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까지 갈 필요 없는, 강남역 돈부리

날씨 좋았던 일요일 오후, 강남역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날씨가 초여름 같더군요.
(최근 몇 주 동안 강남역만 가게 되네욤 ;ㅁ; 역시 가까운게 최고라능 @_@b)
아이폰으로 어디서 점심을 먹을지 검색 하다가 강남역 돈부리를 발견했는데요.

돈부리라는 상호명을 보니까 갑자기 이전에 홍대 돈부리를 가려고 했다가 포기했던 기억이 나더라구욤~
친구들과 홍대입구쪽에 놀러갔을 때,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 돈부리를 일부러 찾아갔는데 결국 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곳에 갔었더라는...=ㅅ=;;
먼저 다녀가신 분들의 리뷰글들을 살펴보니, 홍대 맛집 돈부리 그 명성 그대로를 강남역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남역 7번출구 CGV극장 골목 바로 뒷편으로 150m 직진으로 쭈~욱 올라가다 보면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많이 나오고 바로 이 앞 포스팅에서 리뷰했던 스시스토리도 나오는데요.
스시스토리를 지나 좀 더 올라가다보니, 에스프레소퍼블릭이라는 카페 바로 건너편 쪽에 '돈부리'가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부리는 큰 그릇에 밥을 담고 그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얹어서 먹는 일본식 덮밥을 지칭하는 말인데요. :-)
밥 그릇보다 더 큰 그릇을 뜻하는 말로 쓰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비교적 일본에서 먹는 음식치곤 저렴하고 맛있어서 대중음식으로 통하는 편인데...
강남역 '돈부리' 간판 밑에도 "돈부리는 그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 한다."라는 문구가 있어서 와닿더라구요.

내부 풍경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건 오픈된 주방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된 주방이다 보니 실시간으로 어떤 음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구경할 수 있고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어떤 요리가 완성되었다고 점원분들께 바로 알려주는 걸 옆에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 주방 앞에는 이렇게 미니 Bar도 갖춰져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느낌의 나무 테이블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길조를 부르는 물건의 일종인 마네키네코도 한켠에 장식되어 있었어요.
왼쪽 앞발을 들고 있는 고양이가 손님을 부른다고 하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은한 조명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친구와 제가 자리를 잡고 앉은 자리 옆쪽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 위에 놓여있었던 촛불~

메뉴판

메뉴판을 봤는데, 개인 취향에 따른 추천메뉴들로 정리되어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만, 아무래도 돈부리 메뉴들이 다양한 만큼 음식 사진과 설명 문구 옆에 곁들어져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 걸...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텍스트로 충분히 설명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사진보고 고르는 게 더 보기에도 편하고 식욕도 돋구니까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메뉴판을 찬찬히 살펴볼까요? :D
덮밥류부터 살펴봤는데 추천 메뉴에 타누키동(15,000원)이라는 덮밥이 눈에 띄더라구요.
연어, 가리비, 장어, 새우 덴뿌라가 얹어져 나오는 이 집의 대표 메뉴인 것 같았는데 무조건 이 메뉴를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에 저는 이걸 골랐어욤!

추천메뉴 밑에는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메뉴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메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추천 메뉴~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어떤 재료가 메인 재료인지 알기 쉽게 나와있어서 메뉴 고를 때 좋더라구요! ^-^b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덮밥에 이어, 뜨거운 면류와 사이드 메뉴도 살펴봤는데요.
면류 중에선 새우튀김우동(6,000원)을 고르고 사이드 메뉴 중엔 에비미니감자고로케(5,000원)을 주문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마지막 장엔 주류 및 드링크 류도 나와있었는데요.
아사히(병)과 레몬사와, 자몽사와 등도 있었는데 낮이라서 주류는 패스 했습니다. ^^;;ㅋ

영업시간도 나와있었는데 마지막 주문이 오후 9시 40분이라고 하네요.

