 제법 잘 어울렸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 벽에 있던 나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깥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따로 있었습니다.

메뉴판

친구와 저녁식사도 거른채 바로 '마쯔리'로 갔기 때문에 식사류와 요리류 1개 정도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을 펼쳐보자,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전통 일식에서 아자카야 특유의 안주까지!
맛있는 안주와 식사류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_+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 종류도 깜~짝 놀랠만큼 너무너무 많았는데요.
결국 저희는 점원의 추천을 받아 청주 중에 깔끔한 맛이 특징인 나마죠조(15,000원)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류로는 돈꼬츠 라멘(8,000원)과 커리 돈까스 덮밥(15,000원)을 고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리중에는 신선한 참치등살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마구로육회(20,000원)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쯔리'에는 일본식 주점이다 보니까 생선류의 요리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시미 종류도 여러가지 였는데 광어를 먹을까 하다가 일단 부족하면 더 시키자는 생각에 메뉴판만 찍어왔습니다. :-)

맛있는 식사류와 안주

저녁 8시가 넘어가자 '마쯔리' 내부에 빈자리가 없을만큼 손님들로 가득차더라구요.
근처 회사원같아 보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았는데요.
손님들이 들어오면 직원들이 바로 나가서 자리를 직접 안내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기본으로 연근튀긴 것과 에다마메를 가져다 주셨어요~
에다마메는 보통 일본식 주점가도 많이 나오는데 연근튀김까지 같이 나오는곳은 오랜만이었어요.
얇게 슬라이스해서 튀긴 연근이 과자처럼 바삭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릇과 물컵, 젓가락 세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이 나오기 전, 나마죠조부터 점원이 가져다 줬는데요.
매실색깔의 연두빛 유리병에 든 차가운 일본청주 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와 예쁜잔에 나마죠조를 따라 마셔봤는데요.
차갑고 깔끔한 끝맛이 인상적인 청주였습니다.
사시미 종류를 먹을 때 궁합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술이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가 고른 돈코츠 라멘입니다.
커다란 그릇에 푸짐하게 나와서 2명이 충분히 나눠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소한 국물과 쫄깃쫄깃한 면발이 돼지고기와 잘 어울리는 돈코츠 라멘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쯔리'에서 직접 만든 커리와 돈까스가 나오는 커리 돈까스 덮밥인데요.
두툼하고 바삭한 돈까스에 커리까지 얹어서 나오니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리 돈까스 덮밥과 함께나온 김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하고 구수한 장국~
돈까스 커리 덮밥까지 먹으니, 배고픔은 완전 사라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할 때, 제일 기대했던 마구로육회가 나왔는데요.
보기에도 굉장히 신선해보이더라구요. :-)
노른자와 참치등살을 쓱쓱 비벼서 배와 새싹을 곁들어 먹었는데요.
고소하면서도 신선한 참치등살의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식사류와 육회, 청주까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서울생활, 회사생활 이야기, 이런저런 이야기를 두런두런 나눴습니다.
우리가 '마쯔리'에 있는 내내 손님이 끊이질 않고 찾아오는 걸 보면서 "이 집은 단골이 정말 많은가 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미모의 여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했고 점원분들도 친절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이곳에서 약속을 잡으면 사시미 종류와 다른 일본술도 마셔볼 생각입니다. :-)

'마쯔리' 지하에는 각종 모임 및 개인적인 공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독립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쯔리
긍정의 힘's 추천 : ★★
Business hour : 06:00pm ~ 02:00am (월~토)
문의 및 예약 : 02-514-3860(룸은 사전예약 필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20-13번지
주차 : Valet Parking(2천원)
메뉴 : 식사류 8천원에서 2만원
        단품요리 3천원에서 3만원
        일품요리 1만원에서 3만원(부가세 10% 별도)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본식 술집은 가 본 기억이 안 나네요. 호....새로운 풍경입니다 :-)

    2010.03.07 23: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안가보셨군요~^^
      저도 가끔씩 기회될 때 회사 동료들과 2차로 가곤 하는데...
      안주들이 맛있는게 이자카야에 많이 있는 편입니다.
      물론 자금의 압박이 심하긴 하지만요~;;ㅋ

      2010.03.08 13:49 신고 [ ADDR : EDIT/ DEL ]
  2.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카레는 싫어하는데 그냥 돈가스 덥밥ㅂㅂㅂ먹고 싶어용!!

