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2.08 2009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물 받았어요~:D (19)
달력, 다이어리, 명함

다른 분들 포스팅에서 먼저 본 뒤, 저는 좀 뒤늦게 택배를 받아서 이제서야 인증샷을 올리게 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우수 블로그 선물은 티스토리 달력과 몰스킨 다이어리(저도 다른분의 것이더라구요~^^;; 바로 택배 기사아저씨께서 수거해가셨어요), 명함 입니다.

작년에 받았던 명함에 비해서 훨씬 심플해지고 깔끔해졌더라구요.
그나저나 명함이 2배로 불어나서 어디에 쓸지 모르겠습니다. =ㅂ=;;
어쨌든 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사진과 글들을 쓰면서 저의 블로그 신조 중의 하나인, '잠시라도 생각을 할 수 있는 쉼터같은 공간'을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리뷰에 같이 좋아해주시고 간혹 아주 개인적인 이야기가 올라와도 늘 따뜻한 댓글 남겨주시는 이웃 블로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D

앞으로도 노력하는 블로거, 긍정의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문득 긍정의 힘님은 어떤분의 다이어리를 받으셨는지가 궁금해지네요~ㅎㅎ

    2010.02.08 0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Raycat님꺼 였어용~^-^
      전 보링보링님 댓글 보니까 제 다이어리를 어떤분께서 받으셨었는지 궁금해지네요~ㅋㅋ

      2010.02.08 00:45 신고 [ ADDR : EDIT/ DEL ]
  2. 긍정적인 모습이 참 보기좋아요^^

    2010.02.08 0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다이어리가 좀 더 이뻤으면 하는 아쉬움이 팍팍!!

    2010.02.08 01: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
      작년에 그 시계가 더 좋았던것 같아~
      그래도 주는건데 감사히 잘 써야지~^-^

      2010.02.08 11:08 신고 [ ADDR : EDIT/ DEL ]
  4. 어흥~ 부럽슴다~ ㅜㅡ ㅎㅎㅎ
    올해도 좋은 포스팅들 많이 부탁드려요~ :-)

    2010.02.08 1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저는 오늘쯤 받을듯한데..
    서울 동생이 받아서 보낸것인데..
    다이얼리 어째야 할지..어휴..

    2010.02.08 12: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익후, 아이미슈님께서 해외에 계셔서
      동생분께서 대신 받고 보내주셨나보군요~-_ㅠ
      모쪼록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02.17 16:54 신고 [ ADDR : EDIT/ DEL ]
  6. 잘못왔다길래 열어보지도 않고~~ 그대로 택배아저씨게 선물했습니다~~~ㅋㅋ

    2010.02.08 14: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다이어리만 바로 반송했어요~
      곧 제 블로그 주소가 적힌 다이어리가 오겠죵? :-)

      2010.02.17 16:55 신고 [ ADDR : EDIT/ DEL ]
  7. 부러워요 ^^;;

    이게 다 긍정님이 잘나서 그런거니깐 걱정마세요 ^^ ㅌㅋㅋㅋㅋ

    2010.02.08 18: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헐~ㄷㄷㄷ
      민수님은 저보다 댓글도 엄청 많은시면서~+_+
      아마 올해는 꼭 베스트 블로거 되실거예요! :-)

      2010.02.17 17:03 신고 [ ADDR : EDIT/ DEL ]
  8. 다이어리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ㅎㅎ
    올해도 열심히 활동 해야겠어요.

    2010.02.09 18: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그냥 잊고 지내고 있습니다. ^^
      올해도 열심히 활동해보자구요!
      황팽님 축하드려요~

      2010.02.17 17:04 신고 [ ADDR : EDIT/ DEL ]
  9. 왠지 느낌에 저만 못받은 거 같은.. 인증샷을 너무 많이 본걸까요?? ㅎㅎ
    명함은 예전에 무진군님꺼 받은적 있었는데.. 완전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나중에 긍정의힘도 저 한장 주세요^^;
    암튼 정말 축하드려요~^^

    2010.02.13 23: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수수하고 좋네요 ㅎㅎ

    2010.02.24 15: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