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자 점원이 바로 이렇게 세팅을 해주더라구요.
반찬이 담겨져 나오는 그릇, 수저, 젓가락 등 이런 식기도구에도 눈이 가기 마련인데, 가게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그릇에 담겨 나온 김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했던 된장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미니감자고로케예요~:-)
새우 2마리, 미니감자고로케 1개가 같이 나오는데...
사이드 메뉴 중에선 양도 적당하고 새우만 나오는게 아니라 감자고로케도 나와서 이걸로 주문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튀김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를 만들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깨를 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가스 소스를 쭈욱 부어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입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요네즈 비스무리한 맛의 소스도 같이 나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상의 짝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집의 새우튀김은 정말 오동통해서 좋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가지맛 소스를 믹스해서 찍은 다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냠냠~:D
새우 속살이 보이시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_____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튀김 우동이예요~
왕새우 튀김 1마리가 들어간 일본식 전통 우동이었는데요.
국물맛이 예술이더라구요.
우동의 면발도 중요하지만 저는 국물맛을 더 중요시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입 드셔보세요~>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하면서 제일 기대했던 타누키동 이예요.
역시, 음식이 나오자마자 저의 눈은 @_@ ← 이렇게 휘둥그레지고 침이 마구마구 고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어, 가리비, 장어, 새우 덴뿌라가 위에 올려져 있었는데요.
'돈부리'의 추천 메뉴 답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비비지 않고 밥 위에 얹은 요리와 밥을 번갈아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소스와 밥이 부족하면 더 주시기도 한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연어만 따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가정식 요리로 가득 채워진 한상을 보실까요?

주문했던 3가지 음식 전부 괜찮았지만 특히 타누키동은 신선하면서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맛있는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고 무엇보다 음식 맛이 괜찮아서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홍대까지 가서 먹지 않아도 가까운 강남역에서 '돈부리'를 맛볼 수 있다는 생각에 신이 납니다. ^^
강남역 주변에서 일본 가정식 요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D

돈부리 강남역점(타누키 돈부리)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57-031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7-4번지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점심시간에 엄청난 테러이시군요^^
    더블가츠동에 아사히로 마무리....ㅋ 군침흘리다갑니다^^

    2010.05.18 1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허헛~^^;;ㅋ 본의아니게 테러를 하게 되었네욤~
      autism26님 반갑습니다.
      맛있는 점심 드셨어요?
      비 내리는 화요일이지만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2010.05.18 14:37 신고 [ ADDR : EDIT/ DEL ]
  2. 어디서 본곳이다
    라며 갸우뚱 하고 있었는데
    지도보니 아! 바로 알겠어요~ㅎㅎㅎㅎ

    지나만 가봤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히 테러ㅠㅠㅠ

    2010.05.18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문을열어님 블로그도 놀러갔다 왔어욤~^_^ㅋㅋ
      컵라면 챙겨가신 건 탁월하신 선택이셨습니당!

      요즘에 강남역에 자주가게 되네욤~
      거의 3주 연속 강남역만 가는듯~이제 더워서 멀리나가는것도 구찮아욤~;ㅁ;ㅋㅋ

      2010.05.18 14:42 신고 [ ADDR : EDIT/ DEL ]
  3. 사진으로도 식감이 충분히 전해집니다.
    정말 제대로 하는 집일듯합니다.

    2010.05.18 13: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 곳의 주방장님께서 5년이상 일본에서 요리하시던 분이시라고 하더라구욤~^-^
      그리고 홍대 돈부리가 유명한 편인데 그쪽에서 일하시던 분들도 이쪽으로 오시고해서 그 맛을 고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 홍대입구보단 강남역을 자주가니깐 이제 이 집을 종종 가게 될것 같아욤~:D

      2010.05.18 14:43 신고 [ ADDR : EDIT/ DEL ]
  4. 으헉 이곳이 강남에도 생겼군요! 근데 명동점만 가본 저로서는 이곳이 메뉴가 더 다양한 듯. 고로케 매니아인데 조만간 가줘야겠군요. 맛집에 추가해줘야 할 곳! :)

    2010.05.18 1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명동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명동도 자주가는데, 다음엔 명동점 방문도 해봐야겠습니당~ㅋ
      푸디님, 강남역 가시면 일본식 덮밥이나 고로케 생각나실 때 이집 가보셔요~새우튀김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욤!