    2010.03.08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커리 돈까스 덮밥 맛있었어요!
      라멘도 구수하니 좋았구요~:-)
      다시 가보고싶네용~ㅋ

      2010.03.08 13:52 신고 [ ADDR : EDIT/ DEL ]
  3. 역시 좀 비싸군요 ^^
    돈코츠라멘에 청주라....
    괜찮겠네요...일본라멘은 시원하니깐요 ㅋ

    2010.03.08 13: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청주 오랜만에 마셔봤는데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0^
      돈코츠 라멘 엄청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습니다.

      2010.03.08 13:53 신고 [ ADDR : EDIT/ DEL ]
  4. 일본식 라멘..
    일본에서 먹어봤을때 된장라면 먹는 듯한 느낌에..
    매우 느끼 ㅎㅎ;;;

    2010.03.08 16: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달콤한 초콜릿 카페

플로렌스에서 점심을 먹고 영화를 본 뒤, 이대근처에 있는 괜찮은 카페를 찾아봤는데요.
이대 정문 앞에 눈에 띄는 초콜릿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ucycato(루시카토)는 이대 정문 앞, 콜드스톤 건물 2층에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처럼 루시카토 후문으로 들어가시면 계단이 나오는데 조금만 올라가시면 카페입구로 들어갈 수 있어요.

매장안에 들어가자, 초콜릿 디저트 카페 닾게 초콜릿 음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유기농 초콜릿 음료부터~퓨전 초콜릿 음료까지 ㄷㄷ
그런데 초콜릿 음료는 너무 달것 같아서 Pass하고~그냥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한잔씩 주문했어요.
디저트 카페까지 와서 커피만 마시면 아쉬울 것 같아 제일 맛있어 보이는 초코케익도 한개 주문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고른 초코케익 입니다.
개인적으로 진한 맛을 좋아해서 무스타입이 아니라 브라우니쪽에 가까운 맛으로 골랐는데 맛있더라구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트모양으로 나온 카페라떼 입니다.
이곳의 커피는 매일아침 커피원두를 직접 볶고있고 커피도 전문 바리스타분들이 따로 만들어주셔서 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제가 제일 만족했던 건 아메리카노 였습니다.
일반 커피전문 체인점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늘 실망하곤 했는데...(특유의 탄맛때문에;;)
루시카토의 아메리카노는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뭐랄까...연하면서도 로스팅 향이 느껴지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와 케익을 한컷에 담아보니 꽤 근사해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안으로 들어가면 2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주문 후, 3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카페 공간이 또 따로 나옵니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굉장히 세련되며 조명이 은은해서 좋더라구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 테이블로된 자리가 좌측과 우측에 쭉~있었고 가운데는 푹신하고 넓직한 쇼파로 된 자리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눈에 띄어서 찍어봤어요~:)
카페 내부 벽이 거울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시카토는 매일아침 커피원두를 직접 볶습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곳곳에 놓여진 세련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시카토는 카페 분위기도 좋았을 뿐더러 다양한 메뉴(케익에서부터 초코음료, 커피류, 젤라또, 와플, 수제 초콜릿 등)가 마련되어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초코음료 가격대는 5,000원~7,000원 정도 였고 커피나 주스 종류는 3,000원~6,000원 정도였습니다.
기타 디저트 종류는 2,000원~6,000원 정도 였구요. :D

이대 앞에서 친구 or 연인과 약속이 있으신 분들은 초콜릿 디저트 카페인 '루시카토' 추천해드릴께요!
저는 다음에 가게되면 초콜릿 음료 중에 한가지를 꼭 마셔볼 생각입니다.

루시카토(lucycato)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362-0050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6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여대 앞의 가게라 그런지 감성적이고 세련된 실내가 인상적이네요 :-)
    커피 맛이 좋다니, 기대가 됩니다^^

    2010.01.07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커피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나중에 또 가보려 합니다! :-)
      무엇보다 사진찍고 놀기에 좋더라구욤~ㅋㅋ

      2010.01.07 10:14 신고 [ ADDR : EDIT/ DEL ]
  2. 으아 부럽습니다 ㅠㅠ

    2010.01.07 01: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맛난 곳을 마구 다니시는 군요!!!

