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5.20 우리 부부에게 온 천사 빵글이♥
긍정의 힘's 리뷰2015.05.20 22:07

안녕 나의 천사야

 

 

이렇게 블로그에 우리 아기에 대한 글을 쓸 수 있게 되다니, 그것만으로도 참 감격스럽다.

우리 부부는 연애 4년, 결혼 3년이 넘은 커플이다.

결혼 후 집 마련때문에 둘이 맞벌이 하느라 바빴고 신혼생활 즐기며 조용히 아기를 기다렸다.

결혼 3년이 가까워 오자 슬슬 불안감이 생겼고 그러던 올해 1월 나는 임신을 하게 되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기라 그런지 임신 테스트를 하고 두줄을 본 순간 나는 펑펑 울어버렸다.

그렇게 나는 빵글이의 엄마가 되었다.

 

 

처음 두줄을 확인했던 날! 진한 선 옆에 연분홍 색으로 한줄이 더 생긴 것을 발견하고 심장이 터질뻔 했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 가서 확인한 아기집! 예쁫 도넛처럼 아주 튼튼하게 집을 지어놓은 것을 발견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했다.

 

 

1차, 2차 기형아 검사를 통과하면서 처음으로 찍었던 입체초음파 사진!

아직 남들이 봤을 때 내 체형은 임산부인지 모를정도로 배가 많이 안나왔는데 이렇게 뱃속에 새생명이 팔다리 얼굴 귀의 형태를 지니고 자라고 있다는 사실에 신기하고 또 감사했었다.

 

 

20주차, 이젠 제법커서 한번에 초음파로 전체 사진을 찍을 수 없고 이렇게 심장소리, 허벅지 길이, 머리 크기로 아기 사이즈를 잰다. 빵~빵 하는 태동도 느껴지는 우리 빵글이 덕분에 하루하루 신기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바쁜 남편과 함께 태교여행을 해외로 떠나고도 싶지만 짬을 내기도 힘들것 같고 점점 배도 불러와서 국내여행을 즐기기로 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남편은 배가 나온 나를 예쁘게 찍어주고 싶다고 한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에도 남편은 야근중이다. ㅠ-ㅠ)

배는 점점 불러오는데 금방 여름이 될 것 같고 코앞으로 다가온 석가탄신일 연휴에도 바쁠 것 같은 남편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와서 신청해보기로 했다.

매일유업 베이비문이라는 행사인데 예비 부모 20쌍을 초청해서 1박 2일로 태교수업도 하고 부부요가도 할 수 있는 좋은 행사이다.

우리 사랑스러운 딸 빵글이와 함께 태교여행다운 태교여행을 갈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두근거리며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다.

 

 

우리 부부에게 천사같이 찾아온 빵글이♡

귀여운 손바닥으로 엄마아빠 안녕~ 하고 있는 우리 아가야! 엄마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서 우리 올 가을에 만나자!

 

베이비문이란?

 

 

아기가 태어나기전 부모됨을 준비하고 휴식을 가지는 태교여행으로 매일유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응모기간 : 2015년 5월 13일~5월 20일

발표 : 2015년 5월 22일

응모하러 바로가기 클릭 ☞ http://www.maeili.com/event/2015/05/babymoon/index.jsp 

 

예비엄마아빠이신 분들, 많이 많이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 긍정의 힘's 이야기를 구독해서 읽고 싶으신 분은 RSS에 추가해주세요 ♡   
Posted by 긍정의 힘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