      2010.05.18 14:44 신고 [ ADDR : EDIT/ DEL ]
  5. 가산 디지털 단지에도 있지요...
    가끔씩 점심먹으로 갑니다....

    저 빠아<?) 먹는 양념깨의 맛 ..... 색다르죠.....^^

    2010.05.18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왓~가산 디지털 단지라...
      회사에서 가까운 곳에도 숨겨져 있었군요~ㅋ

      저도 저렇게 빠아먹는 양념 좋아해욤~^-^
      tadLee님 오후에도 힘내셔용! :D

      2010.05.18 14:45 신고 [ ADDR : EDIT/ DEL ]
  6. 저 골목이 괜찮아...

    2010.05.18 14: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강남역 자주 가는 편인데 CGV 뒷 골목이 괜찮은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_^

      2010.05.18 14:45 신고 [ ADDR : EDIT/ DEL ]
    • 저랑 똑같은 템플릿 쓰시네여?

      티에디션도 써보세염 좋더라구여

      글고 타누키동 얼마였어여?

      메뉴에 안보임 ㅋ

      2010.05.18 15:28 신고 [ ADDR : EDIT/ DEL ]
    • 키스더 플레이스님 블로그에도 놀러갔다왔어용~^-^
      티에디션 저도 해봤는데, 사진들이 뒤죽박죽 되서 그냥 이렇게 했거든욤...
      언제 날잡아서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
      타누키동 제가 글 내용 안에도 썼었는데 위쪽에 있어서 잘 안보이셨나봐욤~15,000원이었습니다.
      (사진+글이 많아서 길었죵? 에공~)

      VAT는 없었어용~^^

      2010.05.18 15:31 신고 [ ADDR : EDIT/ DEL ]
    • peace 랍니다 ㅋ

      우린 상대를 띄엄띄엄 보는 병에 걸려있나바여 ~

      ㅋㅋㅋ

      2010.05.18 19:41 신고 [ ADDR : EDIT/ DEL ]
    • 아이쿠~제가 실례를 했네욤~^^;;
      kiss The Peace님~편안한 밤 되셔요~:-)

      2010.05.18 19:46 신고 [ ADDR : EDIT/ DEL ]
  7. 와우.. 넘 맛있겠어요. 비오는 날, 우동이 생각납니다.
    담에 강남역에서 맛집찾을 땐, 꼭 기억해둬야겠는데요? ^^

    2010.05.18 15: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동 가격도 괜찮았고 덮밥도 맛있었어용~^-^
      저도 강남역 갈때 종종 가게 될것 같습니다.

      2010.05.18 15:51 신고 [ ADDR : EDIT/ DEL ]
  8. 오호~ 맛있겠네요 :-)
    덮밥 종류가 대단히 많군요! 헐헐~~ 강남역 갈 떄 함 가봐야겠습니다^^

    2010.05.18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Rukxer님도 일본식 덮밥 좋아하시면 강추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_^
      분위기도 좋아서 우왕ㅋ굳ㅋ이었어요~

      2010.05.19 12:37 신고 [ ADDR : EDIT/ DEL ]
  9. 바삭바삭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
    강남역에는 참... 일본식 가게가 많은듯 싶어요 ㅋ

    2010.05.18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민수님~~^-^
      강남역엔 자주 안오실것 같지만...
      혹시라도 데이트 하실때 강남역 오시면 이곳 추천해드리고 싶네욤!ㅋㅋ
      홍대 돈부리 그 맛 그대로라고 하더라구용~:-)