    2010.01.07 06: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무진군님, 제 블로그에 오시면 아마 음식 포스팅 엄청 자주 보시게 될거예요~^^;;
      전 한달 월급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게 식비거덩요~ㄷㄷㄷ

      2010.01.07 10:15 신고 [ ADDR : EDIT/ DEL ]
  4. ㅋㅋㅋ 언제나 리뷰보면 가게 하나를 다 파헤쳐 놓은 것 같아요ㅎㅎㅎㅎ 리뷰 굳!ㅋ

    2010.01.07 15: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매일 원두를 볶을 만큼 회전율이 빠르다면 다행입니다. 로스팅 후 2~3일 뒤에 내려마셔도 좋다고 합니다.

    2010.01.07 17: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맛집을 하나 또 찾으셨군요...
    ㅋㅋㅋ

    2010.01.07 17: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쌍방울~~~~

    분위기가 깔끔하군요//
    원두커피 갓 볶은 구수한 냄새가 코끝을 맴도는듯......~~''

    2010.01.07 22: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유용한 정보이긴 하지만 같이 갈 사람없어 패스~~ ㅠㅠ;;
    다음주에 소개팅 하기로 했는데, 그 분과 한 번 가볼까요.ㅎㅎㅎ
    소개팅 장소도 고민 되고 말이죠.

    2010.01.08 16: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달콤, 부드러움 그 자체

지난 주말, 백화점 지하에 갔다가 예쁘게 색깔별로 진열되어있는 케익들을 발견했습니다.
여러가지 케익들 중에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으니..."비벼먹는 쉬폰케익"이라고 적혀진 통에 조그마한 컵케익 모양처럼 들어있는게 있더라구요. +_+

"비벼먹는 케익도 있었나?" 조각케익은 많이 먹어봤지만 저렇게 통에 들어있는 케익은 한번도 안먹어봐서 호기심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스트릭트 9을 보고나서 받은 영화표 뒷면에 있던 "레드망고 무지방 요거트 1/4 교환권"으로 받은 아이스크림과 쉬폰 케익을 같이 놓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레드망고 아이스크림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쉬폰 케익의 종류는 여러가지였는데 점원이 블루베리 맛을 추천해주길래 블루베리 맛을 먹어봤는데요.
생크림도 부드럽고 블루베리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딱 좋더라구요~^ㅂ^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컵안에 들어있는 빵부분과 크림부분을 포크로 비벼먹으면 되는데~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답니다.

일반 컵케익이 한개에 4,000원~5,000원인데 비해 이녀석은 한개에 2,500원이라서 그래도 가격이 착한편이라서 좋았습니다.
(아참! 어디서 판매하는지 궁금해하실지도 모르는데...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에서 "카파니씨(caffanissi)"라고 케익 전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음엔 초코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

덧붙임) 요즘 뒤늦게 가을을 타고 있는데...우울함을 떨쳐버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옷 2500원이면 비교적 착한 가격이네요! 부드러운 쉬폰과 블루베리....으햐햐 =ㅂ=

    에구구 ㅜㅡ 넘 우울해 하지 마셔요~ :-) 주말에 어디 바람이라도 쐬러 나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해요 ^^;

    2009.10.26 15: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극도로 우울했었는데 어제 오늘은 그래도
      기분이 좀 괜찮아 졌어요~:D
      다른 컵케익과 비교해봤을땐 가격이 착한 편이죠?
      백화점 지하에 매장이 많은것 같던데...
      또 기회가 되면 다른맛도 먹어보려 합니다!ㅋ

      2009.10.27 17:22 신고 [ ADDR : EDIT/ DEL ]
  2. 비벼먹는 커엑이라~정말 독특하네요...ㅎㅎ
    가격대도 뭐 괜찮은것같구요..ㅋㅋ
    나중에 놀러가면 사먹어야겠네요~

    2009.10.26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격대비 우왕ㅋ굳ㅋ이에요~^^
      보링보링님도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블루베리 맛이 괜찮았는데, 녹차맛, 초코, 치즈맛 등등
      여러가지였으니까 골라서 드셔보세용~

      2009.10.27 17:23 신고 [ ADDR : EDIT/ DEL ]
  3. 꺅,
    비벼먹는 쉬폰케잌이라+_+ 너무 색다른데용 ~ 맛있겠어요 츄릅 ㅠㅠ