      2010.05.19 12:38 신고 [ ADDR : EDIT/ DEL ]
  10. 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돈부리 메뉴에 대해서도 세부하게 찍어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갈 때 참고가 될 것 같아요

    2010.05.18 21: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무래도 어디갈지 음식점 검색을 하다보면
      메뉴판의 메뉴구성이나 가격대가 중요하더라구욤~^^
      도움 되셨다고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셔용~신기한별님 :-)

      2010.05.19 12:39 신고 [ ADDR : EDIT/ DEL ]
  11. 돈부리는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 한다구요? ㅎㅎ
    아주 맘에 드는 음식점이네요. ^^

    2010.05.18 23: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힛~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들이 있더라구요~^_^
      튀김이나 돈가스 덮밥은 좋아할것 같은데...
      나중에 기회되실때 가보셔용~>_<

      2010.05.19 12:40 신고 [ ADDR : EDIT/ DEL ]
  12. 앗! 이곳은 잘 알고 있는 돈부리!!
    맛이 제법 좋은곳이지요 ㅎㅎ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입맛에 맞추기도쉽구요!!
    자세한 소개 잘 보고 갑니다.

    2010.05.19 00: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멀티라이프님도 알고계셨던 곳이군용~^-^
      오오옷~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지만 꽤 유명한 곳이었던 것 같아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셔용~:-)

      2010.05.19 12:41 신고 [ ADDR : EDIT/ DEL ]
  13. 강남역에도 생겼군요~
    홍대보단 강남역쪽을 더 자주 가는 저에겐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ㅎㅎ
    맛도 변함없어 보이니 다음에 가보아야겠어요 ^^

    2010.05.19 15: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저는 홍대가 가깝지만, 여기도 꼭 가보고 싶군요^^

    2010.05.20 19: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앗 내가 좋아하는 돈부리,,,,
    홍대 돈부리 리뷰 쓴거 있어 트랙백 걸고 갈께요^^

    2010.05.21 15: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제가 알고 있는 일본 가정식은 저렇지는 않지만.. 그래도 전 이쪽이 더 맘에 드네요~ ㅎㅎ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 한다.. 는 모토도 맘에 들구요~ 요새 맛없는 한그릇만 먹었더니.. ㅡ_ㅜ

    2010.05.23 03: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쪽을 더 자주 가는 저에겐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ㅎㅎ
    맛도 변함없어 보이니 다

    2011.03.24 07: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친구들과 간단히 점심식사하기 괜찮은 곳

오늘 소개시켜드리고자 하는 곳은 가격도 괜찮고 독특한 메뉴가 인상적이었던 '스시스토리'라는 곳입니다.

아이언맨 2를 강남역 CGV에서 보고 난 후, 출출한 배를 달래려 CGV 뒷쪽 골목을 쭉 따라 올라가다 발견한 곳인데요.
간편하게 점심 한끼 식사하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어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안색과 붉은색이 조화를 이룬 가게 모습과 가게 입구에 놓인 작은 벤치, 커다란 메뉴판이 지나가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D
특히, 저 작은 벤치에 앉아서 사진 찍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내부 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 내부로 들어오자,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였고 스시스토리의 홈페이지 주소가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테이블들도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어요~:-)
영화가 끝나고 늦은 오후(4시쯤)에 점심을 먹으러가서 북적이지 않은 상태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롤의 종류는 다양했어요.
가격대는 7,000원부터 13,000원까지 종류에 따라 달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동이나 알밥, 덮밥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가격대 5,500원~6,500원)
이 중에 매운해산물야끼우동(6,000원)이 '스시스토리'의 인기 메뉴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주문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중에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돈가스 소바(6,500원)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돈가스면 모르겠는데 냉모밀과 같이 돈가스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이해보여서 골랐답니다. :-)

매운해산물야끼우동 & 돈가스 소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셋팅된 모습입니다.
개인별로 샐러드와 락교, 덜어먹을 수 있는 작은 접시를 내어주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쓰오부시가 푸짐하게 얹어있고 해산물과 오동통한 면이 어우러져 나왔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을 선택할 수 있길래, 매운맛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제 입맛엔 그럭저럭 너무 맵지도 않고 오히려 괜찮은 것 같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하면서 기대했던 돈가스 소바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모밀 위에 야채와 돈가스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져서 나왔는데요.
겨자를 냉모밀 국물에 잘 풀어서 야채와 함께 돈가스 + 모밀을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였습니다.
이날 먹었던 2가지 메뉴 중에 더 맛있었던 걸 꼽으라면 저는 매운해산물야끼우동보다 돈가스 소바가 맛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운해산물야끼우동과 돈가스 소바, '스시스토리'의 다양한 메뉴 중에 이날 먹었던 메뉴 선택은 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고 가게 분위기도 심플해서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점심 한끼하기에 좋은곳인 것 같습니다. :D

스시스토리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539-9373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9 1층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격도 적당한 듯.

    2010.05.16 0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술먹고 들어와서 배부른데 이거 보고 우동 한 그릇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ㅇㅅㅇ;

    2010.05.16 03: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인스님~맛있고 깔끔한 우동으로 해장하셔야겠네욤~^_^
      오늘도 날씨 좋은 일요일이네욤!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용~^^

      2010.05.16 11:11 신고 [ ADDR : EDIT/ DEL ]
  3.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ㅎ

    저 K-x 샀어요 ~ !! ㅋㅋㅋㅋㅋ

    2010.05.16 04: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침대에 누워서 아이폰으로 댓글 확인하다가 동기님 댓글보고 바로 컴퓨터 켠 1人 입니다. ^_^
      우왓~~~~~너무너무 추카드려용!
      결국 K-x, 펜탁스의 세계로 오셨군용~ㅋㅋㅋ
      두팔벌려 환영함돠아아아~^------^//

      2010.05.16 11:12 신고 [ ADDR : EDIT/ DEL ]
  4.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음식 사진을 너무 맛깔나게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매번 배고프게 만드신다는.. ^^

    2010.05.16 05: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쿠~타조님...새벽까지 블로깅 하셨네욤~^^
      저도 어제 3시 좀 넘어서까지 컴퓨터하다가 잠들었거든욤~
      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2010.05.16 11:12 신고 [ ADDR : EDIT/ DEL ]
  5. 오~ 어제 긍정님이 전에 리뷰하셨던 Sir, Raymond 갔었어요ㅋ
    갔는데 옆 테이블에 송강호, 신하균, 김옥빈 있고 막...ㅋㅋㅋㅋ

    2010.05.16 10: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정말요? +_+ 우와아아아아아!!
      신기합니다~ㅋㅋㅋ
      디자인엔님도 sir 레이몬드에 다녀오셨군용~^_^
      ㅋㅋ 맥주한잔 생각날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2010.05.16 11:15 신고 [ ADDR : EDIT/ DEL ]
    • 네!ㅋㅋㅋ 신기했어요~ 처음에 본 건 신하균!
      그런데 어떤 남자가 계속 가려가지고 "아 저사람 뭔데 가려~" 이랬는데, 그 남자가 송강호...-_-;;ㅋ 그리고 저 여자들은 뭐지? 소개팅인가? 뭐지? 했는데... 김옥빈..ㅋㅋㅋㅋㅋㅋ

      2010.05.16 12:00 신고 [ ADDR : EDIT/ DEL ]
    • 짱이예요!!!! ^____^b
      아까 아이폰에서 디자인엔님 블로그 글 중에 김옥빈양과 찍으신 사진 보고 저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왔답니당~ㅋㅋ