    우울할 땐, 뭐니뭐니해도
    요렇게 달콤한 것과 아메리카노 한 잔,
    그리고 내 마음을 달래줄 음악 (<-스피커 대신 헤드셋으로 들어주는 센스!)
    요것들만 있으면 이내 맘이 풀리더라구요 ~ 추천합니다용 ㅋㅋㅋ ^ ^

    2009.10.27 0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헤드셋 끼고 음악듣는거 좋네용!
      한참 댄스음악에 빠졌었는데 요즘엔 윤도현, 부활, 리쌍 노래가 좋더라구용~:)
      로리언니님 댓글 감사드려용~^^

      2009.10.27 17:24 신고 [ ADDR : EDIT/ DEL ]
  4. 너무나도 깜찍하고 귀여운데요
    맛도 좋아보이구요^^

    2009.10.27 03: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사진만 봤을 때는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다 ㅋㅋㅋ

    2009.10.27 04: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다~ㅋㅋ
      아참! 영삼성 4주년 파티때 오남?
      볼 수 있으면 좋겠당~ㅠㅠ

      2009.10.27 17:25 신고 [ ADDR : EDIT/ DEL ]
  6. 우울하실때, 초코맛을 드시면.......
    너무 맛있을듯하네요~ 입에서 살살녹는다는 그맛이 그맛이려나?....
    레드망고도 완전 좋아하는데... 컵케잌먹고 레드망고한입하면 딱이겟어요!!....아 급 우울....ㅋㅋㅋㅋㅋ

    2009.10.27 09: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빛창님 말씀처럼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상큼하고 컵케익은 달달해서 최고최고!
      주말까지 많이 우울했는데 그래도 좀 많이 나아졌네요~
      역시 이웃님들이 계셔서 너무 좋아요~ㅋㅋㅋ

      2009.10.27 17:26 신고 [ ADDR : EDIT/ DEL ]
  7. 남자친구분과 단풍구경갈꼄해서 강원도로 드라이브어때요?
    주말에야 차 많이 막히지만...
    그래도 아침일찍 떠나면 기분 아주 시원해 질거에요 ㅋ

    2009.10.27 12: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차가 없지만...
      어떻게 단체로 가는거 신청해서라도 다녀오면 좋겠네용~^^
      가을 단풍 보면서 하는 드라이브라~생각만해도 좋은걸요?
      조언해주셔서 감사해용~^0^

      2009.10.27 17:27 신고 [ ADDR : EDIT/ DEL ]
  8. 흑흑 이런 말도 안되는 가을.
    올 가을은 저도 유난히 힘들었던 것 같아요.
    작년, 제작년- 그 때의 일기들을 보면 그 때도 그 나름대로 힘들어했지만
    올 해는 정말 매일매일을 어떻게 견뎌야할지 모르며 보냈더라는!
    외로우실 땐, 마음껏 콜해주세요- 흐흐흣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ㅋㅋ

    2009.10.29 16: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넵~:D
      좀전에 이번주 토욜에 비가 얼마나 오나 함 찾아봤다능~
      저는 9월달까지 괜찮더니 10월달부터 무기력증에, 외로움에, 우울함에...
      뭔지 모를 사춘기같은 맘땜에 힘들었었어용~-_ㅠ
      역시 Joa님 캄사해용!! 쫘아앙~^_^b

      2009.10.29 16:13 신고 [ ADDR : EDIT/ DEL ]
  9. 비벼먹는다니 쵸큼 독특하네요~^^

    그치만 맛있겠어요~~으흑

    2009.10.29 2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있었어용~^^
      케익과 초콜릿을 좋아하는 저에겐
      완소 제품으로 등극했답니다!
      우오오옷~~ㅋ