      2010.05.16 22:53 신고 [ ADDR : EDIT/ DEL ]
    • ㅋㅋㅋㅋ주책이죠;;;

      2010.05.16 23:34 신고 [ ADDR : EDIT/ DEL ]
    • 부럽부럽~^-^ 편안한 밤 되셔용~디자인 엔님~:-)

      2010.05.16 23:55 신고 [ ADDR : EDIT/ DEL ]
  6. 전 처음엔 초밥부페인줄 알고 일인에 얼마지? 하고 막 메뉴판 쳐다보고 잇었어요 ㅋㅋㅋㅋ

    2010.05.16 1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으흐흐흣~ㅋㅋ 초밥부페 가본지도 오래된 것 같네욤~^^
      오늘 또 강남역 다녀왔어욤~:-)
      어찌된게 몇 주째 강남역만 가고 있습니다.
      아까 낮에 이 집을 지나치면서 봤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돈가스 소바를 알려주는 안내판을 따로 마련해놨더라구욤! 우왕ㅋ굳ㅋ

      2010.05.16 22:56 신고 [ ADDR : EDIT/ DEL ]
  7. 가게 앞의 작은 벤치가 넘 귀엽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들이에요.
    특히 여름에는 냉모밀이 딱이죠!!
    오늘 날씨 완전 여름이던데요. ㄷㄷㄷ;

    2010.05.16 13: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그쵸? 오늘 정말 여름인 줄 알았습니다. ^^;;ㅋ
      전 오늘도 또 강남역 다녀왔어욤~
      이제 더워서 멀리가는것도 구찮고 강남역을 자주가게 될것같아욤~
      원래 오늘 하녀보고 싶었는데...
      영화는 못보고 또 계속 먹다가 왔네욤~*^_^*
      오늘 다녀온 곳도 꽤 괜찮았는데 곧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레인맨님 편안한 밤 되셔용~^^

      2010.05.16 22:58 신고 [ ADDR : EDIT/ DEL ]
  8. 웬지 티스토리랑 자매결연 맺어야 겠는데요... ㅎㅎ 살도안찌고 맛있는 초밥이 좋죠... 뱅뱅사거리 주변은 맛있으면 비싸고 싸면 맛이 없어요...T.T

    2010.05.16 19: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간다조님께서 올려주시는 뱅뱅사거리 맛집탐험 글 재미있게 읽고있습니당~:-)
      제가 발견한 강남역 맛집들은 우간다조님께서 평일 점심시간에 드시러 오시기엔 거리에 좀 무리가 있으실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2010.05.16 23:00 신고 [ ADDR : EDIT/ DEL ]
  9. 저도 요즘 자꾸 스시가 땡기더군요...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이네요..
    홍콩도 요즘 다시 회전스시집이 스물스물 생겨나네요...

    2010.05.16 23: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홍콩에 있는 회전 초밥집이라...
      가보고싶네용~^^
      아이미슈님 블로그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0.05.17 00:53 신고 [ ADDR : EDIT/ DEL ]
  10. 조만간 스시먹으러 가야겠군요.
    이상하게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게 스시예요.

    2010.05.17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그쵸?ㅋㅋ 먹다보면 허걱;; 할정도로 배부르더라구욤~ㅋ
      오늘도 또 강남역 다녀왔는데, 오늘 가본 곳도 꽤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며칠내로 정리해서 포스팅 할께욤~^-^
      편안한 밤 되셔용~에이드님~:)

      2010.05.17 00:54 신고 [ ADDR : EDIT/ DEL ]
  11. 간단한 식사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여성분들이 드시기엔 큰 부담감도 없고, 깔끔해서 좋아요

    2010.05.17 0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우동동~ 이로군요 :) ㅎㅎㅎ
    김가네는 좀 그렇고 레스토랑은 부담스러울 때 적절한 곳이네요. ㅎㅎ

    2010.05.17 08: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그냥 김밥집에 가기 아쉽거나 레스토랑 같은 곳에 가기 버거울 때 가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

      2010.08.24 10:34 신고 [ ADDR : EDIT/ DEL ]
  13. 하하하하ㅏㅎ...아침부터 정신줄 놓고 갑니다...-_-;;

    2010.05.17 10: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오 가격대도 괜찮고 마음에 드는데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ㅋ

    2010.05.17 12: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일단, 가격이 착해, 마음에 드네요 ㅋㅋ
    근데 양도 중요한데.. 남자 한끼분량은 나올까요? ㅋㅋ

    2010.05.17 20: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남자 한끼분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
      부족하시면 롤을 족므 더 추가해서 시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2010.08.24 10:40 신고 [ ADDR : EDIT/ DEL ]
  16. 여기 근처에 멕시코 음식 맛깔나게 하는곳 있는데,,
    거기는 가보셨어용??

    하긴 그때 맛보다는 그냥 배고파서 우겨넣은 기억밖에 없는;;;

    2010.05.18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아, 여긴 저도 가보았어요~
    친구들과 가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
    긍정의힘님의 글들을 보니 시원~한 소바를 먹고 싶어지네요!
    이제 여름인가봐요 ㅎㅎㅎㅎ

    2010.05.19 15: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소바가 괜찮은 것 같았어요! ^^
      린다님도 다녀오신 곳이라고 하시니까 더욱 반갑네요~ㅋㅋ

      2010.08.24 10:41 신고 [ ADDR : EDIT/ DEL ]
  18. 저도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일본 음식을 참 좋아라 하는 편인데.. 긍정님 맛집 기행기를 따라가 보면.. 제가 가봐야 할 곳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_+;
    덕분에... 야식이 끊이질 않는다는.. ㅜㅜ

    2010.05.23 03: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이쿠~>_<
      전 월급의 많은 부분을 먹는데 지출합니다. ㅠ-ㅠ
      늘 뭐가 먹고싶은지 마구마구 생각이 들고 꼭 먹고싶은 건 먹고말아요;; ㅋㅋㅋ
      왜 이렇게 식탐이 강한지 원~^^;;

      2010.08.24 10:42 신고 [ ADDR : EDIT/ DEL ]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남자친구와 저는 명동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D
사람이 많고 정신없지만 명동에 단골도 많고 좋아하는 카페도 있어서 자주 가게되더라구요.

이번 주말엔 명동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3,900원 '수제 왕 돈가스'집을 찾아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이 착한 곳이라서 그런지 학생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옆 테이블 남학생들은 밥값을 걸고 가위바위보를 하던데 옛날 생각이 잠깐 났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위에 은은한 조명이 있어서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5,500원짜리 왕 돈가스!
무려 돈가스가 3개나 나오더라구요~+_+ 식욕이 좋은 남자친구도 배부르다며 그 양에 감탄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제가 주문한 3,900원짜리 일반 돈가스!
일반 돈가스라고 양이 적은건 절대 아니었습니다~-ㅂ-;; 다른 분식집에선 사진에 있는 돈가스 1개만 나오기 마련인데 말이죠.
엄청 배불리 먹었답니다.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게 좋으실 것 같고~가격대비 양은 최고였습니다.
테이블도 넓직넓직해서 좋았구요.
친구들과 저렴한 가격에 점심 드시고 싶으실 때 찾아가보세요. ^^

수제 왕 돈가스(명동점)
긍정의 힘's 추천 : ★★★☆☆
전화 : 02-775-7008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31-4 2층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격대비 양이 훌륭해 보이네요!
    요즘 이런 거 드문데........으흐흐흐흐흐 +ㅠ+

    2009.10.13 14: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잉?ㅋㅋ
      엄청 양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ㅂ-;;
      보통 밥 먹고 바로 후식 사먹으러 가는데~
      이건 먹고나서 아무것도 안먹었다는~ㅋㅋ