      2009.11.02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친구덕분에 알게된 투썸~♡

별다방, 콩다방, 엔제리너스 등등 커피 관련된 프렌차이즈만 하더라도 종류가 수 없이 많이 있는데요.
여러 곳들 중에서 오늘은 친한 친구 덕분에 알게 된 투썸 플레이스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저는 투썸을 직접 가본건 딱 2번 밖에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곳과는 달리 디저트 메뉴들이 다양해서 홀딱 반해버렸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매장은 별다방, 콩다방보다 은근 찾기 어렵더라구요.
지난 주말에 청계천 갔을 때, 청계천 우리은행 라인에서 얼마 지나지 않아 투썸을 발견해서 냉큼 들어갔습니다.
주문을 하고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청계천이 살짝 보여서 좋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깥 배경을 잠시 보고 있자 주문했던 초코넛 아포가토와 그린티 요거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illy 커피 매장에서 아포가토를 먹어 본 후로 처음이었는데요.
의외로 아포가토를 파는 프렌차이즈는 잘 없어서 반가웠습니다.
아포가토는 사진과 같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드립이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저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끼얹어서 스푼으로 떠먹는 디저트랍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코아 가루와 초코시럽, 투썸무늬가 새겨진 초콜릿까지~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제가 너무 좋아하는 그린티 요거 아이스크림입니다.
아몬드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_+

아포가토가 달콤 쌉싸름 하다면 이녀석은 상큼 달콤한 녀석이죠~♥

아참! 투썸플레이스는 SK 멤버쉽카드로 10%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커피와 디저트 가격은 다른 프렌차이즈 점들과 비슷하지만(2,500원~6,000원 대) SK 멤버쉽카드로 할인받으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분 꿀꿀할때 뭔가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신다면 투썸에 있는 아포가토와 요거 아이스크림 추천해드려요~^^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인가 할인해주는 KB The CJ카드가 있음에도 한번도 안가봤네요...간판만 봤을떄는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인데...같이 갈 사람이 읎..;;;

    2009.05.21 09: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 20% 할인해주는 카드라! 좋네용~>_<//
      프젯으로 좋은 인연을 만들어 보심이~^0^

      2009.05.21 17:42 신고 [ ADDR : EDIT/ DEL ]
  3. 하앍+_+
    저도 가본 곳이라능!!
    안그래도 아침부터 달달~한거 땡겨하고 있는데..
    여기서 보게 될줄이야 ㅎㅎ;;

    윽..
    구내매점 다녀올까봐요^^;;

    2009.05.21 09: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구내 매점 있으신가봐용?? ^_^
      다래님 마끼아또 종류들 좋아하지 않으셔용??
      그럼 아포가토도 딱 맞으실거 같은디~ㅋㅋ

      2009.05.21 18:33 신고 [ ADDR : EDIT/ DEL ]
  4. 으허허헝 ~ ~ 맛있어 보입니다 ~ ㅎㅎㅎㅎㅎㅎ

    2009.05.21 10: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와-* 투썸플레이스 갈때마다 케이크 먹으러 가는거라서 아포가토나 요거트아슈크림은 먹어볼 생각도 못해봤어요 ㅎㅎㅎ 케이크 중화 시키느라 아메리카노만 먹었었거든요~ 회사 근처에 투썸있는데, 긍정님 믿고 아포가토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009.05.21 1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회사 근처에 투썸이 있다니 부럽네용~>_<
      투썸이 은근히 잘 안보이더라구용!
      케이크 맛있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용?
      저도저도 케이크 딱 한번 먹어봤는데 홀딱 반해버렸어용~^0^

      2009.05.21 18:34 신고 [ ADDR : EDIT/ DEL ]
  6. 아침부터 군침이 도는군요...ㅎㅎ 참아야 하는데..
    전 아이스크림이나 초콜릿 많이 먹으면 여드름이 나요 ㅠㅠ 흑.. 슬프다는.
    이런게 살찌는 음식인데.... 제가 말라서 살쪄야하는데. 이것도 저것도 안되는.. 슬픈 현실이에효.

    2009.05.21 1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참아야 하는데, 참아야 하는데,
      참기 힘든게 식탐인것 같습니다. -_ㅠ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셔용?? 저두요~~~~아흙;;;

      2009.05.21 18:39 신고 [ ADDR : EDIT/ DEL ]
  7. CF가 생각나네요. ㅎㅎ 먹고싶다~!