      2009.10.14 12:41 신고 [ ADDR : EDIT/ DEL ]
  2. 와~~ 3900원!!! 싸고 맛난집들이 많아야해요~~~ ^^*

    2009.10.13 16: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참~가격이 괜찮죠?ㅋ
      맛은 그렇게 퀄리티가 높진 않지만
      그래도 그냥저냥 배고플 때 먹을만 했습니다. ^^

      2009.10.14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3. 저희 부부도 명동 종종 가는데...
    가격대비 양이 많다고 하니 들러봐야겠습니다~

    2009.10.13 18: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그런데 학생 손님이 많고
      대부분 셀프서비스라서 가격이 착한편인것 같습니다. ^^
      미리 예상하시고 가시면 괜찮으실거예용~:)

      2009.10.14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4. 명동 돈까스집 비싸기만 하고 마음에 안 들던데
    여기는 일단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저도 명동에 자주 다니는데,
    혼자요.ㅎㅎㅎ

    2009.10.13 18: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격에선 우왕ㅋ굳ㅋ입니다!
      황팽님도 나중에 가보셔용~^-^
      셀프서비스라서 가격이 착한데 많이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2009.10.14 12:45 신고 [ ADDR : EDIT/ DEL ]
  5. 명동에 이렇게 싼 집이 있었어? 오~ 놀라운데
    난 명동은 비싸다는 생각밖에 없는데 ㅋ

    2009.10.13 23: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아니 요즘 같은 세상에 3900원짜리 돈까스라니..
    게다가 크기도 왕인데요~^^

    2009.10.14 01: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3,900원짜리도 양 엄청 많았어요~+_+
      맥주랑 같이 시켜 먹어도 괜찮을듯해요~ㅋㅋ

      2009.10.14 12:46 신고 [ ADDR : EDIT/ DEL ]
  7. 저는 다 먹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ㄷㄷ;

    2009.10.14 06: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3900원에 맛까지 기대하면 좀 그렇죠?
    명동에서는 밥값도 엄청 비싼데 ㅋ

    2009.10.14 12: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확실히 이렇게 한끼를 먹으면
      명동에서 돈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_+

      이곳에서 맛은 그렇게 크게 기대하시면 안되용~

      2009.10.20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9. 정말 말씀하신 것처럼 학생 때 생각이 나네요 왕돈가스!! 학생 땐 뭐든 맛있었지만 왕 돈가스 ㅋㅋ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에 다들 좋아라 했었죠~ 명동에 갈 일 있으면 들러봐야겠네요!!

    2009.10.14 13: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안그래도 학생 손님이 많더라구요~ㅋㅋ
      저도 예전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
      양이 많아서 남학생들도 좋아하던데~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2009.10.20 12:52 신고 [ ADDR : EDIT/ DEL ]
  10. 으흑- 저 여기 동생이 괜찮다고 해서 갔는데 맛없어서 거의 남기고 나왔다지요 .
    저렴한 가격과 수프 무한리필, 많은 양- 이거 말곤 정말 기대하면 안될 듯 ㅎㅎ

    2009.10.14 17: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은 진짜 크게 기대하면 안되더라구용~ㅠ
      명동에 간판이 똑같은 곳이 2곳이나 있던데;;;
      아마 맛은 똑같을것 같아욤~=ㅂ=

      2009.10.20 12:54 신고 [ ADDR : EDIT/ DEL ]
  11. 비밀댓글입니다

    2009.10.14 23:15 [ ADDR : EDIT/ DEL : REPLY ]
  12. 이집 리뷰를 딴 곳에 본 적이 있는데 맛은 없다더군요.ㅋㅋ

    2009.10.19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 맛은 그냥그래용~^^;;
      착한 가격과 푸짐한 양을 기대한다면 좋을것 같구용~ㅋ

      2009.10.20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13. 가격은 싼데...맛은 그냥 그렇군요...안타까워요;; ^^

    2009.10.29 2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