    2009.05.21 11: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아이스크림이..완전 제대로인데요...^^
    오늘 저거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ㅎ

    2009.05.21 1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까운곳에 투썸 있으셔용??
      전 주말 아니면 일부러 투썸을 가기 힘들거 같아용~ㅠㅠ
      가까운곳에 없어서 안타깝습니당~^^;;

      2009.05.21 18:40 신고 [ ADDR : EDIT/ DEL ]
  9. 투썸 조각 케익들~~~ㅠ_ㅠ
    가난한 학생에게 투썸은 역시 무리라는...
    전 대충 학교 식당 밥 ㄱㄱㅆ...ㅍ_ㅍ

    2009.05.21 13: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저도 학교다닐때 학생식당 완전 사랑했어용~>_<//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용~:D

      2009.05.21 18:41 신고 [ ADDR : EDIT/ DEL ]
  10. 아흑 -
    전 단 거 별로 안좋아라해서 평소엔 별로 찾지도 않으면서,
    감기걸려 찬 거 못 먹을 이럴 때 왜 꼭 먹고싶은 걸까요 ㅠㅠ ㅋㅋㅋ
    아이스크림 느므 맛있겠어요 엄머나 ㅜ.ㅜ !!

    2009.05.21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엄마나 ㅠ-ㅠ 감기 걸리셨다는거 포스팅에서 읽었어용~
      에공에공~이놈의 여름감기 떽 물럿거라!!!!!
      로리언니님 얼른 감기 나으시길 바랄께용~♥

      2009.05.21 18:41 신고 [ ADDR : EDIT/ DEL ]
  11. 요기 맛있어요~
    커피보다는 케익류가 좋더라구요...
    CJ계열이라서 그런가??

    2009.05.21 14: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악녀100퍼센트

    단돈 2천원 고급 라바짜원두를 사용한 거품없는 맥카페 아포가토가 짱이에요~ 일리만큼 맛나답니다
    개인적으로 일리와 라바짜원두를 몹시 편애하는지라...후훗...

    2009.05.21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오오옷~주말에 먹어볼까용??
      맥카페 아포가토 있었군용~+_+
      일리커피 저도 너무 좋아해용~~~ㅋㅋ

      2009.05.21 18:43 신고 [ ADDR : EDIT/ DEL ]
  13. 진짜 맛있겠다~
    난 맨날 맥도날드나 헝그리잭의 50센트짜리 아이스크림 먹는데 ㅠ_ㅠ

    2009.05.21 18: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빨랑 한쿡 오셈~>_<//
      맛난거 무러가쟈~ㅋㅋㅋ
      요리 박사 되었다는 소식은 들었어~님하, 나 맛있는것좀 만들어주세염~ㅋㅋㅋ

      2009.05.21 18:43 신고 [ ADDR : EDIT/ DEL ]
  14. 저도 아직 투썸은 안가봤어요 제가 사는 지역엔 없는지라 (내가 모르는 건감ㅠ)
    사진에 나온 아포가토 맛있어보여요~ 잘못들으면 아보카도 같다는;

    2009.05.21 18: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어찌나 발음이 헷갈리던지~요고요고 ㅋㅋ
      투썸이 은근 잘 없더라구용~ㅠ-ㅠ
      많이 생기면 좋을텐디~ㅋㅋ

      2009.05.21 18:44 신고 [ ADDR : EDIT/ DEL ]
  15. 아웅- 드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맘껏 먹어도 되는 꿈의 계절이 돌아오는 군요+_+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젤루 맛있는것 같아요!!!!

    2009.05.21 18: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오늘도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ㅠ
      살 찌는 소리가 들려옵니돠아~-_-bㅋㅋㅋ

      2009.05.21 18:45 신고 [ ADDR : EDIT/ DEL ]
  16. 비밀댓글입니다

    2009.05.21 19:05 [ ADDR : EDIT/ DEL : REPLY ]
  17. 최근에 투썸의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에 몇개의 안테나 샵으로 직영점으로만 운영되었는데 시대가 변하여 투썸 역시 변화의 물결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CJ에서 운영하는 투썸. 유명하지요. 특히 신촌점.
    별다방, 콩다방을 넘어서는 분위기와 메뉴, 다양한 부대 제품들의 판매 아이템을 갖고 있습니다.
    아포가토의 완성도와 디테일이 강해 보입니다.

    2009.05.21 20: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맛있겠다. 미녀는 괴로워.. 인기가 넘 많네요 나는 언제나..

    2009.05.21 2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가끔 분위기가 가라앉고 피곤할떄는 달콤하고 상큼한 디저트와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면 기분도 좋고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 할때 좋은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2009.05.22 00: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요거 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 ^^

    2009.05.22 17: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저도 아포가토 좋아해요 :-)
    남자친구가 자주 만들어주곤 했는데 ㅎㅎ

    2009.05.23 